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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은 가장 늦게, 해고는 1순위…느린학습자들이 마주한 암담한 현실 2023-10-19 15:22:25
오랜 시간이 걸리고 학교폭력이나 사기 등 범죄에 쉽게 표적이 되기도 한다. 그러나 법적으로 장애인 범주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보호도 받지 못하고 있다. 청년 느린학습자 약 90만 명, 치열한 취업 경쟁에서 살아남지 못해 한국초등교육학회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13.59%인 약 699만 명이 느린학습자로...
헌車가 새車 되는 곳…현대차 '인증중고차 거점' 양산센터(종합) 2023-10-19 14:22:57
청각, 후각 등을 통해 중고차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이 진행됐다. 특히 촬영장에는 현대차의 역사라고 할 수 있는 포니와 스텔라가 세워져 있어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현대차·제네시스의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고객은 앱의 '내 차 사기-실감 나는 차량 정보' 메뉴에서 차량 내·외관 360도 VR...
"믿을만한 중고차 공급"…현대차 '인증중고차 거점' 양산센터 2023-10-19 10:00:02
시각과 청각, 후각 등을 통해 중고차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오감 만족 점검실'이 마련됐다. 현대차·제네시스의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고객은 앱의 '내 차 사기-실감 나는 차량 정보' 메뉴에서 차량 내·외관 360도 VR 콘텐츠 등 시각 정보와 시동 시 발생하는 소음과 진동, 엔진 소리...
신한은행,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은행 부문 1위 선정 2023-10-18 16:14:41
고객의 소중한 자산 보호를 선도하고 있다. 소비자 이용 경험을 분석한 데이터 기반 혁신에 중점을 둔 은행권 첫 금융 소비자보호 통합 플랫폼인 '소보플러스+'를 이행하였다. '소보플러스+' 플랫폼을 통해 흩어진 고객 의견을 통합하고 고객과 직원 간의 Good서비스 소통 강화, 우수 직원 리워드 제도를...
신한은행, 평일 저녁·토요일에도 문 여는 영업점 확대 2023-10-17 16:11:49
스미싱 등 금융사기 피해로부터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금융감독원과 함께 제작한 금융사기 피해 예방 교육도 진행한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상생·포용금융 실천을 통해 고객 모두의 행복한 내일과 직원의 밝은 미래를 함께 완성해가는 멋진 은행을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미옥 기자...
[더 라이프이스트-손주에게 물려줄 아버지 고사성어] 나서야 할 땐 반드시 나서라 2023-10-17 14:42:09
자신을 스스로 추천한다는 말이다. 사기(史記) 평원군열전(平原君列傳)에 나온다. 조(趙)나라 혜문왕(惠文王)의 동생인 평원군 조승(趙勝) 집에 모여든 손님의 수가 수천 명에 이르렀다. 진(秦)나라가 수도 한단까지 포위하자, 조나라는 평원군을 초(楚)나라에 보내 연합하고자 했다. 평원군이 같이 갈 용기 있고 문무를...
케이카, '책임 환불제' 기간 4일 연장…최대 7일로 확대 2023-10-17 09:54:38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던 혜택을 2021년부터 오프라인 직영점 이용 고객까지 확대해 운영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직접 차를 확인하고 구매해도 100% 환불할 수 있도록 한 것은 업계 최초다. 이번 리브랜딩 프로모션으로 케이카 고객은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어디에서...
DMBS 2023 컨퍼런스 성료, “비즈니스 패러다임 변화란” 2023-10-16 21:13:22
제목으로 8년간 모나미에서 근무한 경험을 나누었다. 신 연사는 “수많은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사라지길 수없이 반복하는 요즘, 단지 마케터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정성만으로는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고, 이를 지속시킬 수 없다. 고객을 감동시킬만한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인간본질을 탐구하는...
현대캐피탈에 7080 어르신들이 방문한 사연은? [뉴스+현장] 2023-10-13 17:30:53
등 금융 사기를 예방하는 교육을 수료했다. 이 프로그램을 수료한 시니어 디지털 인턴들은 현대캐피탈이 주최하는 시니어 디지털 금융교육의 보조강사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76세 구문임씨는 "평소에도 스마트폰 활용에 대한 관심이 많았는데, 금융회사에 직접 와 깊이 배울 수 있어 유용하고...
KB국민은행, 모바일 화상상담·챗봇 등 고객편의 서비스 확대 2023-10-10 16:32:31
받을 수 있다. KB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은 “직원에게 즉시 질문할 수 있고, 직원이 직접 설명해줘 이해가 쉽다” “은행 직원의 얼굴을 보며 업무가 가능해 금융사기에 대한 불안이 적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국민은행은 2022년 10월 이후 AI 챗봇의 사용자환경(UI)을 직관적으로 개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