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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화문 한복판서 꽈배기 튀긴 여배우…한 달 만에 '초대박' [여기잇슈] 2023-11-27 20:00:03
조 대표와 함께 동성로 왕찹쌀 꽈배기 공동대표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배우가 아닌 '사장'으로 사람들 앞에 선 오승은은 꽈배기를 사러 온 이들에게 미소를 잃지 않았다. 밝게 응대하는 그의 모습에 손님들도 덩달아 웃음 지었다. 오승은은 "지치고 스트레스받은 직장인분들을 위해 점심시간에 일부러 '톤...
오뚜기, 가격인상 계획 철회…"물가안정 기조에 동참"(종합) 2023-11-27 18:35:06
분말 카레와 대표 제품인 케첩(제품명: 케챂) 등의 가격을 올릴 예정이었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100g)의 가격은 2천5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2.0% 올린다는 방침이었다. 크림스프, 쇠고기스프 등 스프류 가격(80g)도 2천5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2.0% 인상할 계획이었다. 가정간편식(HMR)인 3분카레와...
오뚜기, 케첩·카레 가격 올린다 2023-11-27 17:58:04
‘분말 짜장’ 모든 라인(100g)은 12.0% 오른 2800원에 판매된다. 오뚜기의 대표 소스 제품인 ‘토마토케챂’(300g)도 2650원에서 3000원으로 13.2% 올려받기로 했다. ‘현미식초’(500mL)는 2100원에서 2200원으로 100원(4.8%) 인상된다. 오뚜기는 1년 전인 지난해 11월 말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참기름, 케첩,...
던킨, 세번째 '매운 치킨버거'…페리카나 손잡고 MZ 겨냥 2023-11-27 17:56:08
27일 출시했다. 핵심 재료인 부드러운 번(버거용 빵)과 매콤한 치킨 패티를 모두 던킨 레시피대로 제조한다. 여기에 페리카나 대표 제품인 양념치킨의 소스를 버거 패티에 활용해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게 특징이다. 던킨이 치킨버거를 출시한 것이 처음은 아니다. 2020년 ‘내쉬빌 핫치킨버거’, 2021년 ‘스파이시 ...
서울 물가 최고…60대 부부가 느끼는 체감 물가는? 2023-11-27 15:33:15
분말 카레와 대표 제품인 케첩 등의 가격을 인상한다. 원가가 오른 데 따른 가격 인상으로 편의점 판매 제품에만 적용된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100g)의 가격은 2500원에서 2800원으로 12.0% 오른다. 크림스프, 쇠고기스프 등 스프류 가격(80g)도 2500원에서 2800원으로 12.0% 인상된다. 가정간편식인...
카레·케첩 등 줄줄이…이것마저 비싸진다 2023-11-27 11:45:10
지난 1969년 회사 창립과 함께 출시한 분말 카레와 대표 제품인 케첩(제품명 : 케챂) 등의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이번 가격 인상은 원가 인상에 따른 것으로, 편의점 판매 제품에만 적용된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100g)의 가격은 2천5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2.0% 오른다. 크림스프, 쇠고기스프 등...
오뚜기, 카레·케첩 등 제품 24종 가격 인상 2023-11-27 11:28:13
카레와 대표 제품인 케첩(제품명 : 케챂) 등의 가격을 올린다. 이번 가격 인상은 원가 인상에 따른 것으로, 편의점 판매 제품에만 적용된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100g)의 가격은 2천5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2.0% 오른다. 크림스프, 쇠고기스프 등 스프류 가격(80g)도 2천5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2.0%...
'저축도 겨우 하는데'…먹거리물가 5~6% 상승했다 2023-11-27 06:11:42
3.1%로 같았다. 그러나 소비자물가지수에서 대표 먹거리 지표로 꼽히는 가공식품과 외식의 3분기 물가 상승률은 6.3%와 5.4%로 처분가능소득 증가율을 상회했다. 처분가능소득 증가분에 비해 먹거리 물가가 훨씬 더 오른 것이다. 그만큼 먹거리 물가가 다른 소비자 품목에 비해 일상생활에 더 부담을 주고 있다는 얘기다....
3분기 소비·저축여력 3.1% 늘었는데 먹거리물가 5∼6%대 상승 2023-11-27 06:01:01
3.1%로 같았다. 그러나 소비자물가지수에서 대표 먹거리 지표로 꼽히는 가공식품과 외식의 3분기 물가 상승률은 6.3%와 5.4%로 처분가능소득 증가율을 상회했다. 처분가능소득 증가분에 비해 먹거리 물가가 훨씬 더 오른 것이다. 그만큼 먹거리 물가가 다른 소비자 품목에 비해 일상생활에 더 부담을 주고 있다는 얘기다....
"몽골인 입맛 사로잡았다"…불티나게 팔리는 K푸드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23 15:06:05
상품화한 ‘보쯔’(찐만두), ‘피로슈키’(튀김빵), ‘호쇼르’(튀김만두) 등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내년 글로벌 점포망 대폭 확대한국식 마케팅도 현지에서 큰 성공을 이끌어냈다. 지난 11일을 전후로 한 ‘빼빼로데이’ 마케팅이 대표적이다. 올해 빼빼로데이 기간에 해외 점포에서 판매된 빼빼로는 약 9만 개로,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