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hc치킨, 뿌링클 동생 '마법클' 출시 2023-07-25 14:55:07
역량을 하나로 통합한 ’bhc그룹 R&D 센터’를 지었다. 그간 흩어져있었던 치킨, 양식, 한식 연구소를 합쳐 브랜드 간 시너지를 높이고자 했다. 잠실은 본사와 가깝고 주변에 롯데월드몰, 송리단길 등이 있어 국내외 젊은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30명 이상이 근무중이다. 회사측은...
우크라 "F-16 조종 훈련 다음달 시작…훈련 2∼3개월 소요" 2023-07-24 16:50:15
우크라이나 하늘에서 F-16을 몰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우크라이나의 유럽·대서양 통합 담당 부총리 올하 스테파니시나도 22일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조종사들의 F-16 훈련이 8월에 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훈련에는 2~3개월이 소요될 것이며, 우리는 국내에서 F-16을...
가구값 올리고 대표 교체…한샘, 실적개선 고삐 죈다 2023-07-19 17:58:23
4월 “2026년 매출 4조원을 달성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과 신사업 등 5개 중점 사업을 추진하겠다”는 중장기 경영 청사진을 내놓고 ‘디지털 전환’ ‘무한책임 리모델링’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왔다. 이 중 디지털 전환은 기존 한샘몰과 한샘닷컴을 통합해 선보인 ‘한샘몰’이 적잖은 성과를 내고 있다는 평가다....
"닥터유 제품 한곳에"…오리온, 온라인 '닥터유몰' 운영 2023-07-12 08:06:33
"닥터유 제품 한곳에"…오리온, 온라인 '닥터유몰' 운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리온[271560]은 닥터유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인 '닥터유몰'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닥터유몰에서는 제주용암수, 면역수를 포함해 단백질바, 에너지바, 드링크, 파우더 등 25종의...
현대홈쇼핑, '가격 네고' 예능으로 MZ 공략…2차 방송 공개 2023-07-10 10:45:16
현대홈쇼핑은 전했다. 유튜브 방송에 이어 현대H몰에서는 오는 16일 자정까지 스탠리 텀블러, 캠핑용품 등 5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광영 현대홈쇼핑 영업본부장(전무)은 "다양한 기획과 적극적인 채널 통합 전략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컴업 2023'이 선정한 유망 스타트업…백패커는 텀블벅과 합병[Geeks' Briefing] 2023-07-03 15:37:19
서비스 시작 운전자를 위한 지역 통합 주정차 단속 사전 알림 앱 휘슬이 충주시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휘슬은 지역 통합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앱이다. 한 번 가입하면 휘슬 제휴 지역의 주정차 단속 알림 문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현재 휘슬은 서울시 2곳 지자체와 경기도, 부산시 등...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2 이벤트 진행…차원이 다른 특별한 혜택 2023-07-03 10:00:11
몰에서 아난티의 다양한 미식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2를 판매한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2는 아난티 호텔 숙박 바우처와 4곳의 레스토랑 식사권, 갤러리 및 수영장 이용권 등 판매가를 훨씬 뛰어넘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난티 컬처클럽 포인트 림(RIM)을...
콘토로, 폰고 등 투자 유치…몰로코 기업가치는 20억달러 넘어 [Geeks' Briefing] 2023-06-30 14:57:40
통합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지역 약 2500개 호텔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삼쩜삼, 세무 분야 최초 예비 유니콘 서비스 선정 세금 신고·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하는 ‘예비 유니콘 특별보증’ 지원 대상 기업에...
CJ온스타일 '脫TV' 가속…'대세' 라이브커머스 키운다 2023-06-27 17:52:37
CJ온스타일은 TV·온라인·모바일을 통합하는 전략에 힘을 쏟고 있다. 브랜드 통합이 처음 끼운 단추였다. CJ오쇼핑(TV홈쇼핑), CJ몰(온라인몰), CJ오쇼핑플러스(T커머스)로 나뉘어 있던 브랜드를 2021년 CJ온스타일로 통일했다. 최근엔 모바일 플랫폼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 잡은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TV홈쇼핑' 수식어 뺀 CJ온스타일, 속내는?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27 15:55:18
계획이다. 첫 작업은 플랫폼별로 달랐던 브랜드를 통합하는 작업이었다. CJ온스타일은 2021년 CJ오쇼핑(TV홈쇼핑), CJ몰(온라인몰), CJ오쇼핑플러스(T커머스) 브랜드를 모두 ‘CJ온스타일’로 통합했다. TV와 다른 플랫폼들의 경계를 없애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라이브·콘텐츠커머스 통해 모바일 강화 최근에는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