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예상 승률 86%'…AI 실시간 승부 예측 시대 왔다 2023-09-24 11:29:46
생중계 영상 위에 뜨는 팝업 창으로 다른 경기 점수, 출루 현황, 아웃 카운트 정보 등을 알 수 있다. 오디오 모드와 팀 전력 비교 기능도 도입됐다. 오디오 모드는 화면 없이 소리로만 중계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이다. 팀 전력 비교 기능은 시즌 성적, 타율, 방어율, 맞대결 전적 등 팀별 전력 정보를 기반으로 승부 결과를...
LGU+ 스포키, 실시간 반영 프로야구 승부예측 선보여 2023-09-24 09:04:27
실시간 중계와 최신 뉴스,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달 말 기준 누적 이용자 2천700만 명을 넘겼다. 고광호 LG유플러스 스포츠 플랫폼 담당은 "올해 성공 경험을 토대로 내년 시즌에는 더 유용한 기능을 추가해 고객의 스포츠 경험을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LCK "올해 LoL 국내리그, 해외에서만 25만명 지켜봤다" 2023-09-22 11:09:59
중계를 진행한 점 등을 꼽았다. 실제 영어권의 LCK 경기 분당 시청자 수는 지난해 4만8천500명에서 올해 6만9천명으로 42% 상승했고, 베트남은 작년 1만5천명에서 올해 3만3천500명으로 2배 이상 급증했다. 반면 국내는 작년 17만2천명에서 올해 12만7천명으로 26% 하락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대해 LCK는 올해 공식 중계...
"대학 스포츠, 그게 돈이 됩니까"…시장 선점 나선 美PE들 2023-09-14 11:34:01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국 사모펀드(PE)들이 140억달러(약 18조6000억원) 규모의 명문 대학 스포츠 시장에 손을 뻗었다. 대학 경기의 티켓 판매와 콘텐츠 개발 등을 담당하는 스포츠 마케팅 회사 리어필드의 경영권을 인수하면서다.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리어필드는...
‘드림아카데미’, 이들은 왜 K-팝 스타가 되려할까…국내외 관심 UP 이유는? 2023-09-13 08:12:20
오디션처럼 방송 프로그램으로 중계하지 않는데다, 투표도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유튜브를 통해서만 진행되고, 팝 본고장 미국 회사도 아닌 한국의 기획사가 주도하는 이 행사에 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을까. 전문가들은 드림아카데미 인기 요인으로 ‘K-팝’ ‘제작 시스템’ ‘꿈의 실현’ 세...
손흥민으로 재미 보더니 신동엽까지…심상치 않은 쿠팡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09-10 13:11:46
리그 토트넘 경기 중계를 비롯해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해외 리그들을 독점 중계하면서 이용자 수가 빠르게 늘어났다. 다른 OTT 플랫폼들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관심을 기울일 때 스포츠로 시선을 돌리며 영향력을 확대한 것. 쿠팡플레이는 현재 K리그, AFC U-20 아시안컵, 벨기에 주필러 리그, 그리스 슈퍼리그 등...
中 1인미디어 단속 강화 후 영향력 있는 왕훙 계정 줄줄이 폐쇄 2023-09-04 16:12:00
묶고, "생매장하겠다"고 협박하는 장면이 중계됐으나 공안 당국 조사 결과 조회 수를 늘리기 위한 자작극으로 밝혀져 논란이 됐다. 또 같은 달 31일 554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자동차 평론가 '차이라오반'의 계정이 차단되는 등 최근 들어 100만명 이상 팔로워를 확보한 왕훙 5명의 더우인 계정이 플랫폼 규정...
과기정통부, '디지털 권리장전' 마련 위해 기업들 의견 청취 2023-09-01 10:00:01
이날 간담회에는 가전, 통신, 플랫폼 등 주요 대기업 관계자들과 인공지능(AI, 데이터, 로봇, 교통, 보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을 통해 성장하는 유망 스타트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그동안 과기정통부는 새로운 디지털 질서에 대한 사회적 공론화를 위해 대학 총장, 학회장, 청년층, 석학·전문가, 이해관계자 등...
허민회 CJ CGV 대표 "10월 초까지 유상증자 등 자본확충 차질 없이 진행" 2023-08-30 15:48:39
CGV 공간 플랫폼에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공간 사업자로 변모해 극장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국내 영화시장 회복세와 더불어 함께 회복 중인 스크린 광고를 비롯해 극장 외 광고 매출도 증대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CGV는 지난 2021년 12월 CJ올리브네트웍스...
"집이든 자동차든 당신이 있는 곳을 완벽한 오피스로 만든다" 2023-08-28 15:58:53
중계 화면을 구성하는 기술이다. 마치 드라마나 영화처럼 빠른 카메라 워크로 주요 인물의 발언을 담아냈다. 참가자의 모습을 효과적으로 분할하는 등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시스코는 올해 하반기 이 기술을 공개할 예정이다.○“줌, 미트 등 모든 플랫폼 호환”시스코는 협업툴 분야에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모두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