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소식]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마카오 프로모션 외 2016-04-12 21:15:51
오는 4월 14일부터 로비층에 위치한 라운지&카페 트레비 라운지에서 올-댓 와인&스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콜드 디쉬로는 카프리제 샌드위치, 머스타드를 곁들인 햄, 채소 샐러드, 게살 샐러드, 모둠 치즈를, 핫 디쉬로는 찹 스테이크, 깐풍기, 소시지 구이, 야채 피자, 감자 튀김, 올리브를 제공하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11번가 "20~30대 여성 탄산수 열풍 주도" 2016-03-17 10:39:25
지난해 11번가 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탄산수 상품은 롯데칠성음료의 '트레비'가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코카콜라의 '씨그램', 3위는 웅진식품 '빅토리아' 순이다. 해외 브랜드인 프리미엄 탄산수 프랑스 '페리에', 이탈리아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아 '아쿠아파나'...
생수 빅3, 탄산수로 '톡 쏘는 경쟁' 2016-03-02 17:43:03
'트레비' 점유율 50% 1위 농심·삼다수도 잇따라 진출올해 1200억 시장 놓고 격돌 [ 강진규 기자 ] 생수 시장의 ‘빅3’인 제주개발공사(삼다수), 농심(백산수), 롯데칠성(아이시스)이 탄산수 시장에서 맞붙는다. 롯데칠성이 ‘트레비’를 앞세워 선점한 시장에 농심과 제주개발공사가 도전장을...
[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봄 패키지, 향긋한 봄 ‘색다른 유혹’에 빠져보세요 2016-02-29 17:22:40
무료 제공, 트레비 라운지 플라워 칵테일 1잔이 포함된다.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휴식을 보내기 안성맞춤인 마이 스위트 스프링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무료 제공, 객실 내 프리미엄 프랄린 4개와 컵 케이크 2개 제공이 포함된다.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투게더 스프링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롯데칠성, 업소 전용 탄산페트 신제품 5종 출시 2016-01-28 09:56:05
펩시콜라,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사과, 자몽, 트레비 라임 등이다.이번 제품은 355ml, 400ml 용량으로 출시돼 음식점과 레스토랑에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비비고 왕교자·트레비 '단독질주'…짜왕·진짬뽕 '각축전'…백산수, 삼다수 '추격' 2016-01-13 07:00:52
롯데칠성음료의 트레비는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다. 지난해 점유율은 50%선으로 추정되고 있다.생수 시장에서는 삼다수의 독주를 견제하려는 농심 백산수의 기세가 무섭다. 지난해 매출은 약 400억원인데, 이를 10년 안에 4000억원까지 키우겠다는 게 농심의 계획이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방학에 떠나는 유럽 가족여행 2016-01-04 07:01:45
성 베드로 대성당, 콜로세움, 트레비 분수 등을 돌아보며, 베니스에서는 비잔틴 양식의 상징인 산마르코 성당과 고딕 양식의 정수 두칼레 궁전을 관광한다.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에 등장했던 도시 피렌체와 두오모 성당도 일정에 포함돼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137만원부터. (02)2185-2530우동섭...
[2015 하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트레비, 트레비분수처럼 시원한 탄산수…점유율 50% 2015-12-24 07:04:38
올 4월에는 천연 자몽향을 넣은 ‘트레비 자몽’까지 4종으로 종류를 확대했다. 패키지도280ml 병, 355ml 캔, 300ml·500ml·1.2l 페트병 등 毛聆求?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시음 행사를 대대적으로 벌이고 있다. 특히 타깃 층인 20대 젊은 층이 밀집해 있는 강남역 주변과...
온라인쇼핑몰 8곳, 11일 단 하루 '블랙쇼핑데이' 2015-12-10 18:36:23
특가에 내놓는다. 롯데칠성몰도 트레비, 에비앙, 립톤, 칸타타 등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옥션과 g마켓은 생필품을 비롯한 패션잡화, 유·아동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미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3900원), ‘영창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남대문에 새로운 바람이 분다…면세점이 몰고 올 '나비효과' 2015-12-10 15:58:00
컨셉으로 재단장해 이탈리아 로마의 트레비 분수와 같은 세계적 관광 명소로 만든다는 전략이다. 성영목 신세계디에프 사장은 "뉴욕의 맨해튼, 일본의 긴자, 홍콩의 침사추이처럼 서울이 세계적 관광도시로 도약하는데 일조하겠다"고 강조했다. 남대문 시장의 바람직한 미래는 명동일 것이다. 남대문 시장이 제2의 전성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