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통신장애 보상' 금액 조회했더니…"말도 안돼" 2014-03-26 08:03:57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sk텔레콤은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다음달 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한다고 설명했다.이와 함께 sk텔레콤 측이 먼저 전화를 걸어 요금 보상 등을 안내하지 않는다며 보상 금액 확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에 주의를 당부했다.하지만 터무니 없는 보상금액에 누리꾼들은 분노를...
`SKT 통신장애 보상` 85요금제가 고작 2천원?··터무니없는 보상 `빈축` 2014-03-26 07:38:19
SK텔레콤은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다음달 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한다고 설명했다. 이와함께 SK텔레콤측이 먼저 전화를 걸어 요금 보상 등을 안내하지 않는다며 보상 금액 확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에 주의를 당부했다. 하지만 터무니 없는 보상금액을 놓고 네티즌들의 비난여론이 거세다....
`SKT 보상금 조회` 보상금액 `빈축`··85요금제가 2300원 2014-03-26 07:20:56
SK텔레콤은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다음달 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한다고 설명했다. 이와함께 SK텔레콤측이 먼저 전화를 걸어 요금 보상 등을 안내하지 않는다며 보상 금액 확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에 주의를 당부했다. 하지만 터무니 없는 보상금액을 놓고 네티즌들의 비난여론이 거세다....
SKT 보상금 조회, 25일 오후 6시부터 가능…'내 보상금 얼마?' 2014-03-25 18:59:38
40% 증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다음 달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일괄적으로 보상금이 감액 처리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서비스 장애 보상을 악용한 보이스피싱 및 악성 문자가 우려된다"며 "각별한 유의를 바란다"고 전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SKT 통신장애 보상` 조회 사이트 오픈... `보이스피싱 스미싱 주의!` 2014-03-25 18:07:24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다음 달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 처리할 예정이다. 또 SK텔레콤 관계자는 "SK텔레콤은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요금 보상을 위해 고객의 민감한 정보를 요구하지 않는다"며 보상금액 확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스미싱 등 주의를 당부했다. 특히 보상금액을 확인하라는...
에픽게임스, "한국에서도 '모두의 언리얼 엔진 4'" 2014-03-25 17:28:27
5% 로열티)의 요금으로 소스코드를 포함한 언리얼 엔진 4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라이선스를 발표한 바 있다. 언리얼 엔진4 멤버쉽 라이선스는 출시 1주일만에 전세계에서 6번째로 많은 가입자가 한국에서 가입, 영어권 나라를 제외하고는 사실상 1위를 기록하였으며 영어 외에 유일하게 개발툴 자체가...
한국서도 상륙, 쉽고 빠른 '모두의 언리얼 엔진4' 2014-03-25 17:27:43
정식 출시 후 수익의 5% 로열티)의 요금으로 소스코드를 포함한 언리얼 엔진 4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라이선스를 발표해 글로벌 게임업계를 한바탕 들썩이게 했다. 한국의 경우 언리얼 엔진4 멤버쉽 라이선스 출시 1주일만에 전세계에서 6번째로 많은 가입자를 기록했다. 이는 기록은 영어권 나라를...
SKT 보상 조회시스템 6시 가동··다음달 청구서 자동 감액 2014-03-25 13:29:46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SK텔레콤은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다음달 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한다고 설명했다. 이와함께 SK텔레콤측이 먼저 전화를 걸어 요금 보상 등을 안내하지 않는다며 보상 금액 확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에 주의를 당부했다. SKT 보상 조회시스템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SKT, 통신장애 보상금액 조회시스템 오후 6시 개설 2014-03-25 11:12:06
가까운 지점, 대리점에서도 조회 가능하며 보상금은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다음달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자동 감액 처리된다.sk텔레콤은 고객의 문의에 신속히 응대하기 위해 보상 관련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상담 인력을 평시 대비 40% 증원했다고 밝혔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
SK텔레콤, `통화 불통` 보상금 조회시스템 25일 오픈 2014-03-25 10:42:36
대비 40% 증원했습니다. 보상금액은 별도의 신청없이 4월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감액처리 됩니다 . SK텔레콤은 지난 20일 `가입자 확인모듈`의 고장으로 일부고객이 6시간동안 통화와 데이터를 사용하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했고, 이에대해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은 피해자들에게 약관 이상의 보상을 약속한 바 있습니다.