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유독·유쓰,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 2024-09-13 09:00:00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경제·문화 등 각 분야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해 상을 주는 국내 최대 규모 시상식이다. 유독과 유쓰는 2030 세대의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아 각각 멤버십 구독 서비스 부문과 통신 브랜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동대문구 휘경동을 활성화시키고자 모인 청년들이 만든 ‘휘경어울림협동조합’ 2024-09-12 23:31:19
청년들이 2022년 3월에 설립했다. 현재 카페 ‘휙’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HOW WILL I KNOW’를 운영하고 있다. 함혁수 이사장(24)은 “청년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서울시립대학교 후문을 활성화하고자 한다”며 “청년들이 모여 가치를 창출하고 그 모습에 새로운 청년이 유입되고...
한국산업인력공단, 'HRDK 나누미' 사회공헌 브랜드 통해 이웃사랑 확산 2024-09-12 16:54:51
위해 ‘HRDK 나누미’라는 사회공헌 브랜드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앞으로도 공단은 끊임없는 공감과 소통으로 지역사회와의 공감대를 확대해나가며, 지역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 이웃사랑을 지속 실천할 예정이다. 김영중 기획운영이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에게 도...
채비,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위크 2024 IPO 엑스포 참여 2024-09-12 16:24:14
브랜드 런칭하고 직접 운영하고 있다. 또한 채비의 급속충전소는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고려하여 92% 이상이 "지상"에 설치 완료되어 있다. 이번 발표는 채비가 2025년 IPO를 앞두고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구체적인 비전과 실적에 기반한 미래 가치를 입증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모색하는 기회로 활용되었다고...
“산림 가치 모두가 누린다”…산림청, 5대 전략·27개 세부과제 시행 2024-09-10 13:45:25
목재 거점 단지를 조성하고 국산 목재 브랜드 ‘한목(韓木)’을 적극 육성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식용 임산물 91개 전 품목의 기능성·약리 효능 기초자료를 구축하고, 식용 임산물 통합브랜드인 ‘숲 푸드’를 활용해 소비를 촉진하기로 했다. 지역발전을 저해하는 산림규제를 합리적으로 개선하며, 동서 트레일과 같은...
‘아마존 1등’에 K뷰티에 김철웅 “짧은 유행되지 않게 진정성 담자” [KIW 2024] 2024-09-09 18:08:12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또 김 대표는 “지금도 믹순은 단기 세일즈 중심이 아닌 장기적 브랜딩 관점에서 더 많은 리소스를 투자하고 있다”며 “지구 반대편 나라의 제품을 아마존서 배송받아 사용하는 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함”이라고 했다. 오형주...
피지 '미스 유니버스' 둘러싼 암투…배후엔 '부동산 거물' 입김 2024-09-08 19:59:24
참가자들과의 소통 등을 고려할 때 프라사드가 '확실한 우승자'였다고 강조했다. 그는 동료 심사위원들도 이에 동의했고, 그가 7표 중 4표를 얻어 당선된 것이라 설명했다. 그런데 'MUF'의 브랜드 사용, 이벤트 티켓 등의 라이선스에 뭉칫돈을 쏟아부었던 부동산 개발회사 '럭스 프로젝트'가 수면...
신동빈 "한일 식품사, 빼빼로로 매출 1조 브랜드 육성하자" 2024-09-08 10:18:00
롯데는 빼빼로를 포함해 대표 브랜드 상품을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해외 시장 공동 마케팅과 해외 유통망 효율화, 신제품 관련 양국 교차 지원활동을 논의했다. 해외에서 한국 상품, 일본 상품이 아닌 '롯데 상품'이라는 브랜드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하기로 협의했다. 또 양사 대표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신동빈 "한일 식품사, 매출 1조브랜드 육성…빼빼로 세계 10위" 2024-09-08 09:51:41
대표 브랜드 상품을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해외 시장 공동 마케팅과 해외 유통망 효율화, 신제품 관련 양국 교차 지원활동을 논의했다. 해외에서 한국 상품, 일본 상품이 아닌 '롯데 상품'이라는 브랜드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하기로 협의했다. 또 양사 대표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면밀히 분석한 후...
콜버트 "도심호수에 랍스터…사람들 일상에 스며들게 하고파" 2024-09-08 08:01:00
또 작품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점을 팝아트의 장점으로 꼽았다. 대학교에서 철학을 전공하고 한때는 자기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기도 한 그가 팝아트에 빠진 것도 이 때문이라고 전했다. 팝아트는 세상을 재창조하는 시각적 언어라는 것이 그의 지론이다. 콜버트는 "내가 생각하는 철학을 글로만 쓰는 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