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 페르소나’ 김재혁 PD, “30만 조회수 목표하고 있다” 2019-06-20 18:52:25
3주년 파티와 모바일 뷰티 콘텐츠 ‘바 페르소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서인영, 페이, 치타, 제아, 이대휘, 강민아, 송용진, 구잘, 김성은, 이동엽, 졸탄, 오인영, 메이다니 등 참석했다. 이날 김재혁 pd는 “서인영 씨와 페이 씨는 뷰티프로그램에 딱 맞는 mc라고 생각한다”면서, “종합뷰티쇼 컨텐츠다....
“원조 뷰티 맛집처럼”...서인영X페이의 ‘바 페르소나’ (종합) 2019-06-20 18:49:36
맞는 mc라고 생각한다”면서, “종합뷰티쇼 컨텐츠다. 월, 수, 금요일 주 3회 편성 예정이다. 그만큼 컨텐츠에 자신이 있다. 현재 가장 핫한 트렌드들과 뷰티상담들, 뷰티 유투버들도 함께 해 프로그램을 풍부하게 만들고 있다. 일주일에 30만 조회 수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서인영은 “제가 잘 할 수...
매니지먼트사 아티스트컴퍼니, 게임퍼블리싱 사업영역 확장 2019-06-17 08:25:49
다양한 이색적인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아티스트컴퍼니 김병선 대표는 “현재 자동 전투가 만연한 모바일 시장에서, 유저가 직접 조작해야하는 오토 플레이가 시장을 역행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으나, 쉬운 조작과 화려한 스킬로 통쾌하게 몬스터(적)를 없애는 과정에서 이전 ‘수동’조작의 재미를 다시금 느낄...
한국맥널티, 커피생두전문 자회사 ‘헤리토리엔코’ 온라인시장 공략 2019-06-14 08:34:05
찾는 컨텐츠를 분석해 접속이 용이하며, pc와 모바일기기에 맞는 최적화된 이미지와 텍스트가 제공된다. 현재 헤리토리엔코 홈페이지에는 100여개의 생두를 판매중이며 중량은 각 1~20kg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헤리토리엔코 관계자는 “현재 헤리토리엔코는 오프라인시장을 리드하고 있으며, 이번 헤리토리엔코...
SKT, 애플 앱스토어서 휴대폰 결제 지원 2019-06-13 13:00:00
이번 휴대폰 결제 서비스 지원으로 유료 컨텐츠 구매 과정이 간편해졌다. SK텔레콤 고객은 ‘앱스토어’, ‘애플뮤직’ 내 애플 ID 계정의 ‘지불 정보’에서 새로 추가된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기만 하면 별도의 정보 입력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 PC 등의...
[JOB] 조회수 20만은 기본…기업들 너도나도 취업 유튜브 채널 서비스 2019-06-12 11:19:05
담은 영상은 수십만회 조회를 기록중이다. 또한, ‘모바일vr 견학’은 일반인들이 접근하기 힘든 각 사업장을 영상을 통해 볼 수 있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지난해 11월부터 취업관련 컨텐츠를 제작하기 시작했다”며 “구독자들의 반응이 좋아 다양한 분야로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고...
룽투코리아, ‘일령계획’ 사전예약 50만명 돌파 2019-05-24 10:19:05
게임 컨텐츠 일부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그 결과 24일 기준 사전예약자수 50만명을 돌파하고 공식카페 가입자수 2만 3천명을 넘어서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일령계획’ 출시를 앞두고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국민대, 블록체인 분야 전문 인력 양성 · 기술혁신 나선다 2019-05-22 17:44:00
모바일 플랫폼 라인(LINE)의 자회사인 언블락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 제공=국민대)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국민대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이 블록체인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과 기술 혁신을 위해 20일 모바일 플랫폼 라인(LINE)의 자회사인 언블락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언블락은 라인의 디지털...
국문 홈페이지 만든 삼성바이오에피스…상장 포석? 2019-05-20 17:37:19
투명성을 향상시켰다. 웹 디자인과 접근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보완하고, 임직원 인터뷰 영상을 통한 직무 소개 코너를 마련하는 등 최신 온라인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컨텐츠를 구축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연구개발(r&d) 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하여 제품 판매회사(product...
홈앤쇼핑, V커머스 '플레이샵' 운영…모바일 강화 2019-05-16 13:28:53
중소기업 전용 홈앤쇼핑이 모바일에 익숙한 젊은 층 공략을 위해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사업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홈앤쇼핑은 모바일과 영상에 친숙한 젊은 층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v커머스 컨텐츠를 제작, 운영 중이다. v커머스는 ‘영상(video)’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