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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관련 상품 매출 급증 2023-01-19 09:12:51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료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2023-01-19 09:09:38
=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환타도 무설탕 0칼로리…환타 제로 포도향 출시 2023-01-18 08:16:22
코카-콜라는 무설탕 제로(0) 칼로리 음료인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제로 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자 신제품을 내놨다. 신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나온다. 코카-콜라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신제품을 먼저...
"환타도 제로칼로리"…코카-콜라, 환타 제로 포도향 출시 2023-01-18 08:12:50
코카-콜라는 무설탕 제로(0) 칼로리 음료인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제로 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자 신제품을 내놨다. 신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나온다. 코카-콜라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신제품을...
`만년 2등` 펩시는 어떻게 코카콜라 매출 2배가 됐을까 [조연 기자의 바이 아메리카] 2023-01-16 05:37:48
것도 가능해졌습니다. 펩시는 주력인 음료 사업에도 마운틴듀, 게토레이에 이어 생수회사, 과일주스 등을 인수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섰고, 스타벅스 캔음료도 제휴를 통해 펩시코가 담당하게 됩니다. 특히 게토레이를 소유한 퀘이커는 북미에서 소비가 큰 오트밀 제품으로도 유명해 건강식품 기업의 이미지도 갖게 되는데,...
"신기방기, 기발하네"…소소하고 번뜩이는 아이디어 제품들 [CES 2023] 2023-01-08 16:32:29
일이 많은데, 엄마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고. 캔도 뚜껑을 닫을 수 있다고? 캔은 무조건 한 번 따면 다 먹거나, 버려야 했다. 하지만 앞으로는 병처럼 여러 번에 나누어 마실 수 있다. 한국 푸드테크 스타트업 이그니스는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는 뚜껑을 적용한 캔 음료를 CES에 전시했다. 개폐형 뚜껑을 개발한 독일...
마이리얼트립, 해외 숙박 예약 서비스…쏘카는 코레일과 협업 [Geeks' Briefing] 2023-01-04 16:52:41
‘클룹캡’을 선보였다. 클룹캡은 기존 캔음료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고안된 개폐형 캔 뚜껑이다. 이미 개봉한 캔음료도 밀폐가 가능하다. 탄산음료의 경우 외부 공기 유입을 최소화하고 캔 내부의 이산화탄소가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줘 탄산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씨앤에이아이, AI기반...
남양유업 '효자'된 츄파춥스 음료 2023-01-02 17:39:16
있다. 남양유업은 츄파춥스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해외시장 공략을 확대할 방침이다. 사탕음료는 아직 남양유업 전체 매출의 1.5% 수준에 불과하지만, 이 사업을 해외시장 확대의 ‘주력’으로 보고 있다. 츄파춥스 음료 수출량은 2019년 1304만 캔(한 캔에 250mL), 2020년 4311만 캔, 2021년 6236만 캔으로 큰...
츄파춥스, 남양유업과 손 잡았더니…"1초에 2캔씩 팔린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1-02 15:59:22
이 사업을 해외 시장 진출 창구로 보고 있다. 츄파춥스 탄산음료 수출량은 2019년 1304만캔, 2020년 4311만캔, 2021년 6236만캔으로 큰 폭의 증가세를 보였다가 지난해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수출량은 4000만캔(이상 250mL기준)에 머물렀다. 회사측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개발한 것을 수출 증가의 배경으로...
위스키 원액 뺐는데…편의점 하이볼 '대박' 2023-01-01 17:24:47
7월 선보인 홈플러스의 캔 하이볼 4종(500mL) 중 ‘레몬토닉 하이볼’과 ‘얼그레이 하이볼’은 출시 당일 즉석음료(RTD) 부문 매출 1, 2위를 차지했다. 최초 준비한 물량도 한 달 만에 동났다. 두 유통사가 기획한 이 제품은 일본에서 팔리는 캔 하이볼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이다. 차이점은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