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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만원짜리 노트북이 340만원?…웃돈 100만원 붙어 팔렸다 2023-09-11 15:16:26
수는 약 20% 증가했다. 스타굿즈는 번개장터에서 패션 다음으로 많이 거래되는 카테고리다. 거래 건수는 전체의 약 15%를 차지하고 있다. 같은 기간 인기 검색어는 아이브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뉴진스, 세븐틴, NCT가 뒤를 이었다. 특히 아이브는 2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비교했을 때 약 두 배에...
뭉치는 K벤처 "투자 혹한기 이겨내자"…AI·커머스·증강현실 협업 [긱스] 2023-09-06 18:07:03
3050 남성을 대상으로 한 패션 커머스 서비스 댄블을 운영하는 테일러타운은 AI 스타트업 코디미, 미타운과 AI 솔루션을 도입하기 위해 협업하고 있다. 코디미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패션의류 모델 이미지를 만드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미타운은 3차원(3D) 영상 기반 가상 피팅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테일러타운은 댄블에...
'불혹' 갤럭시, 캐주얼로 환골탈태 선언 2023-09-05 17:55:50
따른 조처다.정통 남성복에서 캐주얼로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일 ‘갤럭시 40주년’을 맞아 서울 한남동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 새 BI는 ‘테일러드 엘레강스(tailored elegance·남성의 우아함)’로 요약된다. 정형화한 남성복 브랜드가 아니라 취향이...
'40주년' 삼성물산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다 2023-09-05 17:55:30
올해 9월 론칭 40주년을 맞아 '남성의 우아함'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한다. 정형화된 기성복 브랜드에서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탈바꿈한다는 목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기자간담회를...
제냐·로로피아나와 겨룬다…삼성물산, 갤럭시 '고급화' 승부수 2023-09-05 16:50:29
지난해 역시 4조원대 후반 정도로 추정된다. 특히 국내 남성복 브랜드는 전체 패션 시장이 성장하는 국면에서도 매출 신장률이 감소하는 양상이다. 최대 판매처인 백화점 내 입지도 갈수록 좁아지고 있다. 3대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 내 매출도 지난 4월 2.2% 떨어지는 것을 시작으로 5월 -6%, 6월 ?4.5%로 세 달 ...
삼성물산 패션부문, 40돌 맞은 갤럭시 글로벌 브랜드로 키운다 2023-09-05 15:00:00
국내 남성복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시카우(현금창출원) 역할도 톡톡히 해왔지만, 추가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변화가 절실하다는 의미다. 국내 남성복 브랜드는 전체 패션 시장이 성장하는 국면에서도 백화점 내 입지가 갈수록 좁아지고 있으며 매출 신장률도 감소하고 있다. 여기에...
무신사 대구 간다…동성로 들어선 무탠다드 매장 2023-09-01 12:23:33
패션 플랫폼 1위 무신사가 자체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을 서울에 이어 대구에 열며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 나섰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는 22일 대구 동성로에 오프라인 매장 3호점인 플래그십 매장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서울(홍대·강남) 이외 지역에 여는 첫 번째 매장이다....
'공유경제 상징' 위워크 파산 위기…한국 공유오피스 영향은 [Geeks' Briefing] 2023-08-25 16:21:09
하이버는 초기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1020대 남성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성장해왔다. 지난 2년간 1020의 구매 회원 수는 연 평균 60% 증가했다. 패션 아이템을 중점으로 쇼핑몰 카테고리와 럭셔리 카테고리의 구매 회원 수는 연평균 각 64%와 56% 성장을 기록했다. 3040대 구매 회원 수는 연...
김수현·차은우도 등판…남심 잡으러 '뉴페이스' 줄줄이 뜬다 2023-08-23 21:00:01
아웃도어 업계에선 잇따라 남성 신규 모델이 등판했다. 우선 아이더가 남성 모델을 배우 박보검에서 김수현으로 교체하며 성수기 채비에 돌입했다. 하반기 방영 예정인 새 드라마에 출연하는 김수현을 전면에 내세워 주력 제품인 방풍 재킷과 다운재킷 마케팅에 나서기 위한 심산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역시 배우 현빈을...
핸드백 '쿠론' 이름 빼고 다 바꿨다 2023-08-23 17:57:41
패션 간판 백 브랜드다. 하지만 새로운 히트 제품을 내놓지 못해 성장세가 주춤했다. 현재 쿠론 연매출은 600억원대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쿠론은 코오롱FnC가 인수한 ‘1호 디자이너 브랜드’이기도 하다. 석정혜 디자이너가 서울 청담동 작은 매장에서 시작해 2009년 창립했다.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면서 이듬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