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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선 미용기기' 에이피알, 몸값 1조원…진격의 중소 뷰티社 2023-06-15 17:52:55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며 약진하는 모양새다. 매출 조 단위 기업과 수백억~수천억원대 기업을 단순 비교하긴 어렵지만, 이를 감안하더라도 성장성 측면에서 너무 큰 차이가 난다는 게 뷰티·증권업계의 시각이다. ○중소형사가 시장 주도 ‘김희선 미용기기’로 유명한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은 CJ온스타일로부터 상장 전...
박경우 서울 광혜병원장 "수술적 기법 가미된 추간공확장술, 척추질환 치료 효과 좋아" 2023-06-13 16:08:56
거의 남지 않을 정도로 극심한 척추 퇴행 변화의 사례에도 수술적 치료가 필요하다.○척추 수술과 시술의 차이문제는 척추 수술 시 일정 수준 이상 불가피한 인체조직의 파괴와 손상을 비롯해 상대적으로 긴 수술 시간 등이다. 또 수술 후 회복·재활 기간 등에 따른 부담과 다양한 합병증 위험 등도 도사리고 있다. 따라서...
로레알 그룹, ‘비바 테크놀로지 2023’ 참여…최신 뷰티 테크와 파트너십 선봬 2023-06-13 16:00:03
이상의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정확한 피부 진단이 가능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메타 프로파일러, AI기반 스마트 카메라로 모발과 두피를 진단하는 케라스타즈의 K-스캔, 여드름을 포함한 피부 결점을 진단하는 라로슈포제의 스팟스캔 등 다양한 진단 솔루션을 선보인다. 신체적 제약이 있는 사람들이 안정...
"뉴진스처럼 청순하게 변신할래"…난리 난 성형, 잘못했다간 [건강!톡] 2023-06-10 10:51:42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었던 이유도 있었다. 이 씨는 "원래 앞머리를 내리고 다녔는데 인기 있는 아이돌들 스타일을 보고 이마를 시원하게 깐 생머리를 하고 싶었다"면서도 "잔머리가 보기 안 좋게 나 있는 등 헤어라인이 정돈되지 않아서 수술받게 됐고, 얼굴형도 훨씬 깔끔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고...
어쩐지 다리 살 절대 안 빠지더라니…20대 여성 '깜짝' [건강!톡] 2023-06-09 18:05:28
지방세포가 과하게 늘어나 작은 혈관구조에 변화가 오면 부종이 생길 수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지방부종 환자는 사춘기 후 1∼2년 이내에 시작돼 지속해서 다리, 허벅지, 골반이 무겁고 아프다고 느낀다. 이때 발목 양쪽 끝에 피하지방이 동일하게 축적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방부종을 앓기 시작한 초기에 피부 표면은...
[마켓PRO 칼럼] "K의료·K팝…수출 경쟁력이 알파" 2023-06-09 14:30:01
피부미용 및 의료장비 회사들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K-반도체와 K-푸드 회사들이 상승세를 이어받고 있다. 소위 K주식 기업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과거처럼 특정국가 산업 수혜의 성장성에 의한 특정 업종이 아닌 각 분야에서 한국만이 잘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닌 기업들이라는 점이다. 또 내수 기업이 아닌...
브이앤코, SKT와 'AI 및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피부 진단 사업' MOU 체결 2023-06-08 10:08:01
역량을 결합하여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바이옴 피부지도를 완성하여 업계 오랜 숙원인 노화방지와 고질적인 피부질환을 해결할 예정이며, 고객 맞춤형 치료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오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양사는 "향후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SKT와 브이앤코의 AI 피부진단 서비스를 다양한 산업군에서 선보...
이준혁이 밝힌 '범죄도시3'와 '맛잘알' 그리고 왼쪽 검지 반지의 의미 [인터뷰+] 2023-06-01 06:36:09
완벽하게 체중을 감량하고, 이전을 하얀 피부로 돌아온 이준혁은 "주성철은 거친 인생을 살았을 거 같고, 왠지 골프도 좀 쳤을 거 같았다"고 웃으면서 "피부를 좀 태워야 할 거 같아 태닝을 했는데, 원래 잘 타지 않는 피부라 살을 찌우는 것보다 그 기계에 들어가는 것이 더 압박이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LG화학, 'A.B.C 심포지엄' 개최…미용성형 의료진 경쟁력 지원 2023-05-25 09:50:27
활용, 피부 타입 및 환자의 니즈에 따른 최적의 스킨부스터 시술법을 발표했고, 손무현 청담FnB의원 원장은 HA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을 활용한 중안면부(얼굴의 가운데 부분) 시술법을 제시했다. LG화학 에스테틱 마케팅 담당자는 "미용성형 트렌드 변화를 기민하게 분석해 고객에게 실질적 효용 가치를...
클린뷰티 브랜드 수이스킨…'탄탄한 비건 콜라겐 앰플' 선봬 2023-05-24 16:18:31
변화하자 소비재 기업들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들을 활발하게 내놓고 있다. 화장품 업계에서 이런 움직임은 ‘클린뷰티’(피부뿐만 아니라 환경도 고려하는 화장품)라는 키워드로 설명된다. 소비자들은 원료 수급부터 포장까지 전 과정에서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해가 가지 않는 제품들에 주목한다. 클린뷰티 브랜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