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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옷 어디 거야?"…요즘 MZ세대들 사이 샤넬 맞먹는 인기 2022-09-15 21:00:03
상반기 거래액은 전년 대비 200%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2020년 서울 마장동의 작은 사무실에서 처음 사업을 시작했지만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기간에 편한 옷을 선호하는 MZ세대 호응을 얻어 지난해에만 매출 150억원대를 올렸다. ‘수아레(SUARE)’, ‘락피쉬웨더웨어’ 등도 거래액이 각각 400%와 700% 성장했다....
전국에 축구장 560개 규모 디지털 물류센터…배송 '1초 전쟁' 확산 2022-09-14 17:49:31
거래액(87조3639억원)을 이미 뛰어넘었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변화한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선 오프라인 중심의 유통업체들도 DX를 서두를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이마트의 경우 이제 과실을 수확하는 단계다. 2019년 9만 건에 그쳤던 SSG닷컴의 하루 배송 가능 건수는 16만 건까지 늘어났다. 네오...
55조원 식자재 유통 시장, 스타트업이 DX 주도 2022-09-14 17:47:19
누적 거래액이 2조원에 달한다. CJ프레시웨이는 마켓보로와의 협업으로 식자재 유통 빅데이터 분석 모델을 지속해서 고도화한다는 구상이다. 이를 통해 B2B 식자재 유통시장을 한 단계 진화시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마켓보로에 대한 투자를 B2B 식자재 유통시장의 DX를 주도하는 교두보로 활용할...
네이버파이낸셜, 배송비 보상 '반품안심케어'로 판매자 부담 덜어줘 2022-09-14 17:44:41
경우에도 기본 배송비와 교환·반품 배송비를 주문 한 건당 최대 6000원까지 보상해준다. 일반 배송비가 편도 3000원임을 고려하면 반품안심케어에 가입한 판매자는 사실상 무료 교환·반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셈이다. 판매자가 반품안심케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해당 상품 옆에는 ‘무료 교환 반품’이란 문구가 붙는...
네이버 '디지털 생태계 리포트' 발간…사회·경제적 가치 조명 2022-09-14 10:29:21
전통시장 170개가 입점했으며, 지난해 주문 건수는 전년 대비 230% 증가했다. 네이버는 산지직송 판매자 5천726명이 이곳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지난해 제주도 SME 거래액 성장률은 75%에 달했다고 덧붙였다. 네이버는 연구개발에도 힘써 국내 기술 생태계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네이버는 지난해 전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6년간 49만개로 증가…연 평균 37%↑ 2022-09-14 09:38:34
판매자에게 주문관리 수수료 최대 12개월간, 매출 연동 수수료 최대 6개월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를 통한 로컬 및 오프라인 사업자와 사용자들간의 비즈니스 연결도 다양해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에는 170개 전통시장이 입점돼 있으며 지난해 주문건수는 전년대비 230% 증가했다. 또한...
일상회복 후 휴가철 맞아 7월 여행·교통 온라인거래액 사상최대 2022-09-01 12:00:03
7월 여행·교통 온라인거래액 사상최대 1년 전보다 117.5%↑ 증가율도 최대…문화·레저 거래는 201.8%↑ 외부활동 증가에 배달 등 음식서비스는 5.4%↓…화장품도 감소세 (세종=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코로나19로부터 일상 회복이 시작된 이후 첫 휴가철을 맞아 온라인에서 이뤄진 여행·교통 서비스 거래액이 역대 가장...
`전통시장과 상생`…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거래액 3년간 74배 증가 2022-08-25 11:42:44
‘동네시장 장보기’ 서비스 거래액이 서비스 출시 이후(2019년 2분기 대비) 약 74배, 주문건수도 61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네이버의 ‘동네시장 장보기’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온라인 판로와 비즈니스 확대를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지역 전통시장에서 파는 신선 식재료와 먹거리를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2시간...
네이버 "전통시장 활성화 플랫폼, 3년여 만에 거래액 74배 성장" 2022-08-25 11:10:00
내놓은 '동네시장 장보기' 서비스가 출시 3년여 만에 거래액이 70여 배로 뛰는 등 크게 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 2019년 1월 이 서비스가 출시된 이후 거래액은 약 74배로, 주문 건수는 61배로 늘었다. 특히 1호 시장인 암사종합시장은 누적 거래액 23억원, 누적 주문 건수 20만 건을 돌파하...
내수 꼬리표 떼는 네·카…이해진·김범수 '빅픽처' 현실로 2022-08-21 17:49:38
확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카카오 역시 2분기 콘텐츠 거래액의 80%가 해외에서 나왔다. 일본 웹툰 앱 1위 카카오픽코마는 일본에서 월간 이용자 수 950만 명, 월간 거래액은 사상 최대인 80억엔(약 780억원)을 기록했다.◆활성 사용자 수 증가세 주목네이버와 카카오의 해외 확장 기조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3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