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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매력 알린 '방탄소년단'…홍보 영상 조회수 4억 뷰 넘어 2022-10-25 16:22:37
마이 소울 서울’로 △도쿄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방콕 △싱가포르 △타이베이 △호찌민 등 한국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은 아시아 도시를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다. 글로벌 미디어 TV채널을 통해서도 서울 관광을 홍보에 나섰다. CNN와 BBC, CNA(채널뉴스아시아) 등에서 미국 유럽 동남아 일본의 국가에 광고 형태로...
하노이와 인근 지역 뎅기열 환자 증가 [코참데일리] 2022-10-24 14:20:00
비즈뉴스입니다. 하노이와 인근 지역에 뎅기열 감염 환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박마이 열대질병센터(Bach Mai Hospital)에 따르면 뎅기열 감염 후 입원 환자가 8월에는 70명에 불과했다면 9월에는 160명, 10월 초에는 250명으로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뎅기열 감염자들은 주로 단푸엉(Dan Phuong),...
네이버 "서비스 장애 정상화…일부 블로그 문제만 처리중" 2022-10-18 14:28:08
검색, 뉴스, 쇼핑, 카페, 블로그, 시리즈온, 오픈톡, 스마트스토어 센터 등 일부 기능에 오류가 발생하였으나, 현재 모든 서비스 기능이 정상 복구돼 사용이 가능한 상황임을 안내해 드린다"고 말했다. 네이버는 "서비스 장애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을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면서 추가 불편 사항이 있으면 문의할 각...
네이버 "판교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장애 모두 정상화" 2022-10-18 11:59:32
처리 중이라고 별도의 공지에서 밝혔다. 네이버의 여러 서비스는 카카오[035720]와 더불어 15일 오후부터 판교 SK C&C 화재로 인해 장애를 일으켰다.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인 '쇼핑라이브'와 MY(마이)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등이 당일 오후 복구된 것을 시작으로 대부분의 서비스가 하루 사이 정상으로...
네이버도 SK C&C 판교데이터센터 화재에 다수 서비스 장애(종합) 2022-10-15 19:31:04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SK 주식회사 C&C의 데이터센터가 있는 SK 판교 캠퍼스에서 15일 오후 발생한 화재로 인해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의 여러 서비스에도 조금씩 장애가 발생했다. 네이버는 이날 오후 공지를 통해 "현재 판교 IDC(인터넷데이터센터) 화재 영향으로 검색, 뉴스, 쇼핑, 카페, 블로그, 시리즈온,...
"LG씽큐로 요리 간편하게 즐겁게"…LG전자 '테이스트' 서비스 2022-10-05 06:03:01
서비스 맞춤형 레시피 제공…클릭 한 번에 광파오븐 자동 설정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LG전자[066570]는 자사 주방가전을 더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LG 씽큐' 앱에 LG 가전 맞춤 레시피와 음식 콘텐츠를 제공하는 '테이스트(Taste)'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요리...
파블로항공 "제주도에서 드론 쇼 감상하세요" [Geeks' Briefing] 2022-09-26 15:53:08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 여행 정보·예약업체 인수 여행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이 K콘텐츠 관련 여행지 정보 제공 및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립을 인수했다. 스타트립은 인기 드라마 촬영 장소, 스타가 방문한 카페,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 등 K콘텐츠에 등장한 한국 관광지 정보를 찾는 외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도 금쪽이인가요? 떠오르는 아동심리 서비스[Geeks' Briefing] 2022-09-23 19:44:42
도심 내 유휴공간을 이용한 공유 마이크로 모빌리티의 충전 스테이션 확대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블루웨일컴퍼니는 유휴공간을 활용해 낮은 비용으로 빠르게 마이크로 모빌리티 충전 스테이션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 셰빌리티는 전국 단위 서비스 지역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네이버 심층기사 코너 도입 1년여만에 기획기사 19만건 게재" 2022-09-23 10:21:02
실었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네이버는 지난해 7월 뉴스 영역의 언론사 편집판을 개편해 기획기사 편집 영역을 신설했다. 네이버에 따르면 언론사 71곳이 이 기능을 이용하고 있으며, 주제 카드 1만2천여 건을 발행했다. 언론사 편집 구독자 2천600만 명 가운데 70%가량이 심층기획 탭으로 이동해 뉴스를 소비했다. 네이버...
네이버뉴스, 심층기획 기사 코너 강화…13개월 간 19만건 소개 2022-09-23 09:21:28
뉴스를 소비했다. 약 1년 동안 언론사들은 1만2,000여건의 주제 카드를 발행해 월 평균 4,100개의 다양한 주제들로 차별화된 기획 기사를 약 19만 건 넘게 선보였고, 최근에는 코로나19, 태풍 등 이용자 관심이 집중된 특정 이슈에 대해 다양한 시각의 심층 기사를 생성했다. 네이버 김혜진 리더는 “심층기획 코너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