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디어아트 레이블 버스데이, 서울을 빛의 도시로! '서울라이트 DDP 2024 겨울' 성료 2025-01-08 14:18:37
전달하고자 하는 노력을 지속해 왔던 버스데이가 행사의 기획과 총괄로 참여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보편성과 특수성의 경계를 넘나드는 영상 언어로 DDP를 찾은 방문객들의 가슴까지 전해질 파동을 만들어내며 이번 행사 역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버스데이는 ‘서울라이트 DDP 2024...
말 많은 '오겜2', 그래도 1위...시즌1도 역주행 2025-01-08 09:46:58
주 '오징어 게임2'가 세웠던 기록(4억8천760만 시청시간·6천800만 시청 수)에 비해서는 낮다. 전작인 시즌1가 2021년 9월 공개 첫 주(4억4천873만 시청시간) 흥행하더니 그다음 주에는 5억7천176만 시청시간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던 것과 대조된다. 최근 시즌1도 역주행해 넷플릭스에서 1월 첫 주 두 번째로...
정읍에 갈 곳이 이렇게 많았어? 2025-01-08 08:50:09
가 있었다. 정읍은 그런 의미에서 휴식과 치유에 적합한 조건을 두루 갖춘 여행지다. “내장산 국립공원과 두승산, 입암산, 구절초지방정원, 솔티 숲과 월영습지, 용산호 등 깨끗하고 고요한 자연환경이 바로 정읍의 강점입니다. 이를 활용한 웰니스 트레일 개발과 계절별 웰니스 정읍 관광 캠페인 등을 모색하고 있어 치유...
"불확실성을 기회로 만들어라"…한경닷컴 신년 트렌드쇼 개최 2025-01-08 06:30:09
연사가 ‘퍼펙트 스톰’처럼 몰아치는 대내외 위기 상황 속 기회를 찾을 인사이트를 나눈다. 우선 2013년부터 저서 ‘라이프 트렌드’ 시리즈를 통해 꾸준히 트렌드를 짚고 있는 김용섭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 소장이 ‘2025 소비·라이프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김 소장은 매년 새해의 핵심 트렌드를 날카롭고...
'오징어게임2' 강애심 "'네 멋대로 해라' 양동근 팬, 내 아들이라니…" [인터뷰+] 2025-01-07 14:42:27
카페가 있었냐' 이러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징어게임' 시리즈는 456억원의 상금을 걸고 게임을 펼치는 456명 참가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오징어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을 담았다....
"부끄러움 모르나" 中, '오겜' 도둑 시청도 모자라서 이번엔… 2025-01-07 08:44:57
"이제는 그만 해야 한다"고 밝혔다. '오징어게임' 시리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넷플릭스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다. 현재 중국에서는 넷플릭스가 정식 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다는 점에서 중국 내 '오징어게임2' 시청은 불법, 도둑 시청이다. '오징어게임2'가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
'오겜' 이기고 골든글로브 거머쥔 '쇼군' 2025-01-06 17:37:25
‘쇼군’의 기세에 밀렸다. ‘쇼군’은 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벌리힐튼호텔에서 열린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TV시리즈 드라마 부문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사나다 히로유키), 여우주연상(사와이 안나), 남우조연상(아사노 다다노부)을 받으며 4관왕에 올랐다. 월트디즈니 산하 미디어채널인...
日시대극 '쇼군', 오징어게임 이기고 골든 글로브 4관왕 2025-01-06 16:27:26
폭넓은 지지를 받지는 못했다. 시즌2가 완결을 짓지 못하고 끝난 데다, 신선함이나 재미 등 작품성 측면에서도 상대적으로 전작보다 낮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점에서다. 실제로 ‘오징어게임’ 시리즈를 연출한 황동혁 감독도 수상이 어려울 것이란 관측을 내놨다. 황 감독은 앞서 언론 인터뷰에서 “시즌2와 시즌3을...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MZ세대 입맛 잡았다…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속속 출시 2025-01-06 16:09:50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는 2022년 5월 제로 브랜드를 론칭해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제로 브랜드는 올해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마치 가제트 형사 같네"…로봇 팔 달린 '파격 가전'의 정체 2025-01-06 14:41:28
했다. 습건식 진공 청소기 'F25 시리즈' 등 첨단 기술을 담은 신제품도 선보인다. 로보락은 이번 CES에서 차세대 기술력을 담은 다양한 신제품을 앞세워 스마트홈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리겠다는 구상이다. 로봇청소기뿐 아니라 무선청소기, 습건식 진공청소기, 올인원 세탁건조기 등 여러 제품을 통해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