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CES 2022 온라인 전시관 운영…혁신 제품 공개 2022-01-02 10:00:00
'LG 올레드 아트 전시관'도 마련했다. 또한 미니 발광다이오드(LED)와 독자 개발한 고색재현 기술 '퀀텀닷 나노셀 컬러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LG QNED 미니 LED, LG 나노셀 TV 등 2022년형 프리미엄 LCD TV 라인업을 소개한다. 메타버스 체험공간도 마련했다. 관람객은 제페토, 로블록스, 모여봐요 동물의...
새해 글로벌 TV 시장 OLED·대형화·폼팩터 경쟁 더 뜨거워진다 2022-01-02 09:12:36
바 있다. 미니 LED TV는 LCD 기반으로, OLED나 마이크로 LED TV 등 차세대 자발광 디스플레이 이전 단계에서의 전략 제품으로 평가된다. 삼성전자는 올해 행사에서는 성능을 개선하고 크기를 다변화한 네오 QLED TV 신제품을 내놓으며 TV 시장 리더십을 강조한다는 방침이다. 일본 소니, 중국 샤오미, 하이센스 등 해외 TV...
고객 향한 마음 제품에 담았더니…1등 브랜드로 우뚝 2021-12-29 15:48:21
홈술 문화에 떠오른 상품도 있다. 매일유업의 ‘상하치즈 미니’는 스낵치즈 제품이다. 집에서 와인이나 맥주를 즐기는 홈술족에게 가벼운 술안주로 각광받고 있다. 소고기 프랜차이즈 이차돌은 코로나19 확산 초기부터 집밥 트렌드에 맞춰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자사 메뉴를 가정간편식(HMR)으로도 구현해 판매하고...
편의점 설 선물세트 판매 시작…최고가는 1억3천만원 오디오 2021-12-28 10:12:02
총 5종의 금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미니스톱은 '집콕' 생활 장기화 트렌드에 맞춰 선물 세트 중 닌텐도 스위치, 마사지기, 온수매트 등 가전·전자제품과 생활용품 구색을 확대했다. 또 홈술족을 겨냥한 주류 상품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코로나가 바꾼 소비 습관···동네 상권 중심 ‘스타오씨엘 에비뉴Ⅰ’ 2021-12-22 11:58:08
있고, 미니신도시급으로 개발되는 시티오씨엘 1만3000여 가구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사업시행사인 DCRE가 인천시에 기부채납한 인접용지에는 인천시 최초 시립미술관, 시립박물관, 예술공원, 콘텐츠빌리지, 콘텐츠플라자 등 연면적 약 4만2000여㎡ 규모로 이뤄진 ‘인천 뮤지엄파크’가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소주파, 슬라이스 족발…맥주파, 매운 새우깡…와인은 치즈 많이 사 2021-12-17 17:08:33
많이 담은 것으로 드러났다. 슬라이스 족발과 미니 비엔나, 레드크랩(맛살) 등 다른 냉장 안주들도 소주의 ‘환상의 짝꿍’으로 이름을 올렸다.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않고 포장지를 뜯어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도 적지 않아 홈술족들이 간편하게 차릴 수 있는 안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평가다. 음료나 생수를 같이 산 소...
10년간 19종 라인업…끊임없는 신상품 전략이 카누 키웠다 2021-12-08 15:36:52
만든 ‘카누 미니’2011년 ‘마일드 로스트’와 ‘다크 로스트’ 2종으로 출시된 카누는 디카페인 1종, 카누 시그니처 2종, 시즈널 스페셜 에디션 4종, 카누 라떼 10종을 포함해 총 19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이 가운데 ‘카누 미니’는 소비자가 만든 제품이다. 초기 카누는 커피 전문점의 아메리카노를 모티브로 스틱 한...
"넷플릭스 단짝은 단짠과자"…스낵시장 성장 2021-12-01 17:37:24
순위에 올랐다. 단맛 스낵 가운데서는 누텔라앤고, 홈런볼, 오레오 등이 인기가 많았다. 최근 SPC삼립의 미니꿀약과는 영유아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간편 간식’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 올 들어 10월까지 미니꿀약과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0% 이상 증가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
죽어간다던 스낵시장 2년째 성장..단짠과자 불티 2021-12-01 16:32:22
랭크됐다. 단맛 스낵 가운데서는 누텔라앤고, 홈런볼, 오레오 등이 인기가 많았다. 최근 SPC삼립의 미니꿀약과는 영유아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간편간식’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 올들어 10월까지 미니꿀약과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0% 이상 증가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달라진 주거공간…"오메가룸 등장하고 넓은 집 선호" 2021-12-01 15:53:25
방 안에 휴대용 홈오피스 캡슐이 들어오거나 창고·보조주방·옷방 등 여러 용도로 쓸 수 있는 알파룸·멀티룸 등이 만들어지고 나만의 플렉스(Flex)한 삶을 즐기는 오메가룸도 인기를 끌 것이라는 전망이다. 또 팬데믹 이후 재택근무 확산 등으로 '똘똘한 한 채'에 대한 선호도는 가속화될 전망이다. 이로 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