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찬바람 부는 늦가을 사랑을 전하세요 2018-11-07 17:07:36
단단하게 세우는 ‘자양윤모 모발채움 탈모증상케어 샴푸’를 선보였다. 이 회사 두피과학연구소가 머리카락의 각을 세워 풍성한 볼륨을 살리는 기술을 연구한 결과물이다. 회사 관계자는 “40대는 물론 요즘엔 이보다 젊은 층에서도 탈모로 인한 고민이 많아지면서 모발 볼륨을 풍성하게 하는 샴푸를...
모발이식, 연예인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인기… 삭발 없는 비절개 모발이식 주목 2018-10-31 07:00:01
할 것 없이 탈모 사실을 털어놓고 모발이식을 받는 등 적극적인 대처를 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모발이식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면서, "현재까지는 탈모를 확실히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모발이식 밖에 없기 때문에 탈모가 더욱 더 심해지고 두피 상태가 나빠지기 전에 병원을 찾아 정확한...
[기업탐방] 두피 탈모 관리 대표 브랜드, 에코마인 2018-10-30 17:52:01
아니라 탈모를 앓는 여성 환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속된 말로 ‘머리카락이 빠지는 건 나이 많은 아저씨들에게나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여기던 편견도 깨지고 있는 추세다. 전문 관리 센터에도 “젊은 여성 고객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다”고 입을 모으고 있는 상황. 모발 탈락은 더 이상 중년 남성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모발이식 대신 탈모 샴푸로 관리?… 삭발 없는 비절개 모발이식으로 근본 치료 후 관리 병행해야 2018-10-25 11:26:00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국내 탈모 인구만 약 천만 명이고 그 중 2030 젊은 층 환자가 절반가량을 차지한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남자들에게 주로 나타나는 것으로 여겨졌던 것과는 달리 실제로는 여성들도 탈모를 앓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드러나 패널들의 놀라움을 샀다. 이에 맞춰 방송에서는 탈모 관리에...
"동성애 유전자 존재하지 않고 4개 관련 유전자 변이만 발견" 2018-10-22 15:43:37
염색체 유전자 변이는 남성형 탈모와 연관된 것으로 알려졌던 것이며, 11번 염색체 유전자 변이는 성적 매력에서 일정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여겨져 온 후각 수용체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유전자 변이들은 기분이나 정신건강 장애 등과도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지적됐다. 이런 유전자 변이를 가진 사람들이...
"터키 안 가고 국내에서 수술"…급성장하는 모발이식 시장 2018-10-15 17:38:22
시장은 모발이식 시장”이라며 “탈모방지제를 만들거나 모발이식 사업에 뛰어든 회사들을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미용 목적의 여성 모발이식 늘어나국내 최대 탈모치료병원인 모제림성형외과는 탈모 치료 하나만으로 지난해 약 4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최근 5년간 연평균 모발이식 건수가 44.4%...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8-10-11 15:00:07
美주가폭락에 베이조스 자산 하루 10조원 날아갔다 181011-0226 외신-004909:24 멜라니아 "미투 여성들 지지…명백한 증거 있어야" 181011-0237 외신-005009:30 캐나다 연구팀, 퇴행성 관절염 진행 차단 신물질 개발 181011-0239 외신-005109:31 트럼프 "연준 미쳤다"…주가 폭락에 금리 인상 탓 181011-0257 외신-005209:4...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개시 2018-10-10 08:12:16
치료 과정에서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여성 암 환자들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해 일상으로 조기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올해 상반기에는 국내를 포함해 4개 국가와 지역에서 893명의 여성 암 환자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했으며, 하반기에도 국내와 태국, 중국, 말레이시아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혁신성장코리아] 30년 역사의 스포츠패션 브랜드, 남성 화장품 시장 도전 "니코보코 이신안 대표" 2018-09-18 10:37:37
하반기 탈모방지 기능성 샴푸로 TV 홈쇼핑에 판매 방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한 홍보광고를 집중하여 올해 안에 국민들에게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브랜드로 성공적인 브랜드 정착을 시킬 계획입니다. 또한 내년 하반기에는 어린이 화장품을 출시하여 국내는 물론 중국시장을 겨냥한 본격적 해외 마케팅을 시작할...
"식·의약품 허위광고 물렀거라"… 경고·풍자 돋보인 '25초 영상쇼' 2018-09-13 20:16:29
분명하게 전달된 10편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이들은 탈모 샴푸부터 미세먼지 마스크, 온라인에서 산 불법 약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유쾌하게 표현해냈다. 기존 29초영화제에 비해 시간이 4초 짧아진 만큼 더 강렬한 작품이 많았다.일반부 최우수상을 받은 피재은 감독의 ‘2주같은 하루, 하루같은 2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