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힐링바이오, 슈퍼유산균 천년초 발효제품 출시 2013-07-28 16:35:08
있다. 가격은 4만5000원이다. 한편, 힐링바이오(구 앤텍바이오)가 개발한 복합 유산균 sjp균주는 이미 학계와 의학계 전문가들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 받아 현재 서울대학교 화학생물공학부 생물신소재연구소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 대한아토피학회 등과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다양한 식품에 적용할 수 있도록 연구...
당신의 '리조트 타입'은 뭐예요…시간 좀 내줘요 2013-07-26 17:35:40
‘힐링형 리조트’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사계절레저형 대명·한화 등 대형업체 개발…스키·골프장 등 부대시설 인기 26일 콘도·리조트업계에 따르면 대명 한화 등 대형 업체들은 워터파크 골프장 등 4계절 수요층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레저형 리조트’를 잇달아 개장하고 잇다. 반면 중견업체들은 편안한 여가와...
대상, 협력사 대표 발 씻기며 "잘해봅시다" 2013-07-26 17:00:14
휴양도…교류·힐링은 '덤'▶ 오바마, 美대통령 첫 停戰 60년 행사 참석▶ 펀드 찬바람에 짐싸는 스타 애널리스트▶ 잘나가는 금융연구원…금융권 세대교체 주도▶ 암환자에 피부 메이크업 해주고…'스마트 베드' 누워 입원비 정산[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석학 강연 듣고 휴양도…교류·힐링은 '덤' 2013-07-25 17:16:14
협회, 표준협회가 동시에 포럼을 열고 있다. 하계포럼은 대·중소기업 ceo와 임원들에겐 여름휴가이자 경영현안과 최신 트렌드를 챙겨볼 수 있는 ‘지식의 향연’이다. 오전엔 국내외 석학, 유명인사 등의 강의를 들으며 ‘공부’하고 오후엔 휴식과 힐링, 교류를 하는 게 주요 프로그램이다. 고위 정책당국자들도 모습을...
쉼표·느낌표의 앙상블…미술, 힐링이 되다 2013-07-22 17:15:58
다카시의 수퍼플랫 원더랜드’전 역시 힐링을 겨냥한 전시다. 아르누보는 19세기 산업혁명으로 도시환경이 황폐화되는 가운데 출현한 미술운동. 생활 속의 예술을 통해 도시민의 마음을 치유하려던 힐링 미술의 원조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 중심인물 가운데 한 명인 무하의 대표작 200여점을 만날 수 있다. 모든 것을...
[시론] 여행사가 변해야 관광이 산다 2013-07-18 17:22:55
않는 여행사에 고객가치, 기업가치, 산업가치란 말은 사치품에 지나지 않는다. 세상은 고객중심, 을(乙) 중심으로 변하고 새로운 기업, 새로운 유통방법, 새로운 마케팅 수단이 자꾸 등장하는데 여행서비스와 여행상품의 질은 거꾸로 가고 있다. 여행상품의 중심에 고객이 있다는 것을 간과하면 여행사 모두가 공멸한다....
[休테크] 관광하면서 땅·알짜 분양아파트 '찜'…내년엔 '내 별장의 꿈 ~' 2013-07-18 15:30:26
'척척'▶ [休테크] 세계일주 상품권·휴가비 지급 등 '빵빵'▶ [休테크] 화천서 쪽배 탈까…보령서 머드 마사지 할까▶ [休테크] 영월·제주 등 山水 좋은 곳 '힐링'형 전원주택·타운하우스 수두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음악도시' 인천, 세계에 울려 퍼지다…펜타포트락페스티벌, 2014 인천아시안게임과 '시너지' 2013-07-18 15:30:03
“이를 토대로 음악 자원을 산업화해 ‘음악도시, 인천’이라는 도시브랜드를 계속 유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송 시장은 “관련 인프라를 새로 조성하기보다 기존 시설을 활용한 소프트웨어 개발·운영에 중점을 두려 한다”고 강조했다.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에 쏠린 눈 인천시와 인천도시공사는 내년...
더위에 잠 못 이루는 여름밤 이어지자…인견·쿨매트 '인기' 2013-07-18 08:20:00
'나무' 브랜드의 힐링 침실세트는 자연주의 디자인 덕분에 올여름 판매가 봄 판매의 1.5배 수준이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 9년간 동거하다 다른 남자 아이 낳고는… ▶ 女직원, 가슴파인 옷 입고 男동료 앞에서 ▶ 아내에 변태적인 성관계 요구했다가…경악 ▶ 권상우 餾억...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가슴에 와 닿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 2013-07-17 15:30:02
같이 봄바람을 가르며 달려간다. ○광고도 힐링이 될 수 있다 봄바람 같은 휘파람 소리와 차분한 내레이션 뒤로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이라는 중심 메시지가 남는다. 충분히 맑은 영상과 배경음악, 사이 좋은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 초록과 대화가 부족한 현대인에게 광고물 자체만으로도 힐링을 선물한다. 이 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