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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도쿄 최대 시내면세점 개장…'원 리더' 신동빈, 영토확장 박차 2016-03-31 17:37:03
시내면세점이날 롯데면세점 긴자점이 들어선 도큐플라자 빌딩 주변은 개장 전부터 일본인과 외국인 관광객으로 북적였다. 세계 3위 면세점 업체인 롯데가 도쿄에 시내면세점을 여는 데다 한류 스타인 배우 최지우와 인기 아이돌그룹 엑소(exo)의 디오, 첸 등이 온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매장은 도큐플라자긴자 8층...
롯데면세점, 일본 도쿄 긴자점 개점…첫해 매출 1500억 목표 2016-03-31 09:41:10
도큐 플라자에 한국형 시내 면세점인 도쿄 긴자점(이하 긴자점)을 열었다고 밝혔다.긴자점은 도쿄 지역 시내 면세점 중 최대인 4396㎡(1337평) 규모로 시계, 주얼리, 향수, 화장품, 가전제품, 잡화 등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국산 브랜드로는 'mcm'과 '후', '숨', '아이오페',...
[Smart & Mobile] 똑똑해지는 프린터…출근하며 폰으로 회의자료 출력·복사 2016-02-12 07:00:17
‘워킹폴더’와 문서관리 소프트웨어 ‘도큐웍스’의 기능을 합친 서비스다.‘클라우드 팩스’를 사용하면 팩스가 종이로 출력되지 않고 전자문서로 자동 변환돼 가상의 ‘워킹폴더’ 서버에 즉시 올려진다. 웹뿐만 아니라 앱을 통해서도 ‘워킹폴더’ 서버에 접속할 수...
도쿄서 펼쳐지는 한·일·중 면세 '삼국지', 오는 27일 'Japan Duty Free GINZA' 오픈 2016-01-22 17:23:00
앞서고 있는 형국이다. 롯데면세점 긴자점은 도큐 플라자 긴자점 8~9층 총 4396m² 로 미쓰코시백화점 긴자점보다 규모 면에서 더 크기 때문에 시일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중국계 면세점인 라옥스면세점은 방일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고 있어 올해 상반기 도쿄 긴자는 면세유통 삼국대전으로 뜨거워질...
[최인한의 일본 바로 보기] 미국 금리인상 후 일본 증시에서 뜨는 주식 찾아 보니 2015-12-16 11:39:50
추천 종목에 이름을 올렸다. 도큐건설, 후도테트라, 마에다건설공업, 라이트공업,도쿄에네시스 등은 이치요시경제연구소의 추천을 받았다. ## 한경 일본경제포럼 2기 회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문의 (02)3277-9960 ##▶ 한경 일본경제포럼 2기 회원 가입하기한국경제신문 편집국 부국장 겸 한경 일본경제연구소장 최인한...
롯데, 일본 도쿄 긴자에 면세점 2015-11-10 18:44:55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이다. 면세점 입점지역은 긴자역 부근으로, 도큐부동산이 짓고 있는 건물 8~9층 2개 층에 총면적 4400㎡ 규모로 조성 중이다.롯데면세점은 긴자가 도쿄 전체 중국인 관광객 방문율 1위(73.6%) 지역인 점을 감안해 긴자면세점 개장 2년째인 2017년 매출 목표를 200억엔으로 잡았다. 2017년에는 도쿄와 ...
롯데면세점, 내년 3월 일본 긴자점 연다…"한국 알리기 나선다" 2015-11-10 11:29:07
'긴자점'을 연다고 10일 밝혔다.현재 긴자역 인근 도큐부동산이 소유한 건물 8~9층 2개 층에 총 면적 4396㎡ 규모로 조성 공사가 진행 중이다.롯데면세점은 긴자점이 개장 2년째인 2017년에는 매출 2000억원을 넘기는 것으로 목표를 잡았다. 긴자가 도쿄 지역 전체 외국인 관광객 방문율 2위, 중국인 관광객 방문율...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에서 진검승부, 내년 3월 일본에 시내면세점 오픈 2015-11-10 11:19:00
밝혔다. 면세점 입점지역은 긴자역 부근으로, 도큐부동산이 소유한 건물 8~9층 2개 층에 총 면적 1330평 규모로 조성 공사가 진행 중이다. 또한 미쓰코시백화점은 공항형 면세점을 선보여 긴자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을 잡겠다고 나서고 있어 일본 번화가에서의 롯데·미쓰코시의 관광객 유치 경쟁의 막이 오른 것이다. 긴자...
롯데면세점, 내년 3월 일본 시내면세점 오픈…글로벌 경쟁력 강화 2015-11-10 10:44:36
오픈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면세점 입점지역은 긴자역 부근으로, 도큐부동산이 소유한 건물 8~9층 2개 층에 총 면적 1330평 규모로 현재 조성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롯데면세점은 긴자가 도쿄지역 전체 외국인 관광객 방문율 2위(50.0%), 특히 중국인 관광객 방문율 1위(73.6%)인 점을 고려해 면세점 개장 2년째인 201...
[biz 칼럼] 중소기업 일본시장 안착의 필요조건 2015-09-24 18:14:01
제품을 소량 구매하는 성향이 강하다. 도큐핸즈같이 어떤 상품이건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파는 매장이 인기를 끈다. 이 같은 소비자의 구색과 서비스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본의 유통구조는 길고 복잡해졌다. 직거래 방식이 아닌 대형 벤더를 통한 납품을 선호하는 일본의 복잡한 유통 구조는 외국기업에 시장 진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