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생명,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생명보험산업 1위 달성 2023-07-24 10:54:16
아니라,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사랑나눔 창구'는 고객센터 방문 전에 콜센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우선 고객응대 서비스'와 전용 배려좌석 등 고객 편익 증진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화생명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은 물론, 고객센터 직원의 업무 만족과...
[부고] 김도화 씨 별세 外 2023-07-23 18:22:52
▶김도화씨 별세, 김종석 한국석유유통협회 전무·김종구 경익운수 근무·김종남 개인사업 모친상=22일 대전 건양대병원 발인 25일 오전 8시 042-600-6666 ▶김두순 前 이화여대 법학과 교수 별세, 윤백규 일신사 대표·윤인정 아데쏘 레스토랑 사장·윤순정 前 평택대 총무과장 모친상, 전우현 한양대 법학과 교수·이재준...
유한양행…노을공원 숲 조성, 잔반 줄이기 지구살리기 친환경 캠페인 활발 2023-07-23 16:11:42
전국 매장에서 재판매한다. 수익금은 장애인 복지 증진에 사용된다. 업체 관계자는 “자원 재순환과 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지구를 위한 옷장 정리’ 캠페인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했다. 올해 5월에는 상암동 노을공원 생태숲 조성을 위해 임직원이 집에서 키운 도토리 묘목을 노을공원에 옮겨 심는 친환경...
포스코DX, 장애인 대상 유튜브 공모전 2023-07-20 11:00:44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모전은 만 14세 이상 장애인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다음 달 25일까지 접수하고, 시상식은 11월에 열린다. 이를 위해 포스코DX는 4월부터 영상 제작 교육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경기 성남, 경북 포항, 전남 광양, 서울, 광주 지역 복지관,...
[게시판] SKB, 배우 한지민과 '7월의 콘썰트 필모톡' 2023-07-20 08:52:38
예정이다. 가치봄은 한글 자막과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이번 행사는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되며 참여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conssert_btv),...
BNK부산은행,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산업 1위 2023-07-19 10:23:08
고객이 많은 점포에 배치하여 시니어 고객에 대한 업무 지원 및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시니어 고객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고령금융소비자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행복한 금융 맞춤창구'를 운영하고, 소형이동점포를 활용한 '찾아가는 부산은행 어르신 창구' 운영 및 '어르신...
동양생명, 장애인·고령층 전담직원 배치…소비자 보호 앞장 2023-07-19 09:00:26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6년 연속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고객 만족을 통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동양생명은 매년 고객센터...
삼성전자서비스, 국내 최초·최고의 원격상담, 시청각 장애인 전문서비스도 2023-07-19 09:00:24
‘휴대폰 방문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장애인 및 고령자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있다. 2011년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 고객 전문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문 상담사가 시각장애인 고객의 눈높이에서 상담해준다. 2022년 3월부터는 청각·언어 장애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전문...
한화생명, 디지털 데스크 도입…고객과 실시간 화상 상담 2023-07-19 09:00:21
있다.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등 금융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나눔 창구’는 고객센터 방문 전에 콜센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더불어 최근 증가하고 있는 보이스피싱 범죄로부터 고객의 소중한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금융피해 사례 공유 등 지속적인 예방 교육을 통해 보이스피싱으로부터...
하나은행, 금융취약층 접점 확대 등 '손님 First' 강화 2023-07-19 09:00:08
점검 △시각장애인 등 금융 취약계층을 위해 고객 응대 프로세스 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8년간 손님의 변함없는 지지와 신뢰를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손님의 소리에 더 경청하고 새로운 손님 경험과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손님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