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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종원 "오너 리스크요? 제가 사고 칠 일은 없습니다" [현장+] 2024-10-28 17:26:25
식품, 간편소스 등을 홈쇼핑, 편의점,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최근엔 자사몰,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 입점 판로를 늘렸다. 군 급식, 기업급식(식자재 공급), 유통업체 원료공급 등 기업 간 거래(B2B)도 나서 성장 동력을 마련할 방침이다. 백 대표는 해외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K콘텐츠로 한식에...
폐암 신약 '렉라자 효과'…유한양행 영업이익 7배 2024-10-28 17:23:46
렉라자는 국내에서 개발된 항암제로는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판매 허가를 받은 폐암 신약이다. 유한양행은 렉라자의 글로벌 상업화 권리를 기술이전한 존슨앤드존슨으로부터 804억원의 마일스톤을 받았고 3분기 매출로 반영됐다. 유한양행의 올해 3분기 연구개발(R&D) 비용은 930억원으로 전년 동기(458억원) 대비...
aT 인니 'FLEI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할랄 시장 진출 가능성 높여" 2024-10-28 16:07:18
외식 메뉴를 소개하고, 글로벌 파트너사와 해외 진출을 추진했다. 특히 오픈형 공동주방을 활용한 현지 요리전문가의 외식 메뉴 쿠킹쇼와 동시에 참관객과 바이어들이 참여한 K-외식 브랜드 토크쇼는 큰 인기를 얻었다. 실제로 '현지 배달시장에 특화된 한국식 크리스피 치킨'을 선보인 업체는 자카르타뿐만 아니라...
유한양행 3분기 영업익 690% 증가…"렉라자 美 출시 영향" 2024-10-28 15:22:36
식품의약품청(FDA) 허가를 받았다. 렉라자는 폐암 세포 성장에 관여하는 성장인자 수용체(EGFR)의 신호 전달을 방해해 암세포 증식과 성장을 억제하는 표적항암제다. 올해 3분기 연구개발(R&D) 비용은 93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58억원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레이저티닙 출시에 따른 마일스톤의 원개발사 배분...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해외직구몰, 나이키와 자라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나타났는데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생필품을 자주 산다고 응답했다.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많이 구매하는 품목이었다....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해외직구몰, 나이키와 자라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해당 분야에 응답했다. 또한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주 구매 품목에 속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
연예인도 얽힌 다단계 사건…피해자 1만명 육박 2024-10-28 14:55:14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해외 거주 피해자들이 연이어 고소장을 제출하면서 아이콘그룹 다단계 사기 사건 피해자는 지난 26일 기준 9천469명까지 늘었다. 손실액은 29억밧(1천190억원)에 달한다. 태국 외에 중국,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UAE), 영국, 미국, 독일, 캐나다, 스웨덴 등...
태국 온라인 다단계 피해자 1만명 육박…손실액 1천200억원 2024-10-28 14:47:52
등 해외 20여개 나라서도 피해 속출 (방콕=연합뉴스) 강종훈 특파원 = 태국에서 발생한 온라인 다단계 사기 사건의 피해 규모가 눈덩이처럼 커지는 가운데 현재까지 드러난 피해자만 1만명에 육박했다. 28일 현지 매체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해외 거주 피해자들이 연이어 고소장을 제출하면서 아이콘그룹 다단계 사기 사건...
"쫀득하고 달콤해"…대표 'K디저트' 美 코스트코서 맛본다 2024-10-28 10:57:17
왔다. 삼립 약과는 지난해 세계 최대 규모 식품 박람회 ‘아누가’(ANUGA)에서 상품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삼립 관계자는 “약과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 반응을 끌어내면서 대표적인 K-디저트 반열에 오른 것 같다”며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해 올해 해외 매출은 전년 대비 30%...
일본서 잘나간다더니…삼립, 미국에 K-디저트 '약과' 수출 2024-10-28 10:17:49
대표 유통 매장이다. 현지에서 입소문을 타며 일본 수입 식품 전문점 '이온 카페란테', 일본 간토지역 주류 마켓 '서밋'에도 추가로 입점했다. 이외에도 삼립은 대표 베이커리 제품인 삼립호빵 ·찜케익 ·생크림빵 등 제품 수출을 지속 확대 중이다. 특히 찜케익은 올 상반기 해당 국가 수출량이 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