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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500억 초음파 식기세척기업체 매물로 2024-08-07 15:53:02
유통, 판매까지 가능하다. 기술혁신형 중소기업·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매각을 주관한 김대업 M&A 브릿지코드 파트너는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매출과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회사로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고 소개했다. 허브담배 유통 전문기업인 B사도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 허브담배의 총판과 유통이...
한남대학교 창업마켓에 입주한 ‘다함께 차차茶’, ‘대전-상하이 수출상담회’에서 5만불 규모 업무협약(MOU) 체결 2024-08-06 22:50:36
있다. 또 2023년 차(TEA) 브랜드 ‘티아름’을 론칭하고,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국산 수국잎을 활용한 대체당 성분 제로티 시럽 등 다양한 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2022년 대전시장 표창, 2023년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 및 수료,...
대기업 빵집 5년 더 규제…수도권 거리제한 400m로 완화(종합2보) 2024-08-06 17:10:58
브랜드는 연간 20개까지 출점을 허용하는 예외 규정이 포함됐기 때문이다. 빽다방 빵연구소 점포 개수는 20개다. 오영교 동반성장위원장은 "상생협력 관점에서 어려운 결단을 내려준 대기업과 대한제과협회의 성숙한 자세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상생협약을 통해 서로의 사업영역을 존중하며 각자의 장점에 기반해...
"지옥에서 천당으로"...코스피 하루만에 급반등 [오한마] 2024-08-06 11:46:20
번째 소식입니다. 라파스는 자사 브랜드의 여드름 패치 제품을 미국 식품의약국에 등록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라파스는 지난해 4월, 미국에 마이크로니들 여드름 일반의약품을 출시한 바 있는데요. 전세계 여드름 치료시장 규모는 지난해 15조원에서, 오는 2032년 24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그 중 북미...
김현경 대한인플루언서협회장 "K-인플루언서 영향력 확산...중기 성장 도울 것" 2024-08-06 06:00:18
인플루언서의 경우 직접 자신의 브랜드 상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것이 가능하기에 제작비나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회장의 말에 따르면, 인플루언서가 독자적 브랜드 상품을 만드는 비율이 높아지며 유통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일이 잦아지고 있다. 이 같은 인플루언스 커머스 시장의 경우 현재 10조 원...
[게시판] 한수원, 동반성장 브랜드 '사기충전' 론칭 2024-08-05 10:35:57
[게시판] 한수원, 동반성장 브랜드 '사기충전' 론칭 ▲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은 동반성장 브랜드 '사기충전'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한수원은 '일어설 기회', '도전할 기회', '성장할 기회', '상생할 기회' 등 4가지 기회를 중소기업에 제공하며, 이를 위해 4대 분야...
무신사 "현금성 자산만 4200억원…대금 지연 한번도 없었다" 2024-08-02 15:20:33
업체 플랫폼 가운데 최고 수준이다.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에 대한 정산 주기가 최소 10일, 평균 25일이다. 현재까지 단 한 번도 판매대금 정산이 지연된 적이 없었다고도 강조했다. 안전한 거래를 위한 결제대금보호서비스(에스크로)도 운영 중이다. 한편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와의 동반 성장을 추구한다. 2015년부터 10...
"아낀 대출이자만 1800억"…네이버, 티메프 공백 '반사수혜' 입나 2024-08-02 14:12:56
운영 중이다. 명품·패션 브랜드를 판매하는 다수 플랫폼도 티메프 사태 이후 빠른 정산을 안내하거나 정산 주기를 일시적으로 앞당기는 조치를 취하고 있다. 빠른 정산 안착, 선정산 대출 부담↓빠른 정산이 안착되면 중소 판매자들의 부담도 덜어낼 수 있다. 플랫폼 정산 주기는 판매자 자금 흐름을 좌우하는 요인 중...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브랜드들이 역대 최고 실적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아모레퍼시픽 등 대기업은 물론 바이오던스 브이티 구달 티르티르 아누아 등 중소·인디 브랜드도 대거 판매 랭킹 상위권에 오르며 K뷰티의 저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1일 아마존글로벌셀링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16~17일 진행된 ‘2024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한국...
TK 공공기관, 자체예산 투입 '알짜기업' 육성 2024-07-30 18:33:04
진흥원의 지원으로 후배 기업 4곳과 함께 지난달 중소벤처기업부의 로컬브랜드 상권 창출 사업(10억원)을 따내 함창 명주를 통한 지역 활성화 사업에 나섰다. 진흥원은 또 AI 쇼호스트를 활용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지원도 전국 최초로 시작했다. 진흥원은 센터에 항공사 CS 교육 8년 경력과 홈쇼핑 콜센터 근무 경력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