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첫 '올영세일'...일주일간 최대 70% 할인 2024-02-29 13:27:00
매장과 모바일 앱(App), 즉시 배송과 픽업 등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라이브 커머스 등 채널을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약 800개 브랜드, 1만여 종의 상품이 참여한다. 먼저 개강을 맞아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각종 기능성 기초 화장품을 선별해 최대 70%...
영종도 '핫플' 라방에 뜨자…CJ온스타일, 역대 최대 주문액 기록 2024-02-28 17:12:36
영종도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를 앞세워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방) 판매 신기록을 썼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9~24일 6일간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을 판매한 결과 주문금액이 53억원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가 지금껏 진행한 국내 호텔·리조트 방송 중 역대 최대 주문액이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현대홈쇼핑, 물류창고서 라이브방송…최대 90% 할인 2024-02-28 09:39:41
29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 특집 생방송을 군포 물류창고에서 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주기 위해 생방송 장소를 일반 스튜디오가 아닌 물류센터로 옮겼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집 생방송의 현장감을 살리고,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이 원하는...
기아 인증중고차, 현장에서 직접 확인시켜준다 2024-02-27 09:45:51
한편, 기아는 매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28일에는 k5, k8, k9 등을 중심으로 한 k시리즈 특집전이 열리며, 당일 계약 후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이 증정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美 cnbc...
금융·통신 등 각종 서비스를 한 번에 처리…'슈퍼앱'이 뜬다 2024-02-26 16:38:03
기준 정보기술(IT)업계에서 추정하는 한국인의 모바일 앱 평균 설치 개수는 100여 개. 앱 범람에 지친 소비자를 공략하고자 기업들이 각종 기능을 장착한 슈퍼앱을 선보이고 있다. 슈퍼앱을 내놓는 기업들은 금융, 통신, 유통 등 산업 분야를 가리지 않는다. 개인정보를 활용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마이데이터...
GS샵 "상품 소개 1분짜리 숏픽 영상, 매출 증대 효과" 2024-02-20 09:42:14
= GS샵은 TV홈쇼핑 방송과 라이브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줄인 '숏픽'(Short Picks) 서비스를 도입해 매출 증대 효과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GS샵은 지난달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상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영상을 1분짜리로 짧게 편집해 모바일 앱 첫 화면에서 보여주고 있다. 이달 12∼18일 소비자가...
"올해는 AI PC 원년"…인텔 코어 울트라 탑재 노트북 한자리에(종합) 2024-02-19 11:57:57
있는 기기로는 모바일보다 PC가 유리하다"고 내다봤다. 인텔은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AI PC 위크'를 진행해 플란트란스 성수 플래그쉽에서 'AI 에브리웨어' 팝업 전시를 연다고 밝혔다. AI로 표현하는 나만의 아바타 만들기, AI가 그린 이미지와 AI가 작곡한 음악 감상, AI 포토존 등 인텔 코어 울트라...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서 '인스파이어 리조트' 판매 2024-02-19 10:43:06
방송에 그치지 않고 19~24일 자사앱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투트랙으로 운영한다. 신보람 CJ온스타일 여행cell MD는 “라이브 방송에서만 접할 수 있는 자사 단독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며 “인스파이어를 시작으로 ‘가장 핫한 상품을 가장 핫한 가격에 모바일 1열에서 오픈런하는 라이브 쇼핑 채널’ 오픈런의...
제시 린가드 보러 상암으로…티몬, FC서울 홈경기 시즌권 판매 2024-02-19 09:39:45
2024 모바일 시즌권을 선착순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몬은 FC서울의 이커머스 부문 공식 파트너사다. 모바일 시즌권은 이날 오후 6시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VIP 테이블석을 포함해 4개 권종으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모든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한 번만 등록하면 시즌 내내 '지정 좌석'이...
유튜브서 "이 제품 할인해주세요" 딜했더니…홈쇼핑에 2030 몰린다 2024-02-18 18:04:06
딜커머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때 논란이 일었던 인플루언서들의 유튜브 뒷광고를 비틀어 채널명을 지었다. 출연자들이 매회 특정 상품 할인율을 협상한 뒤 해당 할인가로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판매하는 방식. 현대홈쇼핑의 모바일 플랫폼간 시너지를 내고 유튜브에 익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