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계 없는' 에이티즈, 넘치는 자신감에 관능미 얹었다 [종합] 2021-09-13 17:32:10
장르의 '필링 라이크 아이 두(Feeling Like I Do)', 강렬한 록스타일의 '로키(ROCKY)', 컨템퍼러리 어반 R&B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트랙이 수록됐다. 전곡에 멤버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홍중은 여섯 트랙 중 두 곡의 작곡과 편곡에도 참여했다. 홍중은...
에이티즈, 13일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 발매…기대 포인트 셋 2021-09-13 09:25:09
묘사해 노래한다. 더블 타이틀곡 외에도 트로피컬 댄스 팝 장르의 ‘필링 라이크 아이 두(Feeling Like I Do)’, 강렬한 록스타일의 ‘로키(ROCKY)’, 컨템퍼러리 어반 R&B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등 다양한 장르를 트랙에 담았다. 또한 전곡에 멤버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특히 홍중은 여섯 트랙 중...
‘해외에서 더 주목’ 박해진, 첫 정규 ‘비포 아이 다이’ 발매 2021-09-12 00:37:38
번째 싱글 ‘아이 니드 유(i need you)’는 발매 동시와 함께 미 유명 음악 매체 페이더와 스테레오검의 주목을 받았다. 2018년 첫 ep로 데뷔한 박혜진은 저명한 일렉트로닉 레이블 닌자튠의 부름을 받았다. 2020년에 나온 ep ‘하우 캔 아이(how can i)’에 대해 유명 음악지 nme는 ‘하우스, 테크노, 랩, 풋워크를...
위풍당당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전세계 가수 1위 2021-09-10 16:48:37
2016년 6월 28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뒤 꾸준히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으며 팬덤을 확장했다. 특히 지난해 6월 정규 1집 선공개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발매 즈음부터 구독자 증가에 가속도를 붙였다. 또 다른 선공개곡 `아이스크림`과 정규 1집 `디 앨범` 정식 발매, 로제와 리사의 솔로 싱글 공개...
[포토] 유라이크,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제모기 부문 수상 2021-09-08 01:23:15
열렸다. 올해의 제모기 부문을 수상한 유라이크(브랜드명 유라이크) 김병삼 사장(오른쪽)과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3부로...
[포토] 유라이크,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제모기 중국 부문 수상 2021-09-08 00:57:44
열렸다. 올해의 제모기 중국 부문을 수상한 유라이크(브랜드명 유라이크) 소영춘 이사(오른쪽)와 저우위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 3’ 트랙리스트 공개…다채로운 음악 선사 예정 2021-09-07 11:04:58
3’는 더블 타이틀인 ‘이터널 선샤인’, ‘데자뷰’ 뿐만 아니라 ‘필링 라이크 아이 두(Feeling Like I Do)’, ‘록키(ROCKY)’,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그리고 ‘밤하늘(Not Too Late)’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 역시 프로듀서 ‘이든(EDEN)’을 필두로...
몬스타엑스, 10일 美 새 싱글 ‘One Day’ 발매 확정…‘또 하나의 명반 탄생 예고’ 2021-09-06 15:15:55
I DO(위시 유 더 베스트 위드 썸바디 뉴 / 벗 데윌 네버 러브 야 라이크 아이 두)’라는 문구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단체 이미지를 통해 블랙으로 매치한 스타일링을 자랑하며 독보적인 피지컬은 물론, 물오른 남성미를 드러내 새 싱글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까지 독차지하고...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1-08-29 16:46:19
쿨링 기능으로 피부 진정…통증 없이 레이저 제모유라이크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제모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홈케어 뷰티 전문 기업 유라이크는 지난 3월 업계 최초 쿨링 기능을 탑재한 가정용 IPL 레이저 제모기 ‘유라이크 사파이어 쿨링 제모기’를 선보였다. 유라이크는 피부클리닉에서 받는 IPL 레이저...
변치 않는 자기다움…일등 상품은 달랐다 2021-08-29 15:57:28
제모기 부문에서는 유라이크가 대상을 차지했다. 유라이크는 사용자의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제모기기에 프리미엄 기술인 쿨링 기능을 탑재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관절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관절연골엔 우슬 조인트100은 차별화된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높은 효능의 제품을 선보여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