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 때리는 맛에 빠진 2030 女…월드컵 특수 제대로 누린 '이곳'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2-03 07:00:05
재미있는 팀 만들어 주자 생각했습니다. 이후 유저들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레벨 자체가 동기부여가 되기도 하죠. 그날 경기의 플레이 오브 매치(POM)도 선정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게임 적인 요소가 통했죠. 비매너 유저 제한하는 '옐로카드 시스템'도 있습니다. 혼자 드리블 하거나, 거칠거나, 지각하는 비매너...
최고의 교육 콘텐츠로 밝은 미래를 앞당기다, 이케이㈜ 이희주 회장 2022-11-29 18:31:01
만족도 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희주 회장은 “과거에는 그저 잘 먹고 잘살기 위한 수단 중 하나로 교육에 접근했지만, 지금 생각하는 교육은 미래를 위한 사명감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부모와 아이, 교사 모두가 교육을 통해 평등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즉 교육 불평등 없이 누구나 행복한 사회가...
남양주시 `진접역 투웨니퍼스트 르메트로` 이달 공급 앞둬 2022-11-28 11:21:29
친환경 내부 마감 등을 통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 역시 눈여겨볼 점이다. 지역 내 최초 공급되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희소가치도 높이 평가된다. 최근 4호선 연장선 진접역이 개통되면서 서울로의 접근성이 크게 강화돼 출퇴근하는 직장인 수요가 풍부하다. 자가용 이용 시 다산과 하남, 별내 등을 비롯...
[K-Global 액셀러레이터 육성 스타트업 CEO] 외식업 특화 무인화 로봇 개발하는 스타트업 ‘헬퍼로보틱스’ 2022-11-28 09:58:07
만족도를 낮추기 때문에 로봇의 완성도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헬퍼로보틱스는 14명의 로봇 전문가들로 이뤄져 있으며, A부터 Z까지 자체 기술로 개발한 만큼 완성도가 높으며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빠르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헬퍼로보틱스는 사람이 붐비는 피크시간이나 공간이 협소한...
"백종원 맛집도 줄 안 선다"…요즘 난리 난 '이 앱' 뭐길래?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1-26 07:00:08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는 선순환이 일어납니다. 그 부분이 여행의 즐거움을 만들어주죠." Q. T&A(투어 & 액티비티)를 넘어 호텔, 렌터카, 모빌리티 등 시장 확대를 하셨습니다. "클룩은 액티비티로 시작해 모빌리티와 숙박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들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2022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빅웨이브 스타트업 CEO] SW·HW 모두 보유한 종합 맞춤형 의료기기 기업 ‘시안솔루션’ 2022-11-21 16:25:50
기본요소입니다. 시안솔루션은 의료기기의 정확성을 임상 실증을 거쳐서 확인했습니다. 정확하면서 빠른 서비스는 병원에서 환자 유치와 만족도, 수술 예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서 대표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해 의사들이 바쁜 일정에서도 손쉽게 설계 수정 요청이...
영국 자동차 딜러, 최고 만족도 브랜드는 기아 2022-11-21 07:15:50
적극적이고 효율적으로 지원하는지 조사해 만족도를 평가한다. 타국에서 직영점 운영이 쉽지 않은 자동차 업계 특성상 해외 업체들의 판매량은 개인사업자인 딜러들의 판매 역량에 좌우되므로 딜러 만족도는 현지 실적과 직결되는 요소다. 기아는 올해 조사에서 ▲ 브랜드 인지도 ▲ 브랜드의 재무 상태 ▲ 보증제도 ▲...
영국 車딜러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기아…만족도 조사 1위 2022-11-21 06:01:00
효율적으로 지원하는지 조사해 만족도를 평가한다. 타국에서 직영점 운영이 쉽지 않은 자동차 업계 특성상 해외 업체들의 판매량은 개인사업자인 딜러들의 판매 역량에 좌우되므로 딜러 만족도는 현지 실적과 직결되는 요소다. 기아는 올해 조사에서 ▲ 브랜드 인지도 ▲ 브랜드의 재무 상태 ▲ 보증제도 ▲ 미래 비전 ▲...
한화리조트,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콘도미니엄 부문 11년 연속 1위 2022-11-18 10:25:08
요소를 찾아내고 보완사항을 도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개선점을 즉각적으로 고쳐 보다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CS(Customer Service) 담당자는 "자체 진단 프로그램과 교육과정을 개발해 고객 접점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보완사항을...
삼성서울병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종합병원 부문 1위 달성 2022-11-17 12:45:00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종합병원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삼성서울병원은 함께하는 진료, 함께하는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 혁신을 가속하여 첨단 지능형 병원으로 미래 의료를 선도하고, ESG 경영을 본격화하는 등 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