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후디스, 산양유 함유한 단백질 보충제 2021-06-23 15:17:25
일동후디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 보충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산양유에는 소화가 안 되는 특정 단백질 성분이 거의 없고...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강력한 '에어워시'로 청정 관리 2021-06-23 15:15:56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의류관리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위아래로 강력한 바람을 분사하는 ‘에어워시’와 스팀,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 냄새분해 필터로 의류를 청정하게 관리하는 혁신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소비자의...
KCC, 닫힘 부드럽고 야간 환기 기능도 2021-06-23 15:12:53
KCC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1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창호재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창호는 한 번 설치하면 장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창호 제품을 신중히 선택한다. KCC 창호는 건강 환경 안전 등 소비자 웰빙 기준을 만족시키면서 ‘창호’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로...
일동후디스, 모유와 가장 유사한 산양분유 2021-06-23 15:10:47
일동후디스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일동후디스는 2003년 젖소 분유밖에 없던 국내 분유시장 최초로 프리미엄 산양분유의 시대를 열었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모유와 가장 유사한 분유’ ‘아이의 황금변을 위한...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 에어, 취향 따라 패널 패턴·색상 교체 2021-06-23 15:10:27
에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차별화된 청정 능력뿐 아니라 삼성전자만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비스포크 스타일을 적용했다. 기존 공기청정기 ‘무풍큐브’의 세련된 큐브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소비자 취향에...
야마하골프, 브랜드로레이어워드 '월드 베스트 브랜드' 수상 2021-06-23 10:38:06
서비스를 한번 더 업그레이드한 시도로 평가받는다. 20일간 리믹스 드라이버와 아이언을 시타해볼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해부터 1만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했다.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회장은 "야마하골프는 소비자 중심의 공급을 약속한다. 고객이 완벽하게 만족할 때까지 고객의 입장에서 판매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수상...
포스코건설의 주택 브랜드 `더샵`, 호남지역 광양서 신규 단지 `더샵 광양베이센트` 선보여 2021-06-22 14:23:06
브랜드는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하는 아파트 품질만족지수에서 2009년부터 2020년까지 11년 연속 1위(2019년 아파트 부문 제외)를 기록해 명예의 전당에 올랐으며, 미국 브랜드키와 한국 소비자포럼이 공동으로 진행한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도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아파트 부문에서도...
고깃집 창업 브랜드 한마음정육식당, 본사 물류 시스템을 통한 혜택 제공 및 창업 지원 제공 2021-06-09 16:08:49
전했다. 한편 한마음정육식당은 2020 한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2020 브랜드 가치 평가 1위, 2020 기업 경쟁력 지수 1위, 2020-2021 올해의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수상 등을 기록하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자세한 정보 및 소자본 고깃집 창업 문의는 한마음정육식당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고객만족 넘어 감동으로…소비자가 직접 뽑은 '넘버원 브랜드' 2021-05-31 15:36:07
최우선적인 과제였다. 기업들이 고객만족지수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면서 제품이나 서비스 품질이 높아졌지만, 대체로 모든 소비자에게 보편적이고 균일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 만족도 관리의 비용 대비 가치는 감소해왔다. 그에 따라 소비자들이 브랜드 간 차별점을 구별하기 어려워지면서 브랜드 관리의 새로운 방향...
해커스소방, 소방 인강 전 강좌 무제한 수강 `평생 0원 패스` 제공 2021-05-30 10:00:01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소방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추가로 9급 공무원·7급 공무원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