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브올데이, 의정부 민락점 오픈…120여 가지 호텔식 샐러드바 도입 2024-07-11 14:54:12
넘어 고객들이 특별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들기 위해 준비했다”며 “기존의 60여가지 샐러드바 종류에서 대폭 확대한 120여가지 메뉴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과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항상 최상의 식재료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매일 오픈런에 한달치 예약도 마감…하우스 오브 신세계, 매출 '껑충' 2024-07-11 11:06:10
미식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강남점과 JW메리어트호텔 서울을 연결하는 지점에 생긴 신개념 공간이다. 다양한 고급 푸드홀과 와인 매장으로 구성됐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12개 레스토랑이 입점한 푸드홀은 지난달 10일 개장 이후 지난 9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올해는 뉴진스로 일낸다"…'범 내려온다' 후속 공개 [영상] 2024-07-11 10:01:31
매력을 홍보한다. 대국민 참여 프로모션의 결과를 담아 '미식편'과 '체험편' 두 편으로 제작됐다. 미식편은 그동안 한식 자체 소개 영상과는 달리 한국인이 한식을 즐기는 다양한 장소와 방법을 담았다. K-BBQ, 치킨, 김치, 김밥, 국밥 등 지역ㆍ장소ㆍ상황에 따라 먹는 방식이 달라짐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신세계百, '하우스 오브 신세계' 한달간 매출 세배로 껑충 2024-07-11 06:00:21
오브 신세계'가 미식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매출이 3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강남점과 JW메리어트호텔 서울을 연결하는 지점에 생긴 신개념 공간으로 고급 푸드홀과 와인 매장이 들어섰다. 12개 레스토랑이 입점한 푸드홀은 지난달 10일 개장 이후 지난 9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같은...
부산, 대동대 등과 '미식도시 브랜딩' 협약 2024-07-09 18:21:42
부산로컬푸드랩과 ‘비 푸드(B-Food)를 통한 미식도시 부산 브랜드화 구현’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시와 대학, 민간 기관이 음식 강좌 프로그램 개발과 지역 음식 연구 등에 협력하는 사업이다. 시는 지역 음식 레시피 개발, 쿠킹 클래스 운영, 외식 사업자를 위한 창업 및 운영 교육 등을 추진할 방침이다.
12년째 공터로 놀리더니…상암 133층 랜드마크 사업 무산 2024-07-08 09:33:34
공고를 냈지만 유찰됐다. 세계 최초 '트윈 횔' 대관람차, 강북횡단선, 대장홍대선 등과 연계될 랜드마크 빌딩을 짓겠다는 서울시의 계획도 수정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시는 대안으로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공연장 ‘스피어’나 미식축구 경기장 ‘얼리전트 스타디움’ 같은 문화체육 시설을 검토하는 것으로...
식품명인체험홍보관, 명탐정(명인 탐방 원정대) 프로젝트 경기 안성편 진행 2024-07-05 13:15:30
등 미식 관계자로 구성된 명탐정 팸투어단이 대한민국식품명인 제62호 서분례 명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명인 서분례 님의 환영사로 시작됐으며, 이어 명인의 청국장 이야기, 서일농원 레스토랑 솔리에서 청국장을 맛보는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팸투어단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대한민국식품명인협회...
[하반기 경제] 소상공인 금융지원 '3종 세트'…배달·전기료도 지원 2024-07-03 12:30:23
위해 도시재생씨앗융자 대상에 내년 상가복합주택을 허용하고 올해 하반기에는 업종 제한을 완화하는데 생맥주 전문점과 스크린 야구장 등이 허용된다. 하반기에는 '한국의 장(醬)'을 주제로 1호 K-미식벨트를 조성하는 등 K-미식벨트 톱30을 조성하는 작업도 본격화된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프랑스 관광청, 프리미엄 여행 매거진 아트 에디션 발간 2024-07-03 09:54:30
수 있는 와인·미식 투어와 이색 숙소 등도 만날 수 있다. 관광청은 매거진 발행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22일까지 '매거진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에게는 2500만 원 상당의 프랑스 럭셔리 여행 상품, 소피텔 르 스크립 파리 오페라 숙박권, 레스케이프 숙박권, 샴페인 등 프렌치 럭셔리를...
이노션, '칸 라이언즈'서 자회사 설립 25주년 행사 열어 2024-07-03 09:00:01
프로미식축구(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 캠페인을 제작해오며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행사에서는 주로 소외 계층의 청소년, 지도자, 크리에이터들이 번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D&G 고유의 프로그램이 소개됐다. 이노션은 미주 최대 광고회사 연합체인 4A's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