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때, 시어머니께 드리고 싶은 선물 BEST 3 2013-09-10 10:51:35
가장 아름다운 것을 선물하자.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로 우아함을 더해줄 수 있는 가방은 실용성과 기분 전환용으로 좋다. 추석과 가을 시즌에 맞게 블랙, 브라운, 네이비블루 등 톤 다운되면서도 모던한 제품의 가방을 선물하길 추천한다. 이러한 가방으로는 100%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핸드메이드 제품인 리키로제타를...
남자의 계절 가을, `남자를 위한` 남성 향수 2013-09-06 10:22:41
보틀과 모스키노 로고로 독특하게 디자인된 케이스 뚜껑으로 거칠고 야성미 넘치는 남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페라리 블랙`은 강인한 남성다운 매력 뒤에 감춰진 섹시함이 멋진 남성을 위한 향수로, 벨벳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매트한 블랙 용기는 심플하면서도 강한 이미지를 주며, 깊이 새겨진 새틴 실버 로고는...
[정성 담은 한가위 선물] 커피·햄·양념·건강기능식품…맛 좋고 질 좋은 '실속선물' 담으세요 2013-09-06 06:59:29
추석 모든 선물세트의 포장지 디자인을 새로 바꾸고 에코마크를 부착했다. 80여종의 알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명절에 가장 많이 소비되는 당면, 부침가루, 볶음참깨, 양념장 등의 제품으로 구성한 1만~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가 주력이다. 오뚜기는 홈페이지(www.ottogi.co.kr)와 오뚜기몰(www.ottogimall.com)에서 전자...
휴롬, IFA 2013 참가-저속착즙 원천기술로 유럽 소형가전시장 공략 2013-09-05 17:55:28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기능이 집약된 여러 가지 모델을 부스 전면에 내세워 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입니다. 또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주스 시음행사도 실시합니다. 올해는 유럽에서 천연 레드 컬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트사과 주스(비트+레몬+사과)`와 상큼함이 매력적인 `시금치...
오미자에 음료·관광 연계…문경 농가소득 年 1000억 2013-08-20 17:06:59
생겨나 오미자와인, 오미자청, 오미자주스, 오미자빵과 막걸리 등 고품질 제품을 개발·생산했다. 공동브랜드 ‘레디엠’으로 상품 이미지를 통합하고 디자인과 포장용기도 고급화했다. 총 60여종에 이르는 문경오미자 가공제품은 입소문을 타고 국내외로 불티나게 팔려나갔다. 지난해 11월 아부다비 국제식품전시회에서...
이 곳이 진짜 ‘청담동 핫플레이스’ 2013-08-20 13:40:43
b1f (네이처포엠 빌딩 지하 1층) 인기메뉴 커피류 4,000원, 생과일주스 6,500원, 멜론빙수 19,000원 등 운영시간 오전 9시~오후 11시 오전 9시~오후 11시(연중무휴) 카페 아이엠씨는 멜론을 통째로 넣은 빙수로 입소문 난 곳으로 그 외 딸기, 망고, 커피, 녹차 빙수 등의 메뉴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화이트...
[Brand new]오늘의 뷰티 신제품 2013-07-30 16:24:58
패션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라는 콘셉트에 맞춰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달콤하고 소녀 같은 분위기와 작은 악마 같은 귀여운 이미지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메이징 아이래쉬 No.816~820은 펑크, 팝, 락, 아메리칸 캐주얼에 맞춰 디자인 됐다고 합니다. 오리진스는 상큼한 생과일주스를 닮은 고광택 립밤...
물놀이 가기 전 잊지 말자! 15분 완성 셀프 제모 방법 2013-07-25 09:00:08
디자인 방식이나 삼각형 모양의 트라이앵글 디자인, 올누드 형태의 브라질리언 디자인이 가장 많이 애용된다. 모든 구상이 끝났다면 알코올 성분이 함유된 스킨이나 토너 등을 화장솜에 적셔 제모 부위를 가볍게 닦아내며 소독하자. 3단계. 본격적인 셀프 제모 돌입 왁스를 이용해 셀프 제모를 하기로 결정했다면 두 가지 ...
유통업계 `리뉴얼` 바람 2013-07-17 09:37:51
‘후룻바틀(Fruit Bottle)’ 5종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후룻바틀은 100% 과일주스에 과일을 넣은 제품으로 맛있는 과일 뿐만 아니라 주스까지 모두 마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리뉴얼 출시된 ‘후룻바틀’은 다양한 과일을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표현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
미닛메이드 꼬마병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3-07-08 09:30:30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하는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며 두자리수 이상 가파르게 성장해 주스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에 이어, 미닛메이드 꼬마병 디자인까지 인정받게 된 것이다. 180ml의 미닛메이드 꼬마병 6종은 언제 어디서나 자연의 좋은 것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손에 쏙 잡히는 그립감과 과일 단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