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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사히맥주, 다시 '4캔 1만원' 2020-11-23 17:30:24
마트는 계열사인 롯데아사히주류가 수입·유통하는 아사히 맥주를 ‘4캔 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일본 제품 불매운동 이후 중단했던 이 같은 묶음 판촉 행사를 2개월 전 재개했다. 편의점과 대형마트에 대한 공급가격도 낮췄다. 아사히 맥주는 ‘노재팬’으로 판매가 급감하기 전까지 수입 맥주...
'日 불매 운동 끝날까?'…유통가, 일본 맥주 다시 '4캔 1만원' 2020-11-23 07:50:16
일본 맥주는 캔당 2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롯데 계열인 세븐일레븐은 지난 3월부터 아사히맥주의 가격을 인하해 캔당 2500원에 팔고 있다. CU는 최근 아사히 맥주 외에 일본 아사히그룹홀딩스가 인수한 필스너우르켈, 코젤 브랜드의 캔맥주도 가격을 2500원으로 내렸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기업형...
노재팬 느슨…일본 맥주, 다시 4캔에 만원 판촉행사 2020-11-23 07:07:47
대한 공급가격을 낮췄다. 이에 따라 일부 대형마트에선 4캔을 1만원에 내놓는 판촉행사를 다시 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계열사인 롯데아사히주류가 수입·유통하는 아사히 맥주를 `4캔 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7월 일본 제품 불매운동 이후 중단했던 이 같은 묶음 판촉 행사를 두 달 전...
다시 '4캔 만원'…한국 시장 재탈환 노리는 일본 맥주 2020-11-23 06:45:01
판촉행사를 다시 하고 있다. 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계열사인 롯데아사히주류가 수입·유통하는 아사히 맥주를 '4캔 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7월 일본 제품 불매운동 이후 중단했던 이 같은 묶음 판촉 행사를 두 달 전 재개했다. 아사히 맥주는 '노재팬'으...
LF 인덜지, 버니니 `와인 스프리처` 국내 단독 출시 2020-11-11 10:27:46
성장하는 상품 카테고리 중 하나로 국내에서도 5% 안팎 저도수에 풍미가 깊은 주류를 선호하는 20~30대 젊은층에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버니니와인 스프리처는 LF의 식품 자회사인 LF푸드의 월드 푸드마켓 ‘모노마트’의 전국 매장을 비롯,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을 통해 순차적으로...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JYP '묵묵부답' 2020-11-06 17:34:04
채영과 침화사로 추정되는 인물이 대형 마트를 방문한 목격 사진, 두 사람이 비슷한 모양의 반지를 왼쪽 약지에 끼고 있다는 점 등을 근거로 내세우며 둘의 열애설에 불을 붙였다. 뿐만 아니라 일부 네티즌은 두 사람이 커플 모자를 쓰고 파리여행을 다녀왔다고 주장, 더불어 침화사가 과거 자신의 SNS에 올린 누드 크로키...
'K-씨푸드' 수출 날개 달았다…해수부, 광군제 등 집중 공략 2020-11-05 12:23:08
마트, 베트남 빅씨(Big C), 중국 CGV 등 현지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대형마트와 문화시설 431곳에서 진행된다. 올해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영향으로 수산물 수출 시장의 침체가 이어지고 있으나 가정용 간편식 등으로 소비되는 조미김(3억4700만달러, 13.1%↑), 참치캔 등 어류가공품(4900만달러, 18.3%↑) 등 일부 품목은...
편의점 '수제맥주 잔치'…올해 500% 高성장 2020-11-04 17:19:23
곧바로 골뱅이 가공캔 분야 1위인 유동, 맥주 양조 벤처기업인 ‘더쎄를라잇브루잉’과 협업에 돌입했다. 그 후 6개월 만인 4일 세븐일레븐은 ‘유동골뱅이맥주’를 출시했다. 수제 맥주가 편의점을 중심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세븐일레븐, GS25, CU 모두에서 판매 증가율이 500% 안팎에 달할 정도다. 대형마트가 들여...
편의점들 앞다퉈 '수제맥주 전쟁'에 뛰어든 이유는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0-11-04 15:05:31
만들면 어떨까’. 세븐일레븐은 곧바로 골뱅이 가공캔 분야 1위인 유동, 맥주 양조 벤처기업인 더쎄를라잇브루잉과 협업에 돌입했다. 약 6개월만인 4일 세븐일레븐은 ‘유동골뱅이맥주’를 출시했다. 수제 맥주가 편의점을 중심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세븐일레븐, GS25, CU 모두에서 판매 증가율이 500% 안팎에 달할...
[친환경 기업이 뜬다] "쓰레기 잘 버려도 알아주지 않는다? 우린 응원하고 보상 제공하죠" 배태관 오이스터에이블 공동대표 2020-10-29 20:35:00
마트의 경우 일반 분리수거함을 설치했을 때보다 저희 분리배출함을 설치했을 때 사용자 수가 37배 늘었고, 회수된 플라스틱 재활용품의 양은 28배 늘었다. 요즘은 페트나 캔, 기타 모든 품목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도 있나 “저희 서비스를 처음 사용자가 사용하는 모습을 봤을 때가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