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당당한 삶을 위한 법 사용법 2017-01-26 16:31:06
법은 얼마나 정의로운가폴커 키츠 지음 / 배명자 옮김 / 한스미디어 / 260쪽 / 1만4800원 [ 김희경 기자 ] 독일 함부르크에 살고 있던 여성 아리아네는 집 근처에만 가면 마음이 불편해졌다. 누군가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것 같았기 때문이다. 주범은 다름 아닌 방범용 감시 카메라. 보안을 위해 경찰이 설치한 카메라만...
[신간] 민란의 시대·법은 얼마나 정의로운가·미처 하지 못한 말 2017-01-25 16:30:46
독일 저술가 폴커 키츠가 독일에서 논란이 됐던 19가지 사건과 판결을 예로 들며 '법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종교의 자유는 언제나 불가침인가, 어떤 의견이든 자유롭게 표현해도 되는가, 예술의 자유는 어디까지 허용되는가, 인간 같지 않은 인간에게도 존엄성이 있는가 등의 주제로 불합리한 법과...
[신설법인 현황] (2016년 7월29일~2016년 8월4일) 서울 2016-08-05 17:06:00
▷키츠코리아(사카이히로미츠·150·하기 상품의 제조, 판매, 수송, 연구조사, 설계, 시공, 보관, 리스, 중개, 운전, 수리, 기술의 제공, 컨설) 중구 세종대로 136, 10층 (태평로1가,서울파이낸스센터) ▷한국지이(최윤혁·100·주방용 가스기구 제조, 도소매, 유통, 수출입 및 무역업) 금천구...
[Global View & Point] 무섭게 기술이 발달하는 시대, 사람의 생각이 더 중요한 이유 2016-07-28 16:39:16
키츠의 동화 《미국의 전설, 존 헨리 이야기》는 당시 미국 사람들이 기술의 발달을 어떤 시각으로 받아들였는지 잘 보여준다.동화 주인공인 헨리는 터널 공사장에서 일하는 전설적인 노동자였다. 회사에서 증기기관을 이용한 터널 굴착기를 도입하면서 노동자들의 일자리를 위협하자 헨리가 나서 기계가 인간을 대치할 수...
해외에서 더 유명한 신예 XXX, 데뷔앨범 공개 ‘초읽기’ 2016-07-08 18:36:00
물론,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메종 키츠네가 직접 운영하는 ‘kitsune hot stream’의 역대 100번째 음악으로 소개돼 해당 채널의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xxx의 데뷔앨범 ‘kyomi’는 7월11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크리스마스 화장품 선물 구매, "아직 늦지 않았다고 전해라~" 2015-12-21 12:41:21
키츠네 컬렉션에서만 특별히 만날 수 있는 아이&치크 팔레트, 라끄 스파클러 등 총 11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세트는 베레모와 밀짚모자, 크로아상과 만쥬, 백합과 매화, 커피와 녹차 등 동서양의 문화적 특징을 메종 키츠네 특유의 유니크한 크로스오버 감성으로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오리진스도...
`즐거운 홀리데이` 화장품·패션과 만나 특별함 더하다 2015-11-23 11:47:15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이번 메종 키츠네 포 슈에무라는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메종 키츠네만의 유일무이한 감각이 슈에무라의 2015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에 담겨 올 겨울 여성들의 파우치를 더욱 빛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패션 디자이너 곽현주의 유니크한 감성을 메이크업...
연말 앞둔 뷰티업계 "파티 화장은 홀리데이 컬렉션에 맡겨" 2015-11-16 15:05:19
담았다. 슈에무라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 키츠네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동서양의 상징적인 모티브를 모아 아이콘으로 만들어 제품 패키지를 장식했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uv 포어레이저 cc 무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아이·치크 팔레트 등 11종 제품을 판매한다. 국내 브랜드들도...
둘이 만나 더욱 아름다운 화학적 결합, 뷰티 콜라보레이션의 세계 2015-11-16 09:33:00
또 메종 키츠네 콜렉션에서만 특별히 만날 수 있는 아이 & 치크 팔레트, 라끄 스파클러 등 메종 키츠네 룩을 완성하는 아이템은 트렌디함을 완성시켜줄 마법의 도구로 비춰진다. 슈에무라가 시도한 협업은 목적의식이 뚜렷하다. ‘동양과 서양의 뷰티 리믹스’를 표방하며 브랜드가 가진 크로스오버 정체성을 이미지로...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1-10 18:00:55
메종 키츠네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총 11종의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베레모와 밀짚모자, 크로아상과 만쥬, 백합과 매화, 커피와 녹차 등 동서양의 문화적 특징을 메종 키츠네 특유의 유니크한 크로스오버 감성을 담은 아이콘으로 슈에무라 패키지에 담아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클라리소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