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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경기회복 기대감 완연"…대한상의, 소매유통업계 경기선망지수(RBSI) 발표 2021-07-06 16:54:26
특히, 백신접종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명품, 수입의류 등 고가 상품 매출 증가세가 외부활동 재개로 3분기에는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크게 작용했다. 여기에 홈코노미 트렌드로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리빙, 가구·가전, 인테리어 관련 매출 증가세도 경기 기대감을 키웠다. 대형마트(98)는 지난...
"이제 코로나 본격 회복"…유통업 체감경기 3분기도 상승세 2021-07-06 06:00:04
코로나19 백신 접종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명품과 수입 의류 등 고가 상품 매출 증가세가 3분기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크게 작용했다고 대한상의는 설명했다. 여기에 '홈코노미' 트렌드로 꾸준하게 증가하는 가구·가전, 인테리어 관련 매출 증가세도 경기 회복 기대감을 키웠다. 대형마트(...
카드 캐시백 대상 65% 안팎인데 11조 소비 창출 가능할까 2021-07-04 08:31:00
중 백화점과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명품전문매장, 유흥업소 사용액과 자동차 구매액을 빼내 추산한 결과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등 개인이 보유한 모든 카드가 반영됐지만 법인카드는 빠졌다. 쉽게 말해 개인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동네 식당과 미용실, 학원, 전통시장, 숙박업소 등 골목상권에서 소비한 돈이 이...
카드 더 쓰면 최대 30만원 돌려받는다…성장률 목표 4.2% 2021-06-28 14:00:04
◇ 일자리 15만개 창출…국가전략기술에 2조+α 반도체, 배터리(이차전지), 백신 등 3대 분야는 국가전략기술로 지정해 총 2조원+알파(α) 규모의 설비투자 특별자금을 집중 지원하기로 했다. 핵심전략산업에 대한 세제·금융 지원 등 내용을 담은 특별법도 제정한다. 일자리는 총 15만개 이상을 추가 창출하기로 했다....
SNT중공업·SNT모티브, 순수 국내 기술로 국방력 강화 및 해외수출 집중 2021-06-24 15:41:20
대한민국 명품 무기 K9 자주포 4단 자동변속기가 대표적이다. K9 자주포 자동변속기는 1999년에 국산화 개발에 성공한 이후 현재까지 수출 포함 약 2500대를 생산해오며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왔다. 이 자동변속기는 현재 체계업체인 한화디펜스의 ‘레드백(Redback)’ 장갑차에 탑재돼 호주 차기 장갑차 획득사업의...
SNT중공업과 SNT모티브, 국내기술로 국방력 강화하고 수출도 집중 2021-06-24 14:59:21
대한민국 명품 무기 K9 자주포 4단 자동변속기가 대표적이다. K9 자주포 자동변속기는 1999년에 국산화 개발에 성공한 이후 현재까지 수출 포함 약 2500대를 생산해오며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왔다. 이 자동변속기는 현재 체계업체인 한화디펜스의 ‘레드백(Redback)’ 장갑차에 탑재돼 호주 차기 장갑차 획득사업의...
이베이 접은 롯데의 카드는…"명품·패션·식품 전문몰로 승부" 2021-06-23 09:30:00
신선식품 배달에 접목하는 것도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모델로 언급된다. 릴레이 배송은 배달 기사가 물건을 집 앞까지 일일이 배송하는 대신 특정 지점까지만 배송하면 나머지는 오토바이 등을 이용한 전문 업체가 배송을 맡는다. 이렇게 하면 배송 가능 물량은 배로 늘어나고 시간은 크게 줄어든다. 이처럼 롯데가 내실...
리치벨트 청담동 內 복합시설, `엘`프론트 청담` 분양 주목 2021-06-22 11:20:39
필두로, GBC 건립 등 대규모 고용 창출 효과가 예상되는 만큼, 추가적인 수요 유입을 기대할 수 있다. 이밖에도, 경부고속도로 한남IC-양재IC 구간을 지하화하고, 상부공간을 복합문화공원으로 조성하는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사업도 논의 중이다. 개발 완료 시, 일대의 교통체증 완화 효과는 물론, 정주 여건이 개선될...
[주식경제] "현대·기아 전기차 세계 최고 수준…테슬라 독주도 주춤할 것" 2021-06-02 16:25:01
같아요. 명품 브랜드 이미지가 주가에 미치는 영향도 상당히 크지 않습니까. 전기차라는 건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이기 때문에 테슬라 같은 신상 브랜드가 프리미엄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도 많다는 것. 그리고 기존 프리미엄 브랜드가 그대로 명성을 유지할 것인지 또 과연 판매가 제대로 이어질 것인지. 보조금을 10원도...
[마켓인사이트]'명품 e커머스' 머스트잇, 카카오인베·케이투인베로부터 130억 투자 유치 2021-06-01 09:23:13
머스트잇은 명품 브랜드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다. 13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연평균 80% 넘는 고성장을 유지 중이다. 지난해에는 거래액(GMV)이 2500억원을 넘겼다.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는 "이번 투자는 현재까지 고객 경험 향상에 초점을 맞춰 질적 성장을 이뤄온 머스트잇의 가치와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