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1위 스낵 과자는 농심 '새우깡'이고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가장 많이 팔린 것으로 파악됐다. 맥주와 소주는 오비맥주 '카스'와 하이트진로 '참이슬'이 각각 1위에 올랐고 만두는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는 대상 '종가'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17일...
시장 점유율 1위…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만두 '비비고' 2023-10-17 06:01:03
인기 1위 스낵 과자는 농심 '새우깡'이고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가장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맥주와 소주는 오비맥주 '카스'와 하이트진로 '참이슬'이 각각 1위에 올랐고 만두는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는 대상 '종가'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17일...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소금·초코빵' 출시 2023-10-12 09:44:16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소금·초코빵'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은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빵부장 제품은 소금빵과 초코빵 2종이다. 농심은 최근 젊은 세대에서 인기가 많은 빵을 모티브로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소금빵은 버터를 베이스로 한 빵에 소금을...
농심·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식품 지원 2023-10-11 09:11:27
오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앞두고 초록우산에 스낵과 시리얼 4천명분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기부한 제품은 초록우산 복지관 5곳과 한사랑장애영아원 등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농심과 농심켈로그는 2020년 이후 매년 세계 식량의 날을 앞두고 제품을 지원해왔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10월 4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10-04 08:04:42
글로벌을 14억 달러에 인수할 예정입니다. 제품 파이프라인을 다양화 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되고요. 인수 소식에 인수 대상인 바이오파마 글로벌은 84% 급등했지만, 일라이릴리는 2.4% 하락 마감했습니다. ((켈라노바)) 미국 식품 기업인 켈로그는 현지 시각으로 2일인 어제 장에서 기업 분사를 마쳤습니다. 기존의...
'무료배송' 받기 위해…5060, 채소 담을 때 MZ는 '이것' 담았다 2023-09-26 15:44:23
이 제품을 사야겠다’고 마음 먹은 상태로 SSG닷컴에 접속해 해당 상품을 구매한 ‘목적형 구매’ 특성이 뚜렷한 상품군”이라 설명했다. 실제 주문까지 이어진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수 비중 역시 식품이 83%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일상(6%)과 리빙(4%) 제품군을 크게 뛰어넘는 비율이다. SSG닷컴은 세대별, 상품군별 구매...
SSG닷컴 고객 장바구니에 뭘 담았나 봤더니…"식품 비중 83%" 2023-09-26 09:04:03
제품(4%)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장바구니에 담은 후 주문으로 전환된 비율은 식품이 51%, 일상용품·반려동물 용품이 45%였다. 또한 고객의 70%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2시간 이내에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배송 유형에 따라 고객의 구매 패턴도 조금씩 달랐다. SSG닷컴은 주로 식품·일상용품·리빙 상품은...
"600만봉 넘게 팔렸다"…어른 입맛 잡은 '품절 대란' 과자 2023-09-22 11:17:41
인기가 많은 먹태의 맛을 접목한 과자다. '국민 스낵'으로 꼽히는 새우깡을 비롯한 '깡' 시리즈 후속 제품이다. 농심은 먹태깡으로 안줏거리로 사랑받는 새우깡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맥주 안주로 어울리는 스낵’, ‘진정한 어른용 과자’란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농심 먹태깡, 출시 12주만에 600만봉 팔려 2023-09-22 09:52:42
스낵에 접목해 어른용 안주 스낵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농심은 먹태깡이 스테디셀러 제품인 새우깡의 인기를 이을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먹태깡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초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매량 600만봉…"생산 두배로 확대" 2023-09-22 09:49:16
스낵에 접목한 제품으로, '국민 스낵'으로 꼽히는 새우깡의 후속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맥주 안주로 어울리는 스낵', '진정한 어른용 과자'로 평가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농심 관계자는 "먹태깡 출시 이후 '미투 제품'이 속속 출시되며 '어른용 안주 스낵'이라는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