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나만의 포인트를 찾는 과정, '토핑' 2024-11-24 16:58:31
한 재료로 역할을 하고 있다. 토핑경제란 상품이나 서비스의 본질적인 부분보다 추가적이거나 부수적인 요소인 ‘토핑’이 더욱 주목받아 새로운 효과를 가져오는 시장의 변화를 의미한다. 토핑경제의 첫 번째 현상은 맞춤형 제품의 인기다. 휠라에서는 개인별 취향과 족형을 고려한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를 지원한다....
일본서 다시 만난 정의선-도요다…"함께 더 좋은차 만들자" 2024-11-24 12:10:43
우승이다. 도요다 회장은 현장에서 한국 취재진을 만나 반갑게 인사했다. 도요다 회장은 "정 회장이 WRC 재팬 랠리에 오셨다"며 "지속적으로 이렇게 교류하고 활발하게 서로 오가는 것 한일 양국과 두 자동차 업체에 있어서 아주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현대와 도요타는 각각 N과 GR이라는 고성능...
바질코리아의 미라클쁘티,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2024-11-24 09:00:00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바질코리아의 휴대용 경혈지압기 '미라클쁘티'가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미용지압기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최근 환절기 질환 예방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경락 지압을...
한 번 충전에 532㎞ 달린다…'아이오닉9' 비장의 무기 뭐길래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11-24 07:18:55
공개 행사에서는 '차량을 측면으로 배치한 이유가 있는가'란 질문에 사이먼 로스비 현대디자인센터장(전무)이 이같이 답했다. 대부분의 신차 공개 간담회에서는 기자들이 차량의 전면을 잘 볼 수 있도록 배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날은 다소 독특하게 차가 완전히 측면으로 세워졌기 때문이었다. 로스비 전무...
이젠 '비건 자동차'…'아이오닉5' 어떻게 변신했길래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11-23 17:58:31
EV9은 지속 가능성 전략에 따라 동물 가죽 소재를 모두 대체한 바 있다. 수입차 브랜드들도 친환경 소재 사용에 적극적이다. BMW는 뉴 5시리즈 실내에 5시리즈 사상 최초로 동물 가죽이 아닌 완전 비건 소재를 적용했다. BMW그룹 산하 브랜드 미니(MINI)는 동물 유래 소재를 1% 미만으로 낮추려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볼...
"20대에 정자 부족"…9개월 만에 '64kg' 독하게 뺀 비결은 2024-11-23 15:43:01
단백질 식품 등을 포함했다. 배달 음식은 한 달에 1번으로 줄였다. 레이는 그로부터 9개월 후 64.5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레이는 다이어트 성공 후 건강뿐 아니라 자신감도 회복됐다고 밝혔다. 그는 "살이 쪘을 때 옷을 사도 맞지 않거나 불편했었는데 이제는 일상적인 브랜드에서 옷을 고를 수 있게 됐다"며 "훨씬 더...
中 최고갑부, 핀둬둬 등 저가공세 비난…정부엔 "관리 태만" 2024-11-23 12:20:02
회장은 지난 19일 장시성 간저우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전자상거래 기업 PDD홀딩스의 저가 정책이 중국 산업에 해를 끼친다고 말했다. 중산산 회장은 "인터넷 플랫폼들은 (우리) 가격책정 시스템을 무너뜨렸다. 특히 핀둬둬의 가격책정 시스템은 중국 브랜드와 산업에 큰 해를 끼쳤다"며 "이것은 악화가 양화를 몰아내는...
천안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견본주택 오픈 첫날부터 대기줄 2024-11-23 11:00:02
한 긴 대기줄이 형성됐고, 유니트 관람과 상담을 진행하는 상담석에도 방문객들이 몰리는 등 열기가 뜨거웠다“며 “단순 방문에 그치지 않고, 꾸준한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다가올 청약에도 많은 관심을 예상하고 있다. 성성호수공원 일대에서도 우수한 입지와 함께 자이 브랜드 대단지 프리미엄 등에 만족도가 높은...
인쌩맥주, 신메뉴 ‘분모자 폭탄 지코닭’ 출시 3개월 만에 3만 개 판매 달성 2024-11-23 10:00:00
㈜위벨롭먼트의 브랜드 인쌩맥주가 신메뉴 출시 3개월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정승민, 최혜성, 김태현 공동 대표가 이끄는 ㈜위벨롭먼트는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올 가을 신메뉴로 ‘분모자 폭탄 지코닭’을 선보였다. '분모자 폭탄 지코닭'은 쫄깃한 식감의 분모자와...
한국 중견기업은 왜 독일 4부리그 팀을 후원할까[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11-23 08:41:07
위한 브랜드 홍보 전략이 필요했다. 세방전지 관계자는 "독일에선 홍보 가능한 매체가 제한적이어서 여러 회사들이 스포츠 마케팅을 활용한다"며 "프랑크푸르트 지역 기반 축구팀 후원을 통해 닥터배터리 브랜드를 광고하고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세방전지는 FSV프랑크푸르트와 지난해 부터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