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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전년 대비 42% 증가한 3천700억원을 기록한 바 있다. 애경산업[018250]도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에이지투웨니스와 루나를 중심으로 광군제 행사에 참여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3종' 등 광군제 전용 기획 세트를 출시하고 루나는 증정 프로모션 및...
지금은 우리가 사모펀드처럼 투자할 때[김태엽의 PEF썰전] 2022-10-19 19:32:09
인기 몰이를 했던 화장품 브랜드가 국내 투자자들 사이에서 뜨기 전에 쿠팡에서 리뷰를 들여다보고 중국사람들이 굳이 와서 리뷰를 남기는 걸 캐치해 중국어도 못하는 양반이 타오바오 몰을 들어가 리뷰를 뒤져보고 확신을 가진 뒤 투자해서 10배를 남긴 이야기, 부도를 한 번 냈던 바이오 회사의 경영진이 나와서 독립할...
아모레, 中 구조조정 9부 능선 넘었다 [기업&이슈] 2022-10-18 19:31:40
화장품 회사들과의 경쟁도 날로 치열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4개의 브랜드를 중국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설화수, 마몽드, 이니스프리, 라네즈인데요. 럭셔리 브랜드인 설화수에 집중해 주력 성장 브랜드로 이끌겠다는 전략으로, 그 외 브랜드는 효율성에 집중해 판매 채널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바르도(Bardot)x더 시에나 그룹·토스카나 호텔…더 시에나cc 어메니티 선정 2022-10-17 14:03:29
럭셔리 뷰티 기업, 바르도(Bardot)가 토스카나 호텔과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어메니티로 선정 되었으며, ㈜토스카나와 ㈜바르도 코리아가 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바르도 고기능성 올인원(AIO) 제품이 토스카나 호텔 풀빌라 및 프레스티지 스위트 객실에 제공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어메니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시장 밸류에이션 하락 예상에 목표가↓"-신한 2022-10-13 08:09:59
혹은 침체 가능성이 높아지는 상황이지만 럭셔리 브랜드들이 중저가 브랜드들보다 경기에 덜 민감하고 화장품에서도 중국향 비중이 작아 다방면에서 동사가 대안이 될 수 있다"며 "시장 밸류에이션 하락으로 목표주가를 소폭 조정하지만 업종 내 선호 관점은 유지한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3분기 매출은 3895억...
신세계백화점, NFT 캐릭터 개발 등…DX 속도 2022-10-11 16:23:03
구성도 마치 럭셔리 잡지를 보는 것처럼 구성했다. 지난해 12월 먼저 선보인 신세계백화점몰의 페이지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소개하는 잡지처럼 흑백을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상품에 고객이 몰입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신세계는 대체불가능토큰(NFT)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하는...
LG생활건강, 럭셔리 뷰티 마케팅으로 차별화…MZ 열광 2022-10-11 16:17:14
럭셔리 화장품 ‘후’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연매출 2조원을 넘어선 뒤 지난해엔 2조90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후는 왕실의 독특한 궁중비방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품질과 궁중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 왕후의 궁중문화를 담은 럭셔리 마케팅으로 차별화한 가치를 전하며 국내외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최초로 화장품 연구소를 설립하고 국내산 화장품을 수출했으며,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여왔다. 2000년대 들어서는 과감한 도전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이어오고 있다. 책임 있는 기업 시민의 소임을 다하기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불안정한...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소비형태를 봐도 일본은 화장품 지출의 90% 이상이 기초화장품입니다. 때문에 중장년층, 색조보다는 기초, 럭셔리 제품에만 집중한 겁니다. <앵커> 일본의 인구구조 때문에 로컬 중저가 색조화장품은 10년간 정체될 수 밖에 없었군요. 그 사이 K뷰티의 기술력은 더 높아졌죠? <기자> 럭셔리 제품 퀄리티 수준은 아직...
SSG닷컴, 럭셔리 뷰티 강화…디올 이어 루이비통과 `맞손` 2022-09-22 18:25:45
SSG닷컴이 럭셔리 뷰티 강화를 위해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과 손을 잡았다. SSG닷컴은 지난 21일 LVMH P&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LVMH P&C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화장품, 향수 부문이다. 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