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과 가격경쟁 불가능"…쪼그라든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 2020-10-21 07:05:00
551개로 줄었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인 미샤의 매장은 같은 기간 550개에서 482개로 감소했다.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은 521개에서 470개로, 토니모리는 517개가 487개로 각각 줄었다. 2018년 말 기준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 매장은 1천186개, 이니스프리 매장은 750개, 에뛰드 매장은 321개였으나 지금은 각각 880개,...
K뷰티, 중국 광군제 특수 잡아라 2020-10-19 17:50:52
씨엔씨는 지난 13일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사 릴리앤뷰티와 미샤 유통·판매 협력 계약을 맺었습니다. 릴리앤뷰티는 알리바바 기업 온라인몰인 티몰 입점과 판매를 대행하고 있는 회사로 올해 광군제에서 첫 번째 협업에 나섭니다. 중국이 3분기 4.9%의 경제성장률을 기록해 반등했고, 코로나19로 온라인 구매가 늘어나고...
"中 광군제 특수 잡자"…국내 화장품업계 마케팅 총력전 2020-10-14 15:05:30
계획하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광군제를 앞두고 알리바바가 주요 주주로 있는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사 릴리앤뷰티와 유통 및 판매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내달 11일 광군제에서 첫 협업에 나서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 크림' 등을 홍보할 계획이다. lucid@yna.co.kr (끝)...
미샤, 中 알리바바와 유통 계약 2020-10-13 17:41:59
에이블씨엔씨는 13일 중국 화장품 유통사인 릴리앤뷰티와 중국 내 ‘미샤’ 유통·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릴리앤뷰티는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사로 알리바바가 주요 주주다.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 입점과 판매도 대행한다. 이번 계약 체결로 미샤는 다음달 11일 중국 최대 세일 축제인 광군제 때 인기...
"지워지거나 묻어나지 않아요"…'마스크 프루프' 화장품 유행 2020-10-09 15:37:45
있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립 제품인 '데어틴트 미러슬릭'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 매끄럽고 윤이 나는 표현에도 밀착력이 높고 빠르게 착색돼 마스크 착용 시 불편함이 적다는 점을 내세웠다. 또한 아몬드와 동백나무씨, 달맞이꽃 등에서 추출한...
#마스크메이크업 #포인트색조…코로나 시대의 화장법 2020-09-02 08:12:17
출격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지난달 매트한 제형인 '데어틴트 매트타투'를 출시했다. 덧바르지 않아도 또렷하게 발색되며, 쉽게 묻어나지 않아 마스크를 착용해도 불편함이 적다고 강조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도 다양하다. 맑은 체리 레드 색상의 '롤러 아케이드', 핑크...
[표] 코스피 상반기 흑자·적자 전환사 2020-08-19 14:00:03
│에이블씨엔씨│ 2,647 │-20,402 │-23,049 │ ├──────────┼────────┼────────┼────────┤ │ 고려제강 │ 17,103 │-18,661 │-35,764 │ ├──────────┼────────┼────────┼────────┤ │ SPC삼립 │ 17,169 │-17,707 │-34,876 │...
'미샤 플러스' 100곳 재탄생…스틸라 부르조아도 입점 2020-08-18 09:54:35
에이블씨엔씨는 이달 초부터 명동 메가스토어와 홍대점 등 100여 곳 미샤 매장을 미샤 플러스 매장으로 재정비했다. 미샤 플러스 매장은 연내 150여 곳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더 다양한 제품 경험과 선택의 폭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미샤플러스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에이블씨엔씨, 타사 브랜드까지 파는 '미샤플러스' 매장 개장 2020-08-18 08:44:28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달 초부터 명동 메가스토어와 홍대점 등 100여 개 미샤 매장을 미샤 플러스 매장으로 재정비했다. 미샤 플러스 매장은 연내 150개까지 확대될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매장으로 재정비했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화장품도 온라인이 대세…시코르닷컴, 한달만에 회원 6만5천명 2020-08-17 06:00:00
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최근 11번가와 손잡고 화장품을 당일 바로 발송해주는 '오늘발송' 제도를 실시 중이다. LG생활건강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해 24시간 내 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도 지난 4월 심부름 배달 서비스 '김집사'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