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원료와 제품의 순수함을 지향하는H&B 브랜드 오르나 2021-03-17 13:59:34
of Nature에서 가져온 말로 원료와 제품의 순수함을 지향하는 헬스 앤 뷰티 케어 브랜드다. 이민정(41) 대표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안전하고 순수한 식품과 화장품으로 내적 건강(inner beauty)과 외적인 아름다움(outer beauty) 모두를 만족시키고 더 나아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인터뷰] ‘관리하는 워킹맘’ 양쥐언니 “돌이켜 보니, 사업가 아버지가 존경스러워” 2021-03-06 12:32:00
일상을 비롯해 헬스, 다이어트, 뷰티, 이너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며 ‘현실주부의 생활밀착형’ 콘텐츠로 채워지고 있다. 실제로 그녀는 45세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탄탄한 몸매와 동안 피부를 유지하며 ‘꽃줌마’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동안 관리 비결을 ‘꾸준한 운동과 식단’ 그리고...
천연화장품 에스테틱브랜드 림포디아, 미국 수출 색조화장품 `시아` 론칭 2021-02-26 12:41:33
계획이다. 향후 화장품뿐만 아니라 뷰티 앤 헬스산업의 한 획을 긋는 회사로 비상하는 것을 목표로 양사는 굳건한 믿음으로 협약을 체결했고 그날 바로 공동브랜드개발 및 제품 기획을 하기도 했다. 림포디아와 시아만이 간직하고 가질 수 있는 친 자연주의 약초허브를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24시간 아이라인 구매"…떠오르는 화장품 판매처 편의점 2021-02-22 07:30:15
이에 GS25는 편의점은 GS리테일의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랄라블라 전용 매대를 설치했다. 현재는 전국 6곳에 불과하지만 내년에는 2500곳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도 지난해 화장품 판매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작년 CU의 화장품 매출은 2019년보다 6.7% 늘었다....
"마스카라 주세요"…화장품 판매처로 떠오르는 편의점 2021-02-22 06:45:00
찾는 소비자가 많아진 데 발맞춰 GS리테일의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랄라블라 전용 매대를 설치했다. 현재 6곳 수준이지만 내년까지 2천500곳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랄라블라 전용 매대가 입점한 점포의 일평균 화장품 매출은 도입 이전보다 약 3배 증가했고, 오피스 상권에 있는 점포의 경우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5일) 2021-02-15 16:31:05
│헬스케어││ │닛│ │ │ ├────┼──────┼─────┼─────┼─────┼─────┤ │피에스케│835,627.3 │214,526.0 │엘앤에프 │379,149.2 │46,503.0 │ │이 ││ │ │ │ │ ├────┼──────┼─────┼─────┼─────┼─────┤ │테스│749,552.5...
[2021 연세대 스타트업 에코시스템] 스타트업들이 뽑은 ‘가장 투자 받고 싶은 액셀러레이터’ 1위 매쉬업엔젤스 2021-02-09 15:30:29
이택경 매쉬업엔젤스 대표(컴퓨터과학과 88학번) [한경잡앤조이=이진이 기자] 2013년 설립된 매쉬업엔젤스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에 특화된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다. 패션·뷰티, 헬스케어, 인공지능(AI), 콘텐츠, 핀테크 등 분야에서 100개 이상 스타트업에 투자했으며, 누적 투자금은 120억원을 넘어섰다....
작년 4분기 메디소스 등 다단계업체 4곳 폐업 2021-02-09 10:00:06
엘알헬스앤뷰티, 큐탑바이오, 나눔바이오 등 4곳은 신규 다단계업자로 등록했다. 이에 따라 등록 다단계 판매업자 수(135개)에는 변화가 없었다. 작년 4분기 중 1개 사업자가 상호를 바꿨고 6개 사업자는 주소를 변경했다. 공정위는 "다단계 판매업자와 거래하거나 소속 판매원으로 활동하려면 등록 여부, 휴·폐업 및...
이너뷰티 올인원 케어 제품 '이너아이디', 브랜드 뮤즈로 강한나 발탁 2021-02-04 15:29:06
뷰티까지 책임지는 이너아이디의 제품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 에이앤에이바이오는 지난 1일 강한나와 촬영한 광고 영상을 주요 포털에 온에어 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하는 동시에 헬스푸드 커뮤니티 ‘아이디인유(IDINU)’를 통해 정식 론칭했다. 이너아이디는 여성들의 대표적인...
솔루엠, ESL 5,500억 수주 확보…향후 3년간 제품 공급 계약 2021-02-03 10:16:56
유통업체, 헬스앤뷰티(H&B) 및 패션 스토어 등 다양한 리테일과 유통 분야에도 지속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한편, 솔루엠은 올해 첫 유가증권시장 상장기업으로 지난 2일 상장됐다. 신규사업 비중이 지난 2017년 10%에서 지난해 3·4분기 56%까지 계속 늘고 있으며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연평균 매출성장률은 29%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