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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노트7 리콜, 구매자들은 눈치보기…"애플·LG 새 폰 보고 결정하자" 2016-09-06 18:15:18
구매자는 이들 제품을 지켜본 뒤 환불 또는 교환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까지 환불을 요구하는 소비자는 많지 않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전문가들은 환불보다는 제품 교환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더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갤럭시노트7 교환 기간이 내년 3월까지로 현재 쓰고 있는 제품에 문제가 없다면 계속...
'리콜' 갤럭시노트7, "환불보다 교환 많다" 2016-09-06 07:50:44
마련했다.그러나 업계에서는 환불보다는 교환을 택하는 고객이 훨씬 많을 것으로 보고 있다. 증권가에서는 이미 교환 대 환불 비율을 7대 3으로 가정해 삼성전자의 손익을 계산하는 보고서까지 나오고 있다.교환을 택하는 고객이 많은 가장 큰 이유로 여유있는 교환 기간이 꼽힌다. 삼성전자는 교환 기한을 잠정적으로 내년...
삼성의 `통큰 결정`…소비자·외신 반응 `긍정적` 2016-09-05 19:47:37
취소와 환불 역시 열어놨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노트7 발매 초기에 구입한 소비자들도 환불을 받을 수 있게끔 구매 후 14일로 정해졌던 환불기한을 이번달 17일까지로 늘렸습니다. 이같은 리콜은 갤럭시노트7가 출시된 전세계 10개국 곳곳에서 진행됩니다. 삼성전자 미국법인 역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주부터...
삼성의 `통큰 결정`…소비자·외신 반응 `긍정적` 2016-09-05 06:37:17
취소와 환불 역시 열어놨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노트7 발매 초기에 구입한 소비자들도 환불을 받을 수 있게끔 구매 후 14일로 정해졌던 환불기한을 이번달 17일까지로 늘렸습니다. 이같은 리콜은 갤럭시노트7가 출시된 전세계 10개국 곳곳에서 진행됩니다. 삼성전자 미국법인 역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주부터...
갤노트7, 내년 3월까지 교환 가능…"추후 연장 검토" 2016-09-03 17:31:50
배터리 결함이 확인된 갤럭시노트7의 교환 기한을 잠정적으로 내년 3월로 정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3일 "일단 내년 3월까지 전량 교환한다는 게 잠정적인 목표"라며 "향후 진행 상황을 보면서 연장을 검토할 수도 있다"라고 밝혔다. 삼성서비스센터도 이날부터 시작된 배터리 점검 고객에게 교환 기한을 내년 3월로...
`배터리 결함` 갤노트7, 내년 3월까지 교환 가능 2016-09-03 17:02:37
배터리 결함이 확인된 갤럭시노트7의 교환 기한을 잠정적으로 내년 3월까지로 정했습니다. 앞서 삼성전자는 어제 갤럭시노트7의 일부 배터리에서 결함을 인정하고 오는 19일부터 모든 제품을 신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마다 교환 방문 시기가 달라 전량 교환까지 6개월 가량 걸릴 것으...
네슬레 분유 '베바' 판매 중단…첨가물 기준 위반 2016-08-19 15:39:23
기준을 위반해 판매가 중단됐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베바 옵티프로 2단계(유통기한 2017년9월1일, 2017년11월1일, 2017년12월1일), 베바 옵티프로 3단계(2017년10월1일, 2017년12월1일) 제품에서 '셀린산나트륨' 이 검출돼 해당 제품을 판매중단하고 회수 조치했다고 19일 밝혔다.셀린산나트륨은 식품첨가물의 하...
롯데마트 냉동망고서 또 대장균군 2016-08-16 19:10:23
유통기한이 2017년 7월24일까지인 제품이다. 롯데마트는 “제품을 산 소비자에게 환불 조치하고 제조사와 거래를 중단했다”고 설명했다.롯데마트는 지난해 10월에도 같은 문제를 겪었다. 롯데마트가 자체상표(pb) 제품으로 판매한 ‘통큰태국망고’에서 대장균군이 검출돼 식약처로부터 회수 명령을...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6-27 18:12:33
고객을 대상으로 전액 환불합니다. 이번 리콜은 해당 제품의 주의 사항 표시에 우유와 헤이즐넛의 포함 가능성에 대한 언급이 누락되어 이로 인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우려가 있어 자체적으로 내린 조치로,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다크초콜릿 (쇼클라드 뫼르크)’와 ’다크초콜릿70% (쇼클라드 뫼르크 70%)’ 전...
이케아, 다크초콜릿 리콜 조치…"성분 주의사항 누락" 2016-06-27 16:03:57
없는 소비자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이케아는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제품을 광명점으로 가져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액 환불을 실시한다.자세한 정보는 이케아 홈페이지(www.ikea.kr)나 고객지원센터(전화 1670-453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