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칵테일 1위 `버즈볼즈`…GS25서 14일부터 판매 2022-12-12 15:02:40
주스가 믹스된 칵테일이기 때문에 RTD로 분류된다. 알코올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와인보다 높고 위스키에 비하면 낮은 편으로, 국내에서는 얼음과 시럽, 토닉워터, 탄산수 등으로 믹싱해 마시는 하이볼 베이스로 애용된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버즈볼즈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RTD 타입의 상품으로...
'박재범 소주' 게 섰거라…'윤미래 소주'·'타이거JK 맥주' 편의점 등판 2022-12-01 16:05:33
있는 맥주를 만들고 싶다는 타이거JK의 의견을 반영해 알코올 도수를 3.8도로 낮춘 에일 맥주다. 청포도 향을 더한 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미래소주는 알코올도수 22도의 증류주다. 국내산 쌀을 사용해 감압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 진한 곡류 향을 느낄 수 있다고 CU 측은 소개했다. CU는 "부부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의미를 ...
편의점 CU, 타이거JK맥주·미래소주 출시…주류 라인업 강화 2022-12-01 09:53:38
맥주를 만들고 싶다는 타이거JK의 의견을 반영해 알코올 도수를 3.8도로 낮추고 청포도 향을 더했다. '미래소주'는 22도의 증류주로 국내산 쌀을 사용해 진한 곡류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CU가 올해 인사에서 신설한 '주류TFT'의 첫 작품이다. CU는 편의점 주류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는 만큼...
원스피리츠, 내일부터 '원소주 클래식' 온라인 판매 2022-11-30 08:39:18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28도다. 강원도 원주 쌀 토토미를 한국식품연구원이 개발한 효모 균주로 발효해 상압에서 증류했다. 원스피리츠는 엔씨소프트[036570]와 협업해 지난 9월 원소주 클래식의 한정판 제품인 '리니지 W 에디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정판은 약 2달간 총...
`신영복 글씨체 논란` 불똥 튈라...롯데칠성 촉각 2022-11-29 09:22:10
`처음처럼`을 추천하면서 이름을 결정짓게 됩니다. 알코올 도수 20도짜리 순한 소주 대명사로 떠오르며 처음처럼은 젊은 소비층에 큰 인기를 끌었고, 덕분에 한 때 시장 점유율을 25%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하지만 2019년에 불어온 일본 제품 불매 운동 타깃이 됐고, 여기에 10년이 넘은 낡은 브랜드 이미지가 겹치며 ...
무알코올·무가당 제품 인기…주류업계 '헬시플레저' 바람 2022-11-27 07:00:01
27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 칼로리, 당류 0%이다. 칼로리 역시 100mL당 4kcal 미만으로 사실상 제로다. 하이트제로0.00는 최근 3년간 세 배 이상의 매출 증가세를 나타냈고 올해 1~3분기 누적 매출도 지난해 동기 대비 44% 늘었다. 오비맥주의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의 가정시장 기준 10월 누적...
매실에 화이트와인 더했다…하이트진로, '매화수 화이트' 선보여 2022-11-17 15:19:14
당도를 낮추고 화이트와인 함량을 높였다. 알코올 도수는 12도로 기존 매화수와 같다. 하이트진로는 "매화수가 달콤한 맛과 부담없는 알코올 도수로 저도주 선호층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올해(10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약 11% 증가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하이트진로, 화이트와인 함량 높인 `매화수 화이트` 출시 2022-11-17 15:17:18
상큼함을 강조했다. 알코올 도수와 출고 가격은 매화수와 동일하다. 매화수는 달콤한 맛과 부담없는 알코올 도수로 저도주 선호층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올해 10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약 11% 증가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로움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골든블루,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 캐슬` 출시 2022-11-11 17:54:42
모두 최적화됐다. 알코올 도수는 40도이며 700㎖와 1L 용량으로 출시된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올드 캐슬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과 위스키 입문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춰줄 것"이라며 "`세계 유명 주류의 현지화`라는 골든블루의 비전을 이루기 위한 또 하나의 도전"이라고 말했다.
드링크 인터내셔널, 美 판매 1위 씨그램 진·씨그램 보드카 출시 2022-10-27 16:44:56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도 좋지만 칵테일 베이스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다. 크리미하고 달콤한 향과 함께 느껴지는 따뜻한 바닐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용량은 750mℓ, 알코올 도수는 40도다. 드링크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다양해지고 고급스러워지고 있는 소비자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세계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