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잉글리시에그, 고객 참여형 `전국 노래자랑` 이벤트 실시 2022-12-09 14:12:44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대표 송민우)가 잉글리시에그 정회원 대상 고객 참여형 `전국 노래자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잉글리시에그가 자랑하는 브로드웨이 작곡가와 뮤지컬 배우가 참여한 노래를 따라 부르고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해 소통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육아어플 `맘맘`, 다양한 브랜드 소개하는 `맘맘 쇼케이스` 기능 출시 2022-12-09 09:52:05
인기앱 1위와 평점 5.0/5.0을 달성할 만큼,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육아어플이다. 7일 새롭게 선보인 쇼케이스 기능은 맘맘 애플리케이션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육아 팝업 스토어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매 일주일마다 주요 고객군인 0-7세 미취학 자녀에게 가장 인기가 ...
"260조 쓰고도 역부족"…해외서 본 한국의 '치명적 문제' 2022-12-04 21:03:15
5년간 적용할 영유아 보육 정책 추진 전략과 중점과제를 담은 '제4차 중장기 보육 기본계획안'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만 0세 자녀 부모의 경우 올해 월 30만원(가정양육 한정)을 받는다. 내년부터는 정부가 가정양육 여부와 상관없이 월 70만원, 2024년부터는 월 100만원을 지급한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오이도 해양단지·영월 장릉 등 20곳 열린관광지로 선정 2022-11-29 09:42:47
선정됐다. 열린관광지는 장애인, 영유아, 고령자 등 이동 약자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보행로의 물리적 장벽을 제거하고 장애인 화장실과 점자 표식을 갖춘 곳을 말한다. 이번에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20곳은 배리어 프리(Barrier Free·장애물 없는 생활 환경) 인증 전문가들의 맞춤형 현장 컨설팅을 거쳐 경사로,...
SKT·SKB vs LGU+, 유아교육전서 아동콘텐츠 홍보경쟁 2022-11-17 14:57:58
SKT·SKB vs LGU+, 유아교육전서 아동콘텐츠 홍보경쟁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SK텔레콤[017670]과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032640]는 영유아 교육전시회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SKT와 SKB는 '아이 러브 잼'(아이♥ZEM) 캠페인 일환으로 5개 구역에서...
`한국 디즈니` 꿈 시동…티니핑 제작사 `SAMG` 내달 상장 2022-11-17 14:11:27
IP를 활용해 영유아 역시 부모님들과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가족형 테마 파크로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 영어클럽, 메이컵오버샵 등 실내테마파크를 모듈화해 향후 다양한 사이트의 고객수요에 맞게 SAMG만의 차별화된 테마파크를 조성할 예정입니다. 추후 중국 진출까지 논의하고...
SK브로드밴드, '살아있는 탐험' 시리즈 B tv서 무료 제공 2022-11-16 14:00:22
내용을 담았다. 화면 내 이동이나 설정은 영유아 전용 놀이펜 '잼펜'이나 리모컨 버튼 조작으로 가능하다. 이 회사는 디지털 교육 콘텐츠 기업 플레이큐리오와 합작해 바다, 사바나 등을 테마로 한 3D 애니메이션 100여 종도 무료 서비스한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국내 최초 공유 전기스쿠터 출시…'디지털 혁신인재 양성' 토론회 [Geeks' Briefing] 2022-11-15 15:18:37
사전등록제도’ 캠페인에 나선다. 영유아 지문 사전등록제도는 지문·사진·보호자 연락처 등을 전국 경찰청 시스템에 미리 등록하는 제도다. 실종 아동의 신속한 발견과 사고 예방을 도울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콘텐츠를 통한 ESG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글로벌 인기 IP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양천구,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 2022-11-15 15:02:56
순위가 6위에서 3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여성·임신부·영유아’를 위한 사업 선호도는 △임신전 · 임산부 관리사업(26.1%) △영유아 건강관리사업(25.8%) △저출산 극복사업(21.2%) 순으로 나타났다.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주력사업으로는 흡연 및 음주예방 교육(19.8%)이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청소년 사회문제로...
크레타클래스, 빼빼로데이 기념 그림자 퀴즈 이벤트 진행 2022-11-11 09:53:01
"많은 친구들의 계정을 소환해 함께 빼빼로데이 기념 그림자 퀴즈 이벤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크레타클래스는 아이비리그 출신 연구진이 개발한 영유아 수학 사고력 향상 원리를 중심으로 하는 교육 앱이다. 인터렉티브 기반의 애니메이션 영유아 수학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이는 몬테소리 이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