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토이, 키즈라인 론칭으로 패밀리룩 강화 2013-10-04 09:50:09
어덜트 라인과 키즈 라인이 통일성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비토이 마케팅팀 담당자는 “기존 어덜트 라인과 디자인상에서 통일성을 둔 키즈 라인을 런칭함으로써 패밀리룩 라인을 더욱 넓혀갈 수 있게 됐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경쾌하고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롯데百, 영국보다 먼저 `오토그라프` 선보여 2013-10-03 07:32:00
10만 원대 등으로 비슷한 스타일의 해외 브랜드보다 20~30% 저렴합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30~40대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글로벌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중년 여성 고객들을 위한 ‘어덜트 컨템포러리’ 형태의 글로벌 브랜드들을 더욱 강화할...
패러디 'GTA조선' 호평, 게임마니아 열광 2013-09-29 17:09:28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박명기 기자의 e스팟] 금기 깨는 18금 어덜트 게임들 악마의 게임 '문명5' 31일 단 하루 폭탄세일 유명 비디오ceo '게임산업, 안 자라는 피터팬' 샘 해밍턴 인증 'gta5', 하루만에 8600억원 초대박!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옥션, 고양이 사료 샘플 무료 증정 `특가 행사` 2013-08-20 09:12:24
인도어 어덜트(Purina ProPlan Cat Indoor Adult)’와 고양이에게 가장 흔한 질환 중 하나인 비뇨기질환을 예방하는 ‘퓨리나 프로플랜 캣 유리너리 트랙트 헬쓰(Purina ProPlan Cat Unrinary Tract Health)’ 등 샘플사료(1봉 60g) 5봉씩, 총 2000세트를 랜덤으로 배송해준다. 이 외에도 옥션은 퓨리나 프로플랜, 퓨리나...
유통가(街)에 부는 `영국 왕실` 바람 2013-07-25 11:21:38
어덜트족`을 위한 제품으로,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탄산으로 자극이 적으며 세련된 맛에 샴페인 버블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 입니다. 영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슈웹스는 국내에 `레몬 토닉`, `진저에일`, `그레이프 토닉`의 총 3가지 맛을 출시했습니다. ◆ 영국의 유기농 식품 브랜드 `더치...
PFIN, 14 S/S 남성복 컬렉션 세미나 개최 2013-07-18 10:30:03
하이엔드 퀄리티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어덜트와 영 무드에 전반적으로 캐주얼라이징을 더하는 것. 더불어 판매 주요 요인인 기후 변화에 염두를 둔 착장이 눈길을 끈다. 또한 국내 남성복 시장과 달리 해외 마켓은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며 활기를 되찾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pfin 유수진 대표는 “해외에서...
[삼성생명과 함께하는 라이프디자인] 최종 선택은 늘 자녀 몫으로 2013-06-16 15:05:29
어덜트후드(emerging adulthood)라고 표현했다. 성인기로 넘어가지 못하는 자녀들이 늘어나는 가장 큰 이유는 대학 졸업과 동시에 취업, 결혼과 출산으로 이어지는 성인으로서 겪어야 할 통과의례가 조금씩 뒤로 밀려나서다. 1955~1963년생인 베이비부머의 교육수준이 높아지면서 부모가 자녀의 학업이나 과외활동에...
[bnt포토] ‘자태’ 예술인 핫휠 콘셉트카 2013-04-01 16:02:02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콘셉트로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bnt포토] 모터쇼 모델도 ‘핫휠’ 부스에선 캐주얼하게 “눈길 끄네!” 2013-04-01 16:02:02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콘셉트로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스트릿 캐주얼 핫휠, 모터쇼 등장해 뜨거운 관심 ‘눈길’ 2013-04-01 16:01:03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콘셉트로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갖가지 프린트로 선보이게 될 ‘핫휠’은 전세계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