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CJ, 협력 강화…"고객 열광할 상품 출시" 2024-09-04 17:42:51
협업 상품 판로도 신세계의 모든 유통 채널로 넓힌다. 지금까지는 이마트에서만 판매했지만 앞으로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 SSM인 이마트에브리데이, 편의점 이마트24뿐 아니라 온라인플랫폼인 SSG닷컴에서도 취급할 계획이다. 마케팅 협력도 강화한다. 이마트 매장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을 진열하고, 신세계가...
카카오, 32종 캐릭터 군단 내놨다 2024-09-04 17:42:05
행보다. 카카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쬬르디 굿즈도 공급할 계획이다. 춘식이에 쏠린 캐릭터 IP 사업을 다각화하려는 목적이다. 카카오는 지난달 기준 전국에 캐릭터 매장 20곳을 운영하고 있다. IP업계에선 이들 매장의 판매 상품 중 춘식이가 차지하는 비중이 50%가 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쬬르디...
세종, 금융규제그룹 강화…바른, ‘대왕고래’ 법적 쟁점 세미나 [로앤비즈 브리핑] 2024-09-04 16:40:58
파생상품 거래, 데이터 보호 및 디지털 금융 분야 전문가다. 금융위원회, 개인정보보호위원회 등 여러 정부 기관에 자문을 제공했고, 마이데이터, 마이페이먼트 등 디지털 금융 인셔티브 발전에도 기여해 2018년 ‘금융혁신유공자’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정 변호사는 세종 금융규제그룹(사진) 소속으로 일하게 된다....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더페이스샵은 비건 기능성 제품을 대표 상품을 출시했다.○더 강력해진 3중 탄력 케어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콜라겐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를 리본을 고급스런 트위드로 재해석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오휘의 대표 ...
롯데마트, 와인·위스키·전통주 실속과 품격 모두 갖췄다 2024-09-04 16:04:42
다른 캐스크를 사용해 숙성시킨 한정판 상품이다. 일반적으로 디스틸러스 에디션은 스코틀랜드 증류소에서 판매되는 상품이지만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해 롯데마트에서도 판매한다. 소장 가치가 높고 선물하기 좋은 전통주 상품 수도 전년 대비 2배 가량 늘렸다. 최고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1924 100주년 에디션이...
롯데백화점, 7억원 와인세트 처음 선보여…'엘익스클루시브' 라인도 눈길 2024-09-04 16:02:44
증가하고 있는 한과, 약과 등의 K디저트 상품을 판매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롯데백화점몰에서도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최근 3년 명절 선물 판매 데이터를 활용해 선물 대상에 따라 맞춤 선물을 추천해주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낮 11시까지 주문 시 당일 배송해주는 ‘오늘 주문, 오늘 도착’ 서비스도...
신세계백화점, 한우·굴비·청과에 디저트까지…프리미엄 '5-STAR' 선물 늘려 2024-09-04 16:01:47
이달 15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추석 선물 특판 매장을 열고 본 판매에 나선다. 명절 대표 선물 세트인 축산, 청과, 수산 선물 세트는 물론 주류, 건강식품, 디저트까지 폭 넓은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프리미엄 선물 세트인 ‘5-STAR’의 물량을 지난 추석 대비 20% 가량 확대했다. 5-STAR 선물...
카카오, 32종 캐릭터 군단 내놨다...'쬬르디' 공개 2024-09-04 14:36:10
기능도 제공한다. 23일엔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 무작위 쬬르디 인형이 들어 있는 상품 등 굿즈를 출시한다. 춘식이에 쏠린 캐릭터 IP 사업을 다각화하려는 목적이다. 카카오는 지난달 기준 전국에 캐릭터 매장 20곳을 운영하고 있다. IP업계에선 이들 매장의 판매 상품 중 춘식이가 차지하는 비중이 50%가 넘는 것으로 보고...
CJ제일제당, 이마트 선출시 제품 확대…전략적 협업 강화 2024-09-04 09:06:58
대비 성능) 등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맞는 상품을 연말까지 출시할 계획이다. 선출시 제품은 이마트와 SGG.COM,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 등 신세계 전 유통 채널에서 동시 판매된다. CJ제일제당은 앞서 비비고 붕어빵, 햇반 강화섬쌀밥 등을 이마트에 선출시하거나 단독 판매한 바 있다. CJ제일제당과 이마트는...
롯데백화점, 추석선물 '꿀' 인기…"국내산꿀부터 마누카꿀까지" 2024-09-04 06:00:10
작품이 그려진 패키지에 담은 안상규 벌꿀의 '챕터 82' 반고흐 뮤지엄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 윤민석 롯데백화점 그로서리팀 꿀 담당 바이어는 "차세대 건강 대표 상품군으로 꿀을 꼽고 관련 선물 품목 수를 대폭 늘려 준비했다"며 "매장 내 꿀 전문 코너를 신설하는 것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aera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