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원산업(주)의 개인용 피부관리기 `클리앳(CLIAT)`, 중국 여심 사로잡아 2015-09-14 10:33:58
사소화가 진행하는 중국 강소성 국영방송인 JSBC의 뷰티 전문 채널 `량쫭채널`의 신개념 뷰티 정보 프로그램이다.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의 작가 및 기술팀이 제작진으로 직접 참여하여 뷰티 정보를 정하는 `K-Beauty` 간판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지난 9월 12일 방송에서는 `클리앳`이 소개되어 출연자들과 여신들...
나노실험실서 시약 완벽하게 섞는 기술개발<연구재단> 2015-05-06 15:25:37
연구팀은 이번에 나노입자를 마이크로 채널 내에 원하는 위치와 형상으로 자기조립화 할 수 있도록 구현해 양이온만을 통과시키는 나노채널 네트워크를 제작했다. 이 나노채널 네트워크는 전후에 직류전압을 가하면 채널 경계면에 3차원 마이크로 소용돌이(와동)를 일으켜 간단한 구성으로도 샘플과 시약을 완벽하게...
편의점 히트작은 일본 세븐일레븐서 나왔다 2015-04-10 21:28:51
때는 슈퍼마켓과 백화점이 소매 채널을 주도하지만 저출산·고령화 시대에는 소규모 편의점이 일상 소비의 중심이 될 것이라는 판단 때문이다.세븐일레븐의 일본 내 기존점 매출은 지난 2월까지 31개월 연속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2014회계연도 일본 내 세븐일레븐 체인점 전체 매출은 4조82억엔으로 전년 대비...
"연료전지 전해질막 이온이동 특성 규명"<기초지원硏> 2015-02-04 12:01:02
나피온의 친수성 전해질 채널에서 물과 수소이온의 확산속도 차이와 이들의 채널 내 위치에 따른 확산속도 차이를 측정할 수 있었던것은 표지물 주변 1 나노미터 이내의 물과 수소이온의 확산계수를 측정할 수 있는 ODNP 기법을 이용했기 때문이다. 연료전지 효율을 결정하는 중요한 변수인 유기고분자 전해질에서...
4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까지 잡았다…일렉트로룩스 ‘옥시즌 공기청정기’ 2014-11-28 16:00:01
▲ E-PLASMA 플라즈마이온 발생 장치가 각종 세균 및 독감 바이러스, 유해가스를 99.6% 제거하고 오염된 공기를 청정하게 정화시켜 공기 중으로 다시 배출하는 원리이다. 옥시즌 공기청정기 제품과 관련된 내용은 일렉트로룩스 홈페이지에서 (www.electrolux.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유명 백화점과 주요...
걸스데이 보고싶어, 실감나는 눈물 연기에 눈물 바다...‘무슨 일이라도?’ 2014-10-15 23:31:10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걸스데이는 신곡 ‘보고싶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민아는 부엌에서, 혜리는 침대에서, 유라는 거실에서, 소진은 책상 앞에서 각각 떠나간 연인을 떠올리며 4인 4색의 물오른 눈물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15일 공개된 신곡 발라드...
NS윤지 `야시시` 야릇한 긴장감 뮤비·음원 공개 남성들 "시선고정" 2014-04-01 13:49:45
1일 정오 소속사 JT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및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he Way2`(더 웨이 2)및 타이틀곡 `야시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으로써 라틴풍의 기타와 늘어지는 듯한 피아노, 그리고...
ns윤지 `야시시` 화이트 티저 영상 `헉! 이정도야?`…2차 블랙 티저 기대↑ 2014-03-26 15:14:02
소속사 JT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야시시` 화이트 버전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야시시` 1차 화이트 버전 티저 영상에는 NS윤지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볼륨감이 돋보이는 흰색 수영복을 입고 수영을 하는 모습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잘 어우러져...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24 18:05:23
고객과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동영상 채널을 공식 오픈한다고 합니다. 스킨푸드는 흥미로운 동영상 콘텐츠를 좋아하고 확산·공유하는 신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공식 채널 ‘스킨푸드 TV’를 운영한다는데요. ‘스킨푸드 TV’에는 매월 특정한 주제 아래 제작된 기획 콘텐츠가 업로드됩니다. 첫 번째 기획 콘텐...
[편의점 시장 '빅뱅' 下] 한국 편의점의 미래…'도시락·주차장·화장실' 2014-02-05 11:00:02
단 제품들이 들어가 있다(미니스톱을 운영하고 있는 일본의 이온그룹은 일본 최대 유통기업 중 하나로 백화점, 복합몰, 대형마트 등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편의점 업체들이 올 초부터 잇따라 '내실경영'과 '질적성장'을 외치고 있는 상황이다. 양적성장은 끝난 것인가"일본의 경우 '동네슈퍼'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