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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장신구 시장에서 50만원대 데미파인 주얼리 인기" 2022-01-09 06:00:02
W컨셉 "장신구 시장에서 50만원대 데미파인 주얼리 인기"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목걸이나 반지 등 장신구(주얼리) 시장에서 50만원대 '데미파인'(Demi-Fine) 주얼리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지난해 1∼11월 자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얼리 매출이 전년 같은...
'몸값 10억' 로지 잘나가자…모델 데뷔한 '루시'의 정체 2022-01-02 12:38:00
명품 주얼리(부셰론) 제품을 걸친 사진과 3대 명품 에르메스 전시회에 초대된 사진이 올라와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자체 가상인간 '루시'(사진)를 기획해 모델로 데뷔시켰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쇼호스트로 활동할 예정이다. 젊은 소비층이 메타버스와 가상인간에 대한 거부감이 낮고, 새로운 시도로...
"1년간 20억 벌었다" 인기폭발…배우 김수현도 뛰어든 '이것' [2022 전망] 2022-01-01 09:31:24
주얼리 브랜드 OST 등과 협업했으며 10월에는 롯데홈쇼핑의 대표 행사 '광클절'의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롯데홈쇼핑은 루시를 구현하기 위해 30억 원을 투자한 실감형 콘텐츠 제작 스타트업 포바이포와 협업해 루시의 입 모양이 발음대로 움직이도록 다양한 시각특수효과(VFX)를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비싸도 갖고 싶은…'럭셔리 브랜드'는 암호화폐에도 있다 [한경 코알라] 2021-12-30 09:37:00
수천만~수억 원대 이르는 고가의 하이엔드 주얼리로 유명하며 1956년 모나코 대공 레니에 3세가 여배우 그레이스 켈리와 결혼을 기념해 보석을 의뢰한 곳이다. 요즘 강남 사모님들은 샤넬, 루이뷔통 등 명품 가방이 흔한 잡화로 대중화되면서 명품 소비를 주얼리와 시계로 빠르게 옮기고 있다고 한다. 이 브랜드를 소유한...
'에르메스 백' 사려고…담요·그릇 1억어치 '사재기 열풍' 2021-12-28 22:00:03
가구, 그릇, 주얼리 등 선호도가 떨어지는 상품을 4000만~1억원 정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특히 연말이 되면 에르메스 마니아들의 비인기 제품 ‘실적 쌓기’ 열풍이 거세진다. 에르메스는 매년 1월이 되면 가격을 인상하기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28일 기준 온라인 카페를 보면...
에르메스가 30% 할인?…'선물하기' 이틀 만에 동난 립스틱 2021-12-28 22:00:01
확산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주요 업체들이 시장에 뛰어들면서 거래액이 연 3조원에 육박했다. 시장이 쑥쑥 크면서 주요 전자상거래(이커머스) 기업이 연달아 참전했고, 관련 상품군도 수천만원짜리 명품시계까지 다양화하고 있다. 샤넬, 구찌, 디올 등 콧대 높은 명품 브랜드들이 선물하기 시장에 입점한 게 특히 눈에 띈...
명품에 안방 내준 토종 주얼리, 속속 중국으로 2021-12-27 17:15:45
‘디디에두보’ ‘로이드’ 등 국내 토종 주얼리 업체가 중국 시장으로 시선을 돌리고 있다. 티파니 등 고가 주얼리 브랜드와 중저가 주얼리 온라인숍 사이에 끼여 위기에 내몰리자 중국 시장에서 돌파구 마련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2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세정의 디디에두보와 이랜드의 로이드 등 토종 주얼리 업체들...
4500만원 명품 시계도 쏜다…"돈 된다" 너도나도 뛰어든 '이것' 2021-12-22 11:34:21
판 커지는 선물하기 시장…명품 입점 줄이어 고성장세인 시장에 신규 사업자와 거래 상품군도 늘고 있다. 사업자의 경우 장보기 어플리케이션(앱) 큰손 컬리가 지난 9월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로 시작했다. 앞서 지난해에는 헬스앤드뷰티(H&B) 1위 CJ올리브영이, 배달 앱 1위 '배달의민족'이 진출했다....
"겨우 커플링 두 개 팔았어요"…종로 귀금속거리 '눈물' [현장+] 2021-12-21 22:00:01
전까지 받을 수나 있을지 모르겠다”고 했다. 실제 주얼리 수입액은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는 등 수입 브랜드 위주로 판매 비중이 커지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통계를 보면 2015년 1조8839억원이던 국내 명품 주얼리 시장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에도 2조3620억원 수준까지 커졌다. 올해 매출은 작년보다 5.1%...
광고서만 보던 '그녀', 이제 산타복 입고 홈쇼핑도 나온다 2021-12-21 08:34:54
루시는 주얼리 브랜드 'O.S.T' 외식 브랜드 '쉐이크쉑' 등과 협업해 활동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루시가 지난 10월 출연한 롯데홈쇼핑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영상은 조회수 220만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진호 롯데홈쇼핑 디지털사업부문장은 "지난해 9월부터 가상현실 콘텐츠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