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美 '최고의 주방세탁 가전' 선정 2024-07-19 08:42:19
미국 시장조사기관 JD파워가 발표한 '2024 생활가전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최다 품목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주방·세탁가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JD파워는 최근 1년간 제품을 구매한 1만5천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의 내구성, 성능, 사용 편의성, 디자인 등 7개 항목에 대한...
삼성전자, 美 JD파워 생활가전 고객 만족도 평가서 최다 1위 2024-07-19 08:22:01
삼성전자, 美 JD파워 생활가전 고객 만족도 평가서 최다 1위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18일(현지시간) 미국 시장조사기관 JD파워가 발표한 '2024 생활가전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최다 품목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주방·세탁가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신한 슈퍼 쏠' 앱에 모든 금융 담아…영업점에 AI 스튜디오 2024-07-18 16:17:17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런 노력의 일환으로 탄생한 것이 ‘신한 슈퍼SOL’이다. 신한 슈퍼SOL은 지난해 12월 ‘금융을 새롭게, 신한이 한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개발한 앱이다. 슈퍼SOL 도입은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이 강력하게 추진해왔다. 신한 슈퍼SOL에는 신한금융 주요 그룹사인...
도미노피자…고급 식재료로 이종 간 협업, 피자 트렌드 선도 2024-07-18 11:00:05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GPS 트래커 만족도는 85%에 달할 만큼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대구 수성못(2023년), 제주 삼양해수욕장(2022년) 등에서 드론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푸드테크 선도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나눔의 미학 실천’이라는 경영 철학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토스뱅크, 목돈굴리기 누적 투자 연계액 9조 돌파 2024-07-17 10:42:12
1개월에서 25년까지 투자 기간이 다양하다.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3개월 내 재구매율은 약 35%에 달했다.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국내 2~3개월 단기 채권과 미국 국채였다. 고객들은 평균 약 1400만 원을 투자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소비자가 증권사마다 흩어진 정보를 확인할 필요없이 투자금, 투자기간 등의...
"TV 기술력, 이 정도 일줄은"…일본도 LG전자에 감탄했다 2024-07-16 15:39:47
구성된 심사단과 고객 반응을 직접 접하는 전자 매장 딜러들이 제품 기술력, 소비자 만족도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뽑는다. LG OLED TV '에보'(M3·G4·C4 시리즈)는 제품 전체가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았다. 70∼80형, 60∼70형, 45형 미만 OLED TV 부문에서도 최고상에 해당하는 금상을 각각 받았다. 이와이 다카시...
'외산 무덤' 일본도 반했다…LG 올레드 TV, AV계 오스카상 석권 2024-07-16 10:00:02
고객 반응을 직접 접하는 전자매장 딜러들이 제품 기술력, 소비자 만족도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뽑는다. VGP 어워드는 일본 영상·음향기기 분야의 오스카상으로도 불린다. 특히 LG 올레드 에보(M3·G4·C4 시리즈)는 제품 전체가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았다. 70∼80형, 60∼70형, 45형 미만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상영어 전문 기업, 아인잉글리쉬 2024-07-16 06:00:01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화상영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아인잉글리쉬는 33:1 이상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최고의 원어민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화상영어 전문 기업이다. 아인잉글리쉬의 독특한 점은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강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매칭 시스템이다. 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두피탈모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모락 2024-07-16 04:40:01
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 브랜드(두피케어)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모락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피탈모케어 브랜드로 국내 및 해외 5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백금나노콜로이드가 접목된 항산화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품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닥터모락 프로그램은 실무진의 자체...
"중국發 저가 공습에 의류산업 위기…기술 경쟁력만이 돌파구" 2024-07-11 18:24:18
국가고객만족도(NCSI) 지수에서 의류 브랜드 1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옷을 오래 입는 것이 자연보호’라는 신념을 노스페이스에 구현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눕시 패딩은 10년은 거뜬히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옷입니다.” ▷일각에선 패션 라이선스 사업이 한계에 부닥쳤다고 합니다. “자체 브랜드와 라이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