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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언론진흥재단-틱톡, 청소년 미디어 리터러시 사업 협력 MOU 2022-08-19 08:51:25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18일 틱톡과 미디어 리터러시(문해력) 사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틱톡에서 제공하는 숏폼(짧은 길이) 동영상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의 미디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미디어 정보를 받아들일 때 비판적 사고를 갖추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관련 교육에...
SKT 기변 프로그램 'T나는 폰교체' 22일 출시…1억 기부 캠페인 2022-08-11 09:16:28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SKT는 이번 기부 캠페인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을 비롯해 SK플래닛과 SK네트웍스[001740]의 정보통신기술(ICT) 리사이클 분야 자회사 '민팃'과 기부 협약을 맺었다. 프로그램 가입을 통해 기부를 끌어낸 고객 1만명에게는 MMS(멀티미디어 메시지)로 세이브더칠드런의 후원 감사 증서도 보낼...
우본·LG유플러스, 소외계층 아동 디지털·학습격차 해소 MOU 2022-08-07 09:00:03
지도, 미디어 과몰입 예방 교육 등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이용료와 태블릿PC 구매 비용, 통신비 등을 부담하며 온라인 학습 콘텐츠 'U+아이들나라', 자기 주도형 독서 교육 프로그램 '12주 챌린지' 1년 구독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티는 태블릿PC 요금제 개통 업무를 맡는다. 협약식에서...
면적 두배 넓어지고 나무 5000그루…광화문 광장 6일 재개장 2022-08-02 16:46:42
콘크리트 경사벽에는 53m 길이의 미디어월이 설치된다. 해치마당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는 세종문화회관과 KT빌딩 리모델링 공사 가림막에도 미디어 파사드를 설치해 멋진 야경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용 허가를 받아 문화행사 등을 열 수 있는 지역은 광장 북쪽의 육조마당(2492㎡)과 세종대왕상 앞 놀이마당(2783㎡)...
"한번 하면 끊을 수 없다"…그들이 계속 창업하는 이유 [긱스] 2022-08-01 10:02:57
소셜미디어를 만들어 냈다. 아직 아이폰이 탄생하기 전인 2006년이었음을 감안할 때 매우 앞선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였던 셈이다. 아주 소수의 팀이 단기간 동안 그토록 파급력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과정을 함께한 당시의 경험은, 필자가 이후 3번의 창업을 거듭하는 데에 있어 커다란 동기부여가 되었다. 올라웍스의...
"폰 연결하면 노트북으로 변신"…KT '무선 플립북' 출시 2022-07-18 10:49:54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스마트폰의 높은 성능을 이용해 새로운 모바일 컴퓨팅의 미래를 여는 '플립북'을 무선 형태로 새롭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단말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콘텐츠 쓸어담는 넷플릭스 막자"…'공공의 적' 앞에 뭉친 IPTV 3사 2022-07-08 17:10:28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담당, 박준동 LG유플러스 컨슈머서비스그룹장 등이 참석했다. 3사는 IPTV ‘공동수급 운영위원회’를 만들어 독점(오리지널) 콘텐츠와 지식재산권(IP)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3사 공동 브랜드를 개발해 콘텐츠 마케팅에 공동으로 나서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OTT...
OTT에 반격 나서는 IPTV 3사…"3000억 들여 콘텐츠 공동수급" 2022-07-08 11:01:14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담당, 박준동 LG유플러스 컨슈머서비스그룹장 등이 참석했다. 3사는 IPTV 공동수급 운영위원회를 만들어 독점(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보하고 독점 지식재산권(IP) 확보에도 나선다. 이를 위해 3사간 공동 브랜드를 만들어 함께 콘텐츠 마케팅에 나서는 안을 논의하고...
KT·SKB·LGU+ "콘텐츠 강화 위해 3천억원 공동 투자" 2022-07-08 09:37:07
및 미디어 산업 성장이 저해될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협회는 "이번 협약은 독점 콘텐츠 확보로 시청 권리를 제한하기보다 상생 협력을 통해 시청권을 확대하고 국내 콘텐츠 제작사 및 투자사 등과의 협업을 강화해 IPTV 고객 가치를 증대하고 독점으로 붕괴하는 가치 사슬을 정상화한다는 측면에서...
잡코리아 ‘2022 에피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2022-07-01 10:44:51
상이다. 광고, 디지털 미디어, PR 등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을 선정한다. 독창성 위주로 캠페인을 평가하는 기존의 어워드와 달리 실질적인 소비자 인지도 향상 및 성과에 얼마나 기여했는지를 평가한다. 이영걸 플랫폼사업본부 본부장은 “대표 취업플랫폼으로서 시대의 변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