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가 8만원' 디올의 뒤통수…"모조리 불매" 터질 게 터졌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6-17 21:00:03
확산할 것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영국 패션전문 매체 BOF는 “글로벌 규제가 강화되고 있으며 각국 정책 입안자들은 브랜드가 공급망 내 인권 및 환경 남용에 대해 더 많은 책임을 지도록 요구하고 있다”며 “투자자들은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자금을 통해 기업이 환경 및 사회적 영향을 해결하도록 압박하고 있다....
"경시대회서 명문대생·AI 제쳤다"…'수학 천재' 中 여고생 2024-06-17 18:00:44
"중국에서 직업전문고교·대학은 종종 '실패한 학생들이 가는 곳'이라는 오명을 짊어져야 한다"며 "지난 며칠 동안 많은 중국 네티즌은 그녀의 수학 재능에 충격을 받으면서 지지를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장핑은 "나는 이런 대회에 참가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곤 했다"며 "어쩌면 스스로를 증명할 기회가 될 수...
中수학대회서 직업고교생이 명문대생·AI 제쳐…"천부적 재능" 2024-06-17 12:20:44
전문고교·대학은 종종 '실패한 학생들이 가는 곳'이라는 오명을 짊어져야 한다"며 "지난 며칠 동안 많은 중국 네티즌은 그녀의 수학 재능에 충격을 받으면서 지지를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중국 명문 퉁지(同濟)대학과 장쑤대학 등은 웨이보(微博·중국판 엑스) 공식 계정을 통해 장핑의 입학 지원을 환영한다고...
'교수님' 지드래곤 "카이스트 학생들, 어린시절 내 모습 닮아" 2024-06-17 09:53:32
내 전문 분야가 아니라면 다른 사람의 전문성을 기꺼이 빌려오고자 한다. 그래야 더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선보일 수 있기 때문"이라고 소신을 드러냈다. 샤넬과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할 수 있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는 "이 관계를 일로 여기지 않기 때문인 것 같다. 음악 작업을 일이라고 생각치 않아서 지금까지 해올 수...
서류 전형없이 현장서 취업 결정···고졸 인재 '파격 채용' [중림동사진관] 2024-06-15 11:00:01
면접 기회를 부여하기로 했다"며 "실제로 패션 디자인을 진로로 정한 한 고교 3학년 여학생은 꿈에 대한 확신과 회사의 배경지식이 충만해 졸업 직후인 내년 1월 입사를 결정했다"고 했다. 유튜브·뷰티···新직군에도 관심 MZ세대 사이에서 유튜브 채널 운영 회사가 인기를 끌었다. '퍼스널 컬러' 전문 기업도...
삼성물산 수주공시 - P4 Ph3(상서) FAB동, 복합동 마감공사 1.87조 (매출액대비 4.45 %) 2024-06-14 16:40:25
기간은 2024년 06월 17일 부터 2025년 10월 31일까지로 약 1년 4개월이다. 한편 이번 계약수주는 2024년 06월 14일에 체결된 것으로 보고되었다. 한편, 오늘 분석한 삼성물산은 패션/건설/레저/급식, 식자재유통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 "정품 검수 B2B 사업 확대" 2024-06-13 09:14:04
않은 한정판 신발과 패션제품을 사고파는 '리셀' 거래를 중개해왔다. 솔드아웃은 브랜드별 전문 검수 인력을 두고 다양한 도구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품 체크 포인트를 짚어 낸다. 솔드아웃은 최근 론칭한 'B2B 감정' 서비스를 통해 파트너 플랫폼에서 셀러들이 판매하고 있는 상품의 정품 여부에 대한...
"엄마, 나 내년부터 출근하래"…현장서 고졸 인재 '파격 채용' 2024-06-12 18:40:13
큰 관심을 끌고 있는 ‘퍼스널 컬러’ 전문 기업도 눈길을 끌었다. 퍼스널 컬러 진단을 전문으로 하는 ‘이미지호’ 부스에는 여학생뿐만 아니라 남학생과 군인도 많이 방문했다. 이미지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통역사를 채용하기 위해 부스를 꾸렸다. 김효림 양(한림디자인고 3학년)은 “남녀노소 모두 자신을 꾸미는 데...
한국 옷 사러 3000명 '우르르'…더현대 팝업, 일본서 '대박' 2024-06-12 11:04:31
K패션 브랜드를 일본 소비자에게 알린다는 취지에 맞게 일주일 단위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 노이스와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마뗑킴 등이 순차적으로 소개됐고 포츠포츠, 에버라인, 더바넷 등도 곧 현지 소비자들과 만난다. 다음 달 15일부터는 일본에서 인기를 끈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매장이...
'K패션' 매력에 빠진 일본…'더현대 글로벌' 팝업 성황 2024-06-12 09:29:25
K패션 브랜드를 일본 소비자에게 알린다는 취지에 맞게 일주일 단위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노이스,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마뗑킴 등이 순차적으로 소개됐고 앞으로 포츠포츠, 에버라인, 더바넷 등이 현지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음 달 15일부터는 일본에서도 인기를 끈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