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은행, 광주FC적금·체크카드 출시 2024-03-12 17:06:15
▲스타벅스, 탐앤탐스,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건당 1천원이 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K리그1 시즌에 맞춰 지역민 및 축구팬들과 공감을 나누고자 스포츠 마케팅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금융을 넘어 지역 스포츠까지 그 영역을...
신한카드, '팝아트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 단독 할인 2024-03-12 10:26:10
제휴를 맺고 이번 전시회 뿐만 아니라 향후 라이트룸 서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대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티켓은 신한카드 올댓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하거나 현장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GS샵·마녀공장 '마케팅 원팀' 2024-03-11 18:18:09
마케팅과 신제품 개발에 나선다. GS샵은 지난 8일 서울 양평동 GS강서N타워에서 마녀공장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돼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이번 협약으로 마녀공장은 신제품을 GS샵에 단독으로 출시하고 GS샵과 상품 마케팅을 공동으로 펼치기로 했다. 그...
GS샵, 마녀공장과 손잡고 신제품 공동 개발 나선다 2024-03-11 15:24:39
마케팅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이 업무협약의 핵심이다. 이에 따라 마녀공장은 오는 16일 미백·주름 관리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이번 제휴는 고객층을 넓히려는 두 회사의 전략이 맞아떨어진 결과다. GS샵은 마녀공장 제품 판매로 주로 20·30대 여성으로 이뤄진...
물류 스타트업 파스토, IPO 주관사로 삼성증권 선정...2026년 상장 나선다 [Geeks' Briefing] 2024-03-11 14:42:15
인정 받는 백종우 경희대병원 교수를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영입했다. 국내외 정신과 의사 22명이 엔젤투자자로 합류했다. 국내 대형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등 5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홍주열 유쾌한프로젝트 대표는 “기업에 최적화된 프로그램과 전문 상담사 매칭으로 임직원들의 효과적인 멘탈케어를 도와...
당근 카드·농심 통장…은행 '특화상품' 전쟁 2024-03-06 18:20:17
간 제휴를 기반으로 한 핀셋 마케팅이 갈수록 활발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다음달 총선을 앞두고 출마자, 선거 캠프 등을 노린 ‘선거 통장’도 등장했다. 부산은행은 지난달 기존 선거 비용관리 전용 통장을 ‘당선드림통장’으로 이름을 바꿔 선보였다. 선거 자금 입출금시 수수료 등을 면제해주는 대신 연 이자율은...
센드버드, 업스테이지와 협력…'우리동네 부동산에 집 내놓기' 출시한 직방 [Geeks' Briefing] 2024-03-06 15:44:52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 문의에 응답하고 제품 추천, 판매, 마케팅, 영업 성과 측정 분석까지 기업의 업무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센드버드 AI챗봇은 오픈AI의 GPT-4와 GPT-3.5, 앤트로픽의 클로드2.1, 메타의 라마2 등을 활용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업스테이지의 솔라를 추가하게 됐다. AI 기반...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1250억 유증… “지속가능 사업 추진” 2024-03-06 10:35:18
및 상품의 복합 제휴, 자본 제휴 등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보장성 보험 판매 비중도 꾸준히 높여나갈 계획이다. 2030세대부터 3050세대까지, 각 세대에 특화된 혁신적인 보장 상품 등을 선보이기로 했다. 또한, 기존 순수 디지털 채널과 함께 채팅 상담, 전화 응대 등을 활용한 단절 없는 옴니채널을 구현하고 생성형 AI...
웹케시, ISTN에 50억 전략적 투자…"SAP 통합 솔루션으로 초대기업 시장 경쟁력 강화" 2024-03-06 09:35:35
공동 R&D 및 ISTN의 120여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 제휴 마케팅도 추진해 나간다. 아울러 2027년까지 S/4 HANA 전환 대상 600개 기업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웹케시는 또한 SAP 파트너 및 그룹 IT계열사, SAP 컨설팅 회사 등과도 제휴를 확대해 상호 상생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초등생이 할인 원한 편의점 간식은 컵라면"…이마트24, 할인전 2024-03-06 08:32:35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24가 퍼핀과 제휴를 맺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퍼핀카드 결제금액이 전달 대비 매월 평균 20%씩 증가하기도 했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한현민 파트너는 "앞으로도 퍼핀과 함께 편의점의 차세대 주요 고객인 알파 세대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