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엘라스트, '기사의 맹세'로 10주간 달렸다…'차기 대세돌' 성장 2020-08-14 10:48:48
번째 데뷔 미니앨범 '데이드림(DAY DREAM)'을 발매한 엘라스트는 '심플리 케이팝', '더쇼',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오가며 총 36회의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또 23벌의 무대...
`자체제작돌` 이엔오아이, 독보적 무대 장악력으로 `찐실력파` 입증 2020-08-10 07:54:29
`심플리케이팝`, 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스페셜 앨범 `W.A.Y(雨)`의 타이틀곡 `W.A.Y` 무대를 선보였다. 컴백 첫 주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이엔오아이는 한 편의 느와르 영화 같은 무대를 펼치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노래와 시선을 떼지...
신인 걸그룹 마카 마카, 타이틀곡 '버닝 파워'로 청량+밝은 에너지 눈길 2020-08-03 18:09:01
걸그룹 '마카 마카' 소속사는 "3일 심플리케이팝 비공개 녹화를 필두로 신곡 '버닝 파워'의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피력했다. 한편 신곡 '버닝 파워'의 첫 공식 무대는 음원 발매일인 오는 4일 화요일 '더 쇼' 생방송에서 대중들에게 펼쳐진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르시엘, 문시온, 김정호 ‘하얀나비’ 완벽 재현 2020-07-25 14:33:00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한 문시온은 스페셜무대로 꾸며진 김정호의 ‘하얀 나비’와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미스터 론리’의 무대를 꾸몄다. 약 6분간 이어진 이번 무대에서 문시온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먼저 꾸며진 ‘하얀 나비’의 무대는 문시온이 직접...
푸딩팩토리, 밀키트 신상품 2종 GS편의점 출시...홈술족 ‘눈길’ 2020-07-24 10:31:02
있는 가운데 (주)더나음과 (주)GS리테일 심플리쿡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의 밀키트형 간편식을 공동 개발했다. 밀키트(Meal Kit)란 Meal(식사)+Kit(키트)의 조합으로 쿠킹 박스, 레시피 박스라고도 불리는데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HMR)과는 조금 다른 개념이다.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트로트비너스’ 강소리, 영화 `반도` 삽입곡 `사랑도둑`으로 `더쇼` 출격 2020-07-21 09:08:50
영화계와 가요계가 이번 영화 반도의 흥행과 `사랑도둑`의 화제로 연예계가 다시 활성화되었으면 바램으로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소리는 21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MBC M, MBC every1 `쇼챔피언`,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사랑도둑`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GS리테일, 기아차와 '차박+간편식' 협업 2020-07-15 17:30:03
사면 한정판 보랭백을 준다.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디자인과 색상을 반영해 5000개를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기아차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관에서 오는 26일까지 캠핑 등 ‘셀토스와 함께하는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심플리쿡 인기 제품 두 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GS리테일과 기아차 손잡았다…'차박족' 겨냥 공동 프로모션 2020-07-15 15:17:10
GS리테일은 기아차와 함께 자사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기아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를 주제로 협업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차에서 캠핑을 하고 음식을 먹는 '차박'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기아차와 GS리테일은 각각 '...
캠핑족·'차박' 증가에…GS리테일-기아차, 밀키트·SUV 공동홍보 2020-07-15 09:35:30
GS프레시몰에서 심플리쿡 상품을 3개 이상 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심플리쿡과 셀토스를 주제로 만든 한정판 보랭백 5천개를 선착순으로 준다. 기아차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셀토스와 함께 하는 나만의 주말 계획'을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심플리쿡 제품을 준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
[PRNewswire] 숄IPN, 새로운 기업 브랜드 발표 2020-06-23 09:53:41
"심플리플렉시블은 우리가 누구이며 우리가 어떻게 시장에 다가가는가를 알려주는 것이다. 그 문구는 우리가 지속해서 회사의 프로세스를 원활히 함으로써 더 효율적으로 되기를 노력한다는 차원에서는 내부용이지만 우리가 고객사 그리고 원료 및 부품 공급사와 맺는 단계마다 비즈니스를 더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