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에 이게 왜 있어?"…5000원에 팔더니 또 '초대박' 2024-12-01 16:45:53
최근 고물가로 인해 다이소의 '가성비' 화장품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이 지난 9월 다이소에 론칭한 CNP 세컨드 브랜드 'CNP 바이 오디-티디'(CNP Bye od-td) 스팟 카밍 젤이 11월 말 기준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했다.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은 각질,...
이게 90억이라고?…지드래곤 입은 '핑크 군복' 놀라운 가격 2024-12-01 10:55:53
이 제품은 900만원대. 한편, 지드래곤은 '파워'에 이어 태양, 대성이 함께한 신곡 ‘HOME SWEET HOME’으로 국내외 음원 사이트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이들의 '마마' 무대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이후 12월 1일 기준, 2431만 뷰를 돌파했으며 7일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른 상태다. 김예랑 한경닷컴...
'향수는 사치재 특성'…해외 브랜드 매출 20% '껑충' 2024-12-01 07:01:02
향수는 사치재"라며 "색조나 스킨케어는 가성비 제품을 찾아도 향수만큼은 10만원을 훌쩍 넘는 고가 제품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인기가 좋은 K-뷰티는 가성비 상품이 많은데 향수는 가성비가 통하지 않는 편"이라고 덧붙였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국내 향수 브랜드의 부재 원인을 제조 기술과 전문 인력 부족 등...
농구로 7000억 대박났는데…1억 넣었으면 800만원 된 조이시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2-01 07:00:05
금방 인기가 식기 마련인데, 우리가 만든 게임들은 시간이 지나도 이용자가 늘어 제품생애주기(PLC)가 장기화하고 있다”며 “10년 이상 즐길 수 있는 신작들이 나올 것이다”고 자신했다. 내년 상반기 출격하는 첫 번째 신작은 캐주얼 전쟁 게임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다. 조 대표는 “관계사가 개발하고 조이시티가...
"조합 미쳤다"…해외서 난리 난 '한국 디저트' 뭐길래 [이슈+] 2024-12-01 06:30:01
중심으로 한국 전통 음식인 '꿀떡'을 활용한 이색 레시피가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틱톡, 유튜브 등 SNS에 '꿀떡 시리얼'(ggultteok cereal)을 검색하면 다양한 문화권의 이용자들이 제작한 숏폼 콘텐츠가 쏟아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꿀떡 시리얼이란, 꿀떡에 우유를 부어 먹는 새로운 형태의 디저트...
AI 가전 고객만족도 1위는 LG…"LG는 효도용·삼성은 축하 선물" 2024-12-01 06:01:02
가전 제품군별로 살펴보면, LG전자는 TV와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등 3가지 품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품목별 '톱100' 중 LG전자의 TV 제품은 64개였고, 냉장고 61개, 세탁기·건조기 117개였다. 삼성전자의 경우 TV 49개, 냉장고 30개, 세탁기·건조기 43개로 집계됐다. 반면 최근 주요 인기 품목으로 부상 중인...
[금주핫템] 엘라스틴 '블랑쉬머스크'·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퓨어' 2024-11-30 07:00:08
페탈 스윙 핑크다이아 목걸이'를 출시했다. 로이드의 인기 제품인 '페탈 스윙 목걸이'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 유한킴벌리는 화장실용 물티슈 '크리넥스 마이비데 퓨어'를 내놨다. 배변훈련을 준비하는 0∼4세 영유아는 물론 피부가 민감한 성인도 사용할 수 있다. 정제수를 제외하고 세 가지 전성...
[이번주뭘살까] '크리스마스 마켓'부터 홈파티용 먹거리까지 2024-11-30 07:00:04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 플루티드 제품을 4개 이상 구매하면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한다. 무역센터점은 2층 팝업 스테이지에서 프랑스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가 팝업스토어를 열고 상품 구매 시 샘플 2종과 포천쿠키를 증정한다. 판교점에서는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독일계 주방용품...
테무·쉬인서 산 장난감…불법 위조품 '활개' 2024-11-30 00:33:53
‘달러 스토어’로 기능하며, 주로 목욕 타월, 의류, 가전제품 등 브랜드가 없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현재 테무와 쉬인 모두 연말 시즌 동안 소매업체 매출을 견인하는 장난감 시장에서 더 큰 점유율을 확보하려 노력하고 있다. 시장 조사 회사 Circana에 따르면, 2023년 기준 전 세계 장난감 시장은 1,087억...
유니클로 회장 "中 신장 면화 안 쓴다"…中서 불매운동 조짐(종합) 2024-11-29 19:07:41
야나이 회장의 발언에 대한 외교부의 답변이 인기 검색 주제 1위에 올랐고 "유니클로가 신장면화를 사용하지 않는 데 대해 외교부 답변", "신장면은 세계 최고 면화 중 하나", "유니클로 실적 부진" 등이 해시태그 상위를 차지했다. 이용자들은 "세계 최고인 신장 면화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세계 최고가 아니라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