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양파링, 짜파게티와 만났다…농심 '짜파링' 출시 2021-03-22 14:48:05
농심이 양파링에 짜파게티 맛을 조합한 과자 신제품 '짜파링'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농심은 양파가 짜장면의 주재료로 사용된다는 점에 착안해 짜파링을 개발했다. 농심 관계자는 "양파의 단맛과 볶음짜장 소스의 짭짤한 맛이 이뤄내는 '단짠(달콤하고 짭짤한 맛)'의 조화가 인상적인 제품"이라며...
[게시판] 양파링과 짜파게티의 만남…농심 '짜파링' 출시 2021-03-22 09:26:02
[게시판] 양파링과 짜파게티의 만남…농심 '짜파링' 출시 ▲ 농심은 과자 '양파링'에 짜장 라면 '짜파게티'의 맛을 조합한 스낵 신제품 '짜파링'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양파가 짜장면의 주재료라는 점에 착안한 것으로, 양파의 단맛과 볶음짜장 소스의 짭짤한 맛이 조화를...
코로나에 '짜파구리' 효과…작년 라면 수출 6억달러 돌파 2021-02-14 09:00:12
두고 신라면, 너구리, 짜파게티 등을 생산해 판매한다. 팔도는 러시아와 베트남에서 라면을 생산·판매한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라면 수출액은 3억4천950만 달러인데 미국법인 매출이 3억2천600만 달러, 중국법인은 3억1천500만 달러로 잠정 집계됐다"고 설명했다. 농심의 글로벌 라면 판매액이 9억9천50만 달러로 1조...
'김치 기원 갈등' 속 한국공관 SNS에 中네티즌 비난 댓글 '눈살' 2021-02-08 19:41:45
통화내용을 소개하는 글이나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요리법을 소개하는 영상 등 일부 게시물은 아예 댓글을 달거나 볼 수 없도록 설정된 상태다. 악성 댓글이 크게 늘어나자 대사관 측은 계정 팔로우 후 일주일이 지나야 댓글을 쓸 수 있도록 하는 등 관리를 강화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러한 중국 온라인상의...
전세계 입맛 잡은 '라면의 辛'…56년 만에 물러난다 2021-02-05 17:30:53
나왔다. 소고기라면, 너구리, 육개장사발면, 짜파게티, 신라면, 안성탕면 등 라면 제품과 새우깡, 감자깡, 양파링, 꿀꽈배기 등 스낵 제품 모두 당시 출시돼 20년간 꾸준히 팔린 스테디셀러다. 신 회장은 사내에서 ‘작명왕’이라고 불릴 만큼 농심의 대부분 제품명을 직접 지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식품업의 ‘본질’ 고...
500만원으로 2조 '라면 왕국' 세우고 떠나는 농심 신춘호 회장 2021-02-05 15:26:10
나왔다. 소고기라면, 너구리, 육개장사발면, 짜파게티, 신라면, 안성탕면 등 라면 제품과 새우깡, 감자깡, 양파링, 꿀꽈배기 등 스낵 제품이 당시 20년 간 출시된 스테디셀러들이다. 신 회장은 사내에서 '작명왕'이라고 불릴 만큼 농심의 모든 제품명을 직접 지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식품업의 '본질'...
농심, 지난해 코로나에도 최대 실적…'짜파구리'·'깡' 열풍 2021-02-04 20:03:07
제품인 신라면을 필두고 '짜파구리' 인기에 짜파게티와 너구리까지 인기를 얻으면서 선전했다. 너구리는 지난해 사상 처음으로 연 매출 1000억원을 넘겼고, 짜파게티도 국내 라면 제품으로는 세 번째로 연 매출 2000억원을 기록했다. 과자 부문에서는 가수 비의 노래 '깡'이 역주행하면서 비롯된 '깡...
코로나 반사효과에 '짜파구리' 열풍…농심 작년 최대 실적 2021-02-04 18:32:00
현상과 영화 '기생충'에서 촉발된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열풍에 힘입어 사상 최대 실적을 거뒀다. 농심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이 전년보다 12.6% 증가한 2조6천398억원에 달했다고 4일 잠정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103.4% 증가한 1천603억원이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모두 역대 최고치다. 농심은...
세계인 울린 농심, 작년 최대 실적…영업익 두 배로 뛰었다 2021-02-04 15:59:20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 제품인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가 '베스트 11'에 들어갔다. 짜파구리의 경우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상을 수상하면서 다시 한번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됐다. 실제 농심에 따르면 국내 라면 중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게시물 수가 가장 많은 라면은 짜파게티다....
짜파구리 열풍 타고…농심, 작년 영업익 103.4% `껑충` 2021-02-04 15:08:03
국내외를 강타한 짜파게티 열풍 등에 힘입어 농심의 2020년 영업이익이 전년 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 농심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103.4% 오른 1,603억 원을 기록했다고 4일 공시했다. 매출은 12.6% 증가한 2조 6,398억원, 당기순이익은 109.7% 늘어 1,490억 원으로 집계됐다. 앞서 농심은 짜장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