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도주 위스키 '그린자켓', 베트남 시장에 첫 수출 2018-01-15 19:28:44
2016년 출시 당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 6대 마스터 블렌더인 브라이언 킨스만이 한국 입맛에 맞게 블렌딩해 화제를 모았다. 병 디자인도 에메랄드그린 색상에 다이아몬드 모양의 홈을 넣어 손에 쥐기 쉽게 만들었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롯데하이마트 "고객 모두잡겠다`…최초 `온·오프라인 동시세일` 돌입 2018-01-05 11:01:37
블루투스이어폰, 전기밥솥, 미니믹서, 핸드블렌더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60% 할인판매합니다. 행사는 첫째 주부터 셋째주까지 지속되며, 주차별로 행사상품은 달라집니다. ‘옴니 슈퍼스타 상품전’도 진행합니다. 지난 한해동안 판매된 옴니세일즈 상품 가운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가전을 150억원...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동시세일 실시 2018-01-05 10:46:44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노트북 인기 상품을 최대 15% 할인해 판매한다. '초특가전'에서는 면도기, 온수매트, 블루투스 스피커·이어폰, 전기밥솥, 미니믹서, 핸드블렌더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총 1억원 규모의 '황금 강아지 골드바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스메그 커피머신·착즙기 등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7-12-26 10:22:05
블렌더가 미국의 디자인상인 '2017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50년대 레트로(복고) 스타일에 부드러운 곡선과 광택을 입히고 팝아트에서 영감을 얻은 블랙·레드·핑크·파스텔블루·라임그린 등의 대담한 색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반자동 커피머신과 착즙기는...
[PRNewswire] 완벽한 한정판 선물 From Johnnie Walker Blue Label로 새해 축하 2017-12-21 22:01:28
블렌더(Master Blender of the Year)로 선정된 Jim Beveridge[2]가 이끌며, 12명의 전문 위스키 제조 장인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만드는 훌륭한 스카치 위스키다. 이들은 우수한 품질과 특징에 따라 선별된 아주 진귀한 싱글 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를 선택한다. Johnnie Walker 저장고에는 10,000개의 통에서 완벽한...
골든블루,광주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 5천만원 전달 2017-12-21 11:30:54
양조·증류 전문가를 발굴, 육성하는 ‘골든블루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를 시행하며 한국 주류산업의 질적 성장을 위해서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팬텀`으로 연말 성수기 공략한다. 2017-12-13 17:46:06
유지했다. 여기에 50년 경력의 마스터블렌더 노먼 메디슨(Norman Mathison)의 섬세하고 정교한 블렌딩 기법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깊어진 풍미와 최상급의 부드러움, 감미로운 맛을 내도록 업그레이드했다. `팬텀`은 ㈜골든블루가 2030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5월 출시한 위스키 브랜드다. `팬텀`은 출시 직후 한...
디아지오 `W시그니처12` 돌풍··한 달 만에 10만병 판매 2017-12-08 10:51:03
시그니처 12`의 인기 배경에 대해 제품의 이미지와 맛을 꼽았습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매장에서 한번 권유한 이후 재 구매율이 일반적인 수준인 60% 보다 훨씬 높은 90%에 달한다."며 "스코틀랜드에서 12년 숙성된 원액과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의 블렌딩으로 만들어낸 품격의 차이가 시장에서 통하고 있다."고...
저도 위스키 'W 시그니처 12' 출시 한달 만에 10만병 판매 돌파 2017-12-08 10:04:21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는 저도 위스키 'W 시그니처 12'를 출시 한 달 만에 10만병 이상 판매했다고 8일 밝혔다. W 시그니처 12는 3명의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 더글라스 머레이, 크레이그 월레스, 캐롤린 마틴이 함께 블렌딩한 제품이다. 출고 가격은 450㎖ 기준 2만6천26원(부가가치세...
주말 백화점, 롱패딩·코트 특가전…최대 65% 할인 2017-12-02 06:00:03
중 일렉트로룩스의 마스터피스 블렌더를 구매하면 10%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본점은 7일까지 본 매장과 신관 7층 행사장에서 프레쉬파인드, 입델롬, 메쨀러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리빙 특별전'을 연다. 프레쉬파인드 차렵이불(싱글)을 9만9천 원, 입델롬 차렵이불(퀸)을 6만9천원, 메쨀러 매트리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